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레이디 제인의 노래 7곡 동영상 모음, 레제의 음악스타일

 

레이디 제인의 본명은 전지혜이고, 1984725일 출생했으며, 올해 나이가 30살입니다.

(학력)

숙명여자대학교 언론정보학 학사

2006년 아키버드 1집 앨범 [All Allowed]으로 데뷔해서, 2006년부터 2009년까지 그룹 아키버드의 멤버로 활동하빈다.

그리고 200910월 티라미스라는 2인종 혼성 그룹을 결성해서 디지털 싱글 <슈팅스타>를 발표합니다.

 

데뷔전부터 레이디 제인은 홍대 여신으로 아주 유명했는데, 싸이먼디(D)와는 공연 뒤풀이에서 첫만남을 가지게 됩니다.

아는 사람이 없어서 어색한 상황에서 레이디 제인은 집에 가려고 하는데, 쌈디가 멀리서 자신을 지켜보고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당시 쌈디는 고향인 부산에서 막 상경한 시골뜨기였죠.(본명 정기석)

레이디 제인: "저기요, 왜 쳐다봐요?"

쌈디: "죄송해요. 제가 너무 좋아서 쳐다봤어요."

 

이게 바로 쌈디의 흔한 얼굴 각도죠. 아마 이렇게 쳐다봤을 거 같네요.

 

레이디 제인은 속으로 바람둥이가 아니냐고 생각하는데, 갑자기 쌈디가 레제의 손을 잡고는 팬이라고 말합니다. 결국 레제는 이상한 사람으로 생각하고는 도망치듯이 집으로 가게 됩니다.

 

 

하지만 둘의 인연은 여기까지가 아니었던 모양입니다.

쌈디가 레이디 제인의 미니홈피로 연락을 했던 거죠.

"이상한 사람이 아니니, 제발 한번만 만나달라."

 

 

바로가기

http://minihp.cyworld.com/pims/main/pims_main.asp?tid=21714785

아주 간곡한 부탁이어서 결국 레이디 제인도 쌈디를 한번 보게 되고, 곧 쌈디의 순수함을 알게 됩니다.

처음에 쌈디는 지하철타는 법도 몰라서, 레이디 제인이 알려주었는데, 그렇게 가깝게 지내다가 보니 사귀자는 말도 없이 자연스럽게 둘은 커플이 되고, 6년간을 사귀게 됩니다.

 

 

하지만 너무 바쁘게 지내다 보니 둘은 어느 순간부터 연인이 아닌 사이가 되고 맙니다.

레이디 제인: "어느 순간부터 연인이 아닌, 같이 영화보고 밥 먹는 친구가 되어있더라."

결국 둘은 올해(2013) 5월초에 결별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별 후에도 서로 편하게 연락을 하면서 지내네요.

아래 사진은 둘의 트위터에 서로 댓글을 남긴 흔적입니다.

 

 

레이디 제인 트위터 바로가기

https://twitter.com/ladyjane_

 

쌈디 트위터 바로가기

https://twitter.com/babospmc

 

서로 잘 어울리는 한쌍이었는데, 다시 한번 연인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래도 이별 이유가 두 사람 사이에서 설렘이 사라졌기 때문인데, 쉽지는 않은 거 같네요.

 

아래에 레이디 제인이 노래를 부르는 동영상 7개와 예능에 나온 동영상 모음을 링크해 봅니다. 레이디 제인이 어떤 음악을 추구하는지, 그리고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있을 겁니다.

둘이 같이 부른 듀엣곡도 있네요. 

 

  레이디 제인(Lady Jane) - 일기(Diary) (뮤직뱅크 2013.09.06) 동영상

 

레이디제인(Lady Jane) & 사이먼디(Simon) _ 여섯시 반 .

 

[live] 레이디제인(LadyJane) - 봄날은간다 (원곡:김윤아) [130613신동의심심타파] 동영상

 

듀엣곡 추천! 레이디제인 & 사이먼디 (duet. LadyJane & Simon D) .

 

10.11.07 레이디제인&쌈디 - 이별 뭐 별거야

 

Lady Jane (레이디제인) - 제이니 (Janie) [MV ENG SUB] .

 

레이디 제인 Lady Jane 친한 사이

 

레이디제인 쌈디 훈육 동영상

 

쌈디 이별통보 눈물 동영상

 

130626 레이디제인(LadyJane) - 이별, 그리고. [신동의심심타파] .

 

130704 레이디제인의 2차 수난시대 [신동의심심타파] .

 

오늘의 게스트 레이디 제인! 동엽신, 소개전부터 알 드립 투하! 마녀사냥 9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