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결혼 서지석 아내(부인) 김미리 직업과 사진 첫만남

서지석은 198199일 인천에서 태어났습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33살이고 본명은 서종욱입니다.

(학력)

 

경복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휴학

(프로필)

2001KBS 21기 공채 탤런트 출신이며, KBS 드라마 '사랑하라 희망없이'로 데뷔합니다. 그리고 아일랜드, 열아홉 순정 등으로 얼굴