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아나운서박은영 노래와 섹시댄스 동영상 6편모음

아나운서 박은영은 1982715일 출생했습니다. 올해 나이가 32살이네요.

(학력)

선화예술학교 무용부

선화예술고등학교 무용부

이화여자대학교 한국무용학과

(경력)

리틀 엔젤스 예술단 단원

2007: KBS 33기 공채 아나운서

 

   

요즘 남친이 없어서 방송에서도 적극적으로 공개 구혼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방송중에도 박은영 아나운서는 혈액검사, 엑스레이 검사, 골밀도 검사 등을 받으며 만나는 담당 전문의마다 "결혼하셨어요?", "여자친구 있으세요?"라며 적극적인 질문 공세를 이어갔는데, 아마 서른살이 넘으니 서서히 조급해지는 모양이네요.

좋은 짝을 만나서 하루 빨리 결혼해야겠네요.

 

 

박은영아나운서 각선미도 괜찮네요.

 

박은영 아나운서의 집안

아버지 어머니 다 계시고, 4남매중에 박은영 아나운서가 둘째입니다. 위로 언니가 있고 남동생과 여동생이 하나씩 있는데, 세 자매가 다같이 예쁘네요.

예전에 방송에 나왔던 여동생도 박은영 아나 못지않게 예뻤고, 큰언니는 제일 단아하게 생겼네요.

 

왼쪽이 박은영 아나운서의 동생, 오른쪽은 어머니

 

 

박은영 어머니의 말로는 큰 딸이 아나운서를 할 줄로 알았다고 하니, 머리도 꽤나 똑똑했을 거 같습니다.

세 자매가 이렇게 예쁘니, 성형 수술 같은 말은 당연히 없죠. 유전자가 예뻐서 딸들이 이렇게 예쁜 듯합니다. 

 

 

박은영 아나운서도 나름 예능감이 있네요. 예전에 걸그룹 오렌지 카라멜의 노래와 댄스는 물론이고 개인기도 있습니다.

한민관과 함께 섹시 커플댄스까지 췄네요.

박은영 아나운서의 노래와 춤, 예능 동영상 모음입니다.

 

박지현 박은영 엄지인2011-10-08(토) . 박은영 아나운서의 개인기, 요들레이 오렌지 카라멜의 마법소녀 노래와 춤 등이 나옵니다. (개인기는 2분 22초, 노래와 춤은 5분 49초부터)

 

2010 KBA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깜짝 커플댄스 퍼포먼스 박은영 아나운서와 한민관의 섹시 커플댄스 태양의 아이 니드 어 걸 음악에 맞춰...

(바로가기)

http://www2.pullbbang.com/video.pull?vcode=l6544874

 

박은영 아나운서의 이효리 유고걸 댄스 뮤직뱅크 신고식

(바로가기)

http://tvpot.daum.net/v/ENUvDk8nzas%24 #2 Park Eun Kyung miniskirt sexy/

박은경 아나운서 방송 중 미니스커트 노출 몸매 자랑 .

 

박은영Park EunYoung MC Cut 2012-06-16 연예가중계Entertainment Relay .

 

[HIT] 맘마미아 - 아나운서 박은영, 훈남 피아니스트와 맞선 도중 '긴급 작전 회의' .

 

박은영Park EunYoung 2012-04-12 TV 미술관Museum of Art .

 

마라톤 박은영2011-10-23(일).avi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