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가수 이야기

임정희 노래모음 14곡 박진영이 망친 아까운 디바

 

 

가수 임정희는 1981517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33살이죠.

 

(학력)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

(프로필)

2005년 싱글 앨범 [Music Is My Life]로 데뷔합니다.

 

 

이 노래가 당시 광고 음악으로도 쓰였는데 폭발적인 반응을 얻죠. 데뷔를 이렇게 화려하게 한 여가수는 정말 손에 꼽을 정도 같습니다.

그 후에도 눈물이 안났어, 사랑아 가지마 등으로 나름 인기를 끕니다. 하지만 박진영이 갑자기 미국 진출을 시킨다고 J.Lim이라는 섹시스타로 변신을 시키고는 미국으로 보냅니다.

 

 

거리의 디바가 갑자기 섹시 여가수가 되죠.

 

그리고는 연락 두절(?)이 돼죠. , 미국에서는 별다른 반향을 얻지 못했다는 뜻입니다.

한국으로 복귀한 임정희는 다시 가수로 재기를 하려고 하지만 별다른 반향을 보지 못합니다. 결국 뮤지컬 배우가 되었고, 그러다가 2013년에 'Luv is'를 내어서 어느 정도 호응을 얻게 됩니다.

한창 잘나갈 때 중간에 붕 뜬 상태가 된 거죠.

 

 

 

, 미국 진출 역시 임정희 본인의 의지가 있었다고는 하지만, 박진영 역시 책임이 아주 없지는 않죠.

임정희를 볼 때마다 많이 아쉽네요. 그냥 한국에서 음악 활동을 했다면, 지금쯤 위상이 아주 달라졌을 텐데...

지금은 일반 대중도 잘 모르는 가수로 전락한 느낌이어서 너무 아쉽네요.

 

그런 임정희의 노래모음 14곡 입니다. 임정희 노래중에서 추천할 만한 노래들이죠.

한국에서 다시 부활하기를 바라면서...

   

임정희 - Music Is My Life [120422 정재형 이효리의 유&아이] .

 

[MV] Lim Jeong Hee(임정희) _ Luv is (러브 이즈) 뮤직비디오(뮤비).

 

Lim JeongHee 임정희-내 사랑을 본적이 있나요.130928 불후.2 우승 .

 

HDTV임정희 사랑에 미치면 0710XX KBS2 윤도현의 러브레터 .

 

130316 임정희 (Lim Jeong Hee) - 시계태엽 (Clockwork)

 

.Lim Jeong-hee (임정희) - 진짜일 리 없어 (It Can't Be Real) 10#10#08 .

 

임정희 - 나돌아가 .

 

Lim Jeong Hee (임정희) - 지독한 사랑 (Poison Love) [Shark OST]

 

Lim Jeong Hee "Golden Lady" MV .

 

J.Lim (Lim Jeong Hee) - 흔적 (Traces) .

 

Lim Jeong Hee(임정희) _ Don`t love me(날 사랑하지마)(Five fingers OST Part.1) .

 

Madly in love (사랑에 미치면) - J Lim (임정희) .

 

임정희 - 사랑아 가지마 (LIVE on Musicwave) .

 

임정희 내 첫사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