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우먼(본명 김예슬)1986512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28살이네요.

학력

예원예술대학교

프로필

2013MBC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보통 23, 24살에 데뷔하는 다른 여자 연예인들과 달리 맹승지는 올해 28살이라는 늦은 나이에 데뷔합니다.

예전같으면 3~4살 정도는 속였을 나이입니다. 하지만 인터넷으로 개인 정보가 대충 알려지는 현재는 예전처럼 그렇게 속일 수가 없습니다.

 

맹승지 성형 수술전 사진

맹승지 성형 수술후 사진

확실히 코가 좀 더 입체적으로 변했네요.

 

맹승지는 MBC의 코미디에 빠지다에 출연하면서 맹스타란 캐릭터로 본인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지만, 프로그램의 낮은 시청률 때문에 대중에게 크게 어필하지는 못합니다.

그러다가 MBC의 간판 예능인 무한도전에 잠깐 출연하면서 크게 화제가 됩니다.

오랜만에 뜨기 시작한 MBC 개그맨이어서, MBC나 박명수, 유재석 등도 맹승지에게 신경을 많이 쓰던 거 같더군요.

 

결국 무한도전의 여름예능캠프 특집에 '오빠 나 몰라'란 질문을 던지는 맹포터로 주목을 받지만, 그 전에 맹승지는 성형 수술을 하게 됩니다.

특히 코수술을 했다고 당당하게 고백했지요.

 

요즘 같은 시절에 성형 수술은 흠이 되지가 않습니다. 맹승지가 MBC에서 떠오르는 개그우먼이라면, KBS에는 김지민이 있죠. 김지민 자신이 성형을 했다고 꺼리낌없이 밝힌 적이 있습니다.

 

 

김지민 학창시절 사진

 

물론 이런 개그우먼들말고, 워낙 많은 배우들과 가수들이 성형 사실을 당당하게 고백(?)했기에, 이제는 성형이 일반화된 시점입니다.

오히려 성형을 해야만, 대중으로부터 관심을 받을 수 있는 이상한 상황이 되었죠.

 

 

 

맹승지 역시 성형으로 관심을 끕니다. 그랬기에 그런 당당한 태도가 나올 수 있었죠.

예전에는 그래도 성형 수술을 부끄러워 하거나 감췄다가 들켜서 어쩔 수 없이 밝힌 적이 있었지만, 이제는 성형 수술 논란도 홍보의 한 방법이 된거 같아 씁쓸하게 느껴지네요.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