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한채아 남자친구- 팬티스타킹 사건

한채아 인생 이야기

한채아를 보면 어딘가 좀 덜렁거리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도 방송에서 굉장히 솔직하게 자신의 모습을 드러냅니다.


얼렁뚱땅하는 모습이 퍽 재미있네요.


한채아 사진


영화배우 겸 탤런트 한채아는 1982년 3월 24일 부산에서 태어납니다(한채아 고향). 올해 33살이죠(한채아 나이).

(한채아 키 몸무게) 167cm, 45kg


(한채아 학력 학벌) 서울외국어고등학교, 방어진고등학교(졸업),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참고로 한채아는 울산에 소재한 방어진고등학교를 졸업했고, 또 아버지가 울산의 현대중공업에서 일을 했기에 울산 출신이라고 알려지기도 했지만, 부산이 고향입니다.)


(한채아 프로필 및 경력) 2006년 뮤직비디오 '손호영- 사랑은 이별을 데리고 오다'로 데뷔


이후 시트콤 코끼리, 드라마 스타일, 이웃집 웬수, 사랑을 믿어요, 히어로, 각시탈, 울랄라 부부, 내 연애의 모든 것, 미래의 선택 등과 영화 아부의 왕 등에 출연합니다.


또한 인간의 조건으로 최초 리얼 버라이어티에 도전하기도 합니다.

(인간의 조건 한채아, 김숙, 김신영, 김영희, 김지민, 신보라, 리지)


# 목차

* 한채아 어린 시절

* 한채아의 막춤

* 과거 한채아 명기 사건

* 한채아 남자친구

* 한채아 좌우명


* 한채아 어린 시절


한채아 아버지는 현대중공업 선행의장부의 김성용 기원입니다(한채아 집안)(한채아 아버지 직업).

(참고로 의장 설명 - 조선이나 선박디자인에서, 철강으로 된 선체에 다른 부품이나 장비들을 탑재하는 것을 의장이라고 함.


선행의장 설명 -  배를 빨리 건조하기 위하여 완전히 건조되기 전부터 의장을 함께 진행하는 것을 말함. 이같은 선행의장은 배를 블록을 이어붙이듯 하여 조립하는 현재의 조선기법상 필요에 따라서는 안에 들어갈 부속이나 장비들을 먼저 붙이는 것이 건조 시일을 앞당기는 등의 장점이 많기 때문에 사용됨.)


(기원 뜻 - 기술직에 대한 명칭이고, 현대중공업의 생산직 근로자 직급체계(기장, 기원, 직장, 반장, 조장, 사원) 중 두 번째 등급임)(한채아 엄친딸)



한채아: "중학교 시절 치마와 바지가 붙어 있는 옷이 유행했다. 친구들과 운동하러 가다가 옷이 불편해서 갈아입으려고 집으로 다시 들어갔다."


한채아: "시간이 없다며 재촉하는 친구들을 뒤로한 채 집으로 달려가서 치마를 벗고 쏜살같이 뛰쳐나왔다. 그런데 나를 보자마자 친구들이 경악을 금치못했다."


한채아: "그날 치마랑 바지를 같이 입은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그냥 치마만 입은 것이었다. 치마를 벗고 나왔으니 결과적으로 스타킹만 신고 나온 꼴이 됐다."


결국 한채아가 팬티스타킹만 입고 거리를 활보한 꼴이 되고 말았네요.


* 한채아의 막춤


한채아: "제가 좀 늦게 연예계에 데뷔했어요. 24살에 데뷔했는데, 갓 데뷔하면 막내처럼 귀여워해주는 분위기가 있잖아요. 그런데 막상 촬영장에 나가보니 연출부 스태프분들이 저보다도 어린 거예요. 더 잘해야겠단 생각이 들었죠."


한채아: "첫 작품의 부담 중에서도 ‘나잇값’을 해야겠다고 다짐했어요. 데뷔에 대한 설렘도 부담도 컸죠. 사실 데뷔하기 전이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시간이었어요."


한채아: "내가 정말 할 수 있을까? 나 같은 게? 이런 얼굴로? 내 연기력으로? 모든 것에 확신이 없고, 의문이 들었어요. 불안감에 고민이 많았고, 술도 엄청 마셨죠."


한채아: "그러다가 나도 할 수 있다로 마음을 바꾸니까 모든 게 편해졌어요. 그 다음부터 일도 술술 풀렸고요."


한채아에게는 의외의 모습이 있습니다.

한채아: "제가 자신 있는 춤은 ‘막춤’이에요. 나중에 재즈 댄스를 제대로 배워보고 싶어요. 마임도요."


막춤을 장기로 내세우는 여자 탤런트는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한채아의 실제 성격이 굉장히 특이한 것 같네요.


