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여진구 뮤비와 몸값 등 여진구 동영상 모음

 

여진구 프로필

 

영화배우 겸 탤런트 여진구는 1997813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17살이네요.

 

2005년 불과 9살의 어린 나이로 영화 새드 무비로 스크린에 데뷔하고, 한동안 누군가의 아역 역할만을 맡았습니다. 그러다가 올해 영화 화이에서 비록 어린 아들역이지만 누군가의 아역이 아닌 자신의 배역을 가지게 되었고, 시트콤 감자별에서는 남자 주연 배우중의 하나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미성년자이긴 하지만, 이제는 아역 배우라는 꼬리표가 떨어진 거 같네요.

(학력)

신림중학교

남강고등학교(재학중)

 

 

그런데 아직 미성년자이긴 하지만 감자별에서 진한 키스신을 찍으면서,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감자별 제작진이 별 생각없이 여진구에게 그런 장면을 강요한 것으로 보이네요.

참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어쨌든 어느새 국민남동생으로 자란 여진구는 참 호감어린 배우입니다. 어릴 적부터 연기력 하나만큼은 또래중에서도 발군이었습니다. 이제 성인 연기를 시작했는데, 벌써부터 장래에 대한 기대가 됩니다.

 

 

여진구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재미있는 동영상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비록 광고이기는 하지만, 여진구가 셔플 댄스 실력을 뽐내 영상도 있고요. 여진구의 출연료에 대해서도 궁금한 사람이 많을 거 같네요.

 

 

여진구는 S급으로 드라마는 회당 삼백에서 오백만원 정도라고 예상을 하네요. 드라마 관계자의 인터뷰가 밑에 있습니다. 물론 영화에서의 몸값은 또 다르고, 정작 돈이 되는 것은 아무래도 광고겠죠.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M/V 뮤비(뮤직비디오)

 

<화이 : 괴물을 삼킨 아이> 여진구 괴물 목소리 영상

 

여진구의 삼각 로맨스(김유정과 김소현 사이에서...) (2분부터 본격적으로 시작)

 

K.will 케이윌_니가필요해(I need you) HD M.V .

 

보고싶다 MV2 Yeo Jin Goo여진구, Kim So Hyun김소현 더원 '사랑아' .

 

MV 해오라 HEORA - 달빛이 지고 Moonlight Sets (해를 품은 달 Sun n Moon OST Part.1) .

 

감자별 2013QR3 - 여진구하연수 키스신 .

 

[눈TV] '감자별' 여진구, 첫 키스 상대 하연수에... .

 

보고싶다 - 첫키스를 하다...avi .

 

20130511 연중.여진구+김유정 .

 

e-NEWS - Ep.1622 : S급 출연료?!여진구 김유정의 몸값(출연료)은 어느정도일까! .

 

[Y-STAR] A drama 'I miss you' shooting place (드라마 보고싶다, 환상 호흡 현장 공개) .

 

[HD] 120315 QTV I'm Real 여진구 in Italy E02 Part 2 1/2

 

[HD] 120315 QTV I'm Real 여진구 in Italy E02 Part 2 2/2 .

 

2012. 아딸댄스 영상 2분 .

 

해품달 여진구 초코하임 cf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