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고우리 성형전 몸매- 고우리 남자친구 연애 고백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전편에 이어 이야기가 계속 됩니다.

(전편 새창보기)

2015/03/29 - 고우리 연기 여왕의 꽃- 과거 눈물과 주목받는 이유


# 목차

* 어린 시절

* 무명 시절의 서러움

* 고우리 실제 성격

* 레인보우 고우리와 팀워크

* 고우리 연기(고우리 여왕의 꽃 연기력)

* 고우리 몸매

* 고우리 성형전 의혹

* 고우리 남자친구 경험 고백(고우리 남친)

* 고우리 연애 경험 고백


고우리 사진


* 고우리 몸매


고우리는 한국체대 생활무용학과 출신입니다.

여왕의 꽃에서 가슴으로 이슈가 되기도 했죠.


레인보우 고우리 가슴성형이라는 루머가 돌기도 하죠.


고우리: "평소에 운동을 꾸준히 해요. 헬스는 일주일에 세 번 이상을 하고, 플라잉 요가는 일주일에 적어도 한번을 해요. 특히 플라잉 요가는 헬스나 안무 연습으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좋아요. 마치 전신 마사지를 하는 것 같은 스트레칭 효과가 있죠."


고우리: "무용과 출신이라 몸 쓰는 것은 잘한다. 연기도 액션이나 공포를 하면 잘할 것 같다."


현재 고우리는 현대극에서 '새침해 보이는 역할'을 자주 맡는데, 앞으로는 연기의 폭이 더 넓어질 것 같네요.



* 고우리 성형전 의혹


고우리는 과거에 성형 수술 논란에 휩싸인 적이 있습니다.

너무나 달라진 얼굴때문이죠.


레인보우 고우리 과거 스펀지 실험녀 시절

(2011년 3월 방송)


나중에 고우리는 이것을 방송에서 개그로 써먹기도 합니다.


고우리: "나의 최대 고민은 ‘화장’이다. 가수 아이유에게 3단고음이 있다면, 나에게는 (화장) 3단 변신이 있다."


확실히 고우리는 메이크업 전과 후과 아주 확연히 달라지네요.

거의 성형 수술 효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그런데 이런 메이크업과 달리 고우리 졸업사진을 보면, 지금과는 차이가 좀 있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고우리 졸업사진



* 고우리 남자친구 경험 고백(고우리 남친)


고우리 남자에 대한 생각 변화


고우리: "옛날에는 아빠 같은 사람이 좋고 연하는 절대 싫었는데, 요즘에는 연하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 내가 나이가 좀 들어서 그런가?"


고우리: "사실 연하중에도 오히려 성숙한 친구가 많다. 나이차는 큰 문제가 아닌 것 같다. 가장 중요한 것은 상대에 대한 믿음인 것 같다."


고우리 이상형: "나는 첫눈에 반하는 스타일이 아니다. 누군가를 사귀더라도 이전부터 쭉 보던 사람을 만난다. 나는 믿음이 가는 사람이 좋다."



고우리는 이런 말도 합니다.

고우리: "좋은 남자를 만나는 일이 참 어렵다. 특히 서울 남자들은 여우같은 면이 있다. 남자들이 안 따지는 것 같으면서도 은근히 여자들을 따지더라. 가끔씩 그런 분들을 만나면, '내가 무슨 영광을 누리겠다고'란 생각도 들더라."



실제로 고우리는 정준하와 박태준(얼짱 CEO), 제국의 아이들의 광희와 케빈 가운데 이상형으로 정준하를 선택합니다.

'믿음'을 중요시 여기는 스타일같네요.



참고로 남자 연예중에서 고우리를 이상형으로 꼽는 사람은 윤상현이 있습니다.


윤상현: "나는 요리에도 관심이 많다. 그래서 나중에 여자 친구가 생기면, 그릇에 예쁘게 요리를 담아서 내주고 싶다. 요즘 눈여겨 보고 있는 아이돌은 고우리(레인보우)이다. 고우리의 외적인 모습이 내 이상형이고, 동시에 성격이 밝고 건강한 사람이 좋기 때문이다."


이 인터뷰가 2012년, 레인보우가 잘 알려지기 전이었는데, 이때부터 윤상현이 고우리의 외모나 성격에 관심이 깊었던 것 같네요.


* 고우리 연애 경험 고백


고우리: "솔직히 연애경험은 있다. 데뷔한 뒤 5년 동안 내가 아무도 만나지 않았던 것은 아니다. 그렇지만 현재는 별로..."


고우리: "아마 공개연애는 안하지 않을까 한다. 지금 생각으로는 언론에 노출이 되지 않는 이상 내가 먼저 공개하지는 않을 것 같다."


확실히 아이돌들은 연애가 어려울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팬들의 인기를 얻기 위해서는 팬들에게 충성(?)을 해야 하는데,

인간의 본성이란 또 그런 것이 아니니까요.




전편에 서술한 것처럼 고우리는 실제 성격과 본인의 이미지의 간극 때문에 배역 선택이 한정적입니다.

그런데 이런 차이점이 연애에서도 영향을 미치네요.


고우리: "제가 좋아하는 이성이 생겨도 먼저 다가가지는 못해요. 오히려 남자쪽에서 먼저 다가 와줬으면 좋겠어요."


고우리: "제 이미지가 좀 세 보이나봐요. (남자들이) 먼저 다가오지 않네요."


고우리: "예전에 다른 남자 아이돌 그룹 멤버에게 물어본 적이 있어요. 제가 '다가가기 어려운 첫인상'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러다가도 알고 지내면, '제가 털털한 여자'라는 느낌을 받는데요."



직접 남자 아이돌에게 묻기까지 했다니,

이 문제로 고우릭 신경을 많이 쓴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어쩌면 과거 한때에 나는 왜 '남자친구'가 없을까로 고민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2015/03/17 - EXID 하니 과거 성형전 직캠- 2가지 서로 다른 모습

2015/03/14 - 공승연 나이와 SM연습생때- 공승연 이종현의 기대

2015/03/13 - 가인 주지훈 열애- 가인에게 주지훈 조권의 차이점

2015/02/08 - 걸스데이 소진 남자친구 속옷 징크스- 스태프의 경고

2014/11/10 - 에이핑크 윤보미 2가지 다른 성격과 이상형

AOA 초아 과거 신체비밀- 남자친구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