한채아 유리 닮은꼴


한채아 소녀시대 유리 닮은꼴 사진


* 과거 한채아 명기 사건


과거 한채아는 스타골든벨에 출연했다가 비난을 받기도 합니다.

초성 끝말잇기 게임을 하던 중 'ㄱㄹ'에 대해서는 '걸레', 'ㅁㄱ'에 대해서는 명기라고 대답했기 때문이죠(한채아 명기)(한채아 걸레).


이에 대하여 일부에서 한채아에게 '야릇한 성적 의미'를 부여하기도 했는데, 이것은 한채아의 잘못이 아닌 것 같습니다.

오히려 그런 단어들을 보고 그런 뜻을 연상한 사람들에게 잘못이 있죠.



한채아는 과거 신현준과 7시간 동안 키스신을 찍으면서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한채아: "지난 번 키스신에서 4시간을 찍었고 오늘 오전에도 3시간 정도 찍고 왔다. 진심으로 신현준 선배가 키스신을 즐기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신현준: "나의 높은 코 때문에 한채아와 키스신을 찍을 때 한채아의 볼쪽 화장이 자꾸 지워진다. 이렇게 하다가 한채아 볼에 보조개가 생길지도 모르겠다."


한채아: "신현준 선배가 감정몰입을 했기 때문에 ‘아, 이분이 즐기시나.’라는 생각이 들었던 것 같다. 상대방이 그렇게 해주니까 나 역시 연기할 때 좋았다."


한채아 사진


* 한채아 남자친구


한채아: "내가 남자친구를 사귀면 푹 빠지는 스타일이라 소속사에서 관리를 받는다. 신인시절 사극에 캐스팅이 되어서 열심히 사전 준비를 하고 있던 중 남자친구가 군대에 가게 되서 속상한 마음에 매일 운 적이 있다."


한채아: "촬영장에서 시도때도 없이 울어 한 달 동안 이를 지켜보던 드라마 감독이 결국 매니저를 통해 '이번 작품에서 빠지라'는 통보를 했다. 그 때 당시만 해도 작품에서 빠지게 된 슬픔보다 남자친구와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져 오히려 기분이 좋았다."(한채아 남친)(한채아 애인)


한채아는 신인시절 사극에 나온 적이 없습니다.

아마 사전 준비만 하다가 하차를 한 것 같네요.

그리고 한채아는 일보다는 사랑을 중요시 여기는 타입같습니다.


한채아: "연예를 할때 몰입도가 심하고 단속도 많이 하는 편이다. 심지어 남자 친구의 가족까지 질투해, 크리스마스때 할머니 생신과 겹친 남자친구를 못가게 했다."


한채아: "꿈이 현모양처다. 나중에 결혼하면 남편이 목욕을 꼭 시켜줬으면 좋겠다. 촬영하느라 힘들고 피곤한 상태로 집에 들어가면 남편이 내 머리도 직접 말려주고 나를 좀 씻겨줬으면 좋겠다."(한채아 남편 발언)


한채아 이상형


한채아: "난 잘생긴 사람이 부담스럽다. 김구라, 조형기, 김현철씨 같은 분들이 좋다. 얼굴은 잘 안 보는 편이다."


한채아: "다만 사람들에게 먼저 잘 다가가질 못한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어도, 그 사람이 저를 좋아할지 아닐지는 모르는 거니까. 만약 그 사람이 제게 마음이 있다면, 언젠가는 먼저 다가와주지 않을까?"



한채아의 이상형이 좀 특이하네요.

사실 얼굴보다는 마음씨가 훨씬 중요한데, 한채아는 어떤지 모르겠네요.

다만 연애에 있어서는 소극적인 스타일같습니다.


* 한채아 좌우명


한채아는 몸매가 굉장히 좋은 연예인으로 소문이 났는데, 이를 위하여 특별한 다이어트는 하지 않습니다.

한채아: "점점 웨이트 트레이닝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요. 균형잡힌 몸을 위해 필수죠. 저도 다리를 강화하기 위해 꾸준히 운동하고 있어요. 하지만 다이어트는 질색이에요. 세상의 맛있는 음식을 못 먹는다는 건 너무 불행한 일 아니에요? 대신 많이 먹는 날엔 조금 더 운동하곤 해요."



한채아: "제 좌우명은 ‘열심히 하자!’인 것 같아요. 열심히 해서 언젠가 ‘그 역은 한채아가 최고의 연기를 보여줬다’는 칭찬을 받고 싶어요. 배우에게 최고의 칭찬 아닐까요?"



한채아 성격이 좀 얼렁뚱땅한 것 같은데, 예능에도 잘 맞는 것 같네요.

앞으로 예능에서 자주 보게 될 것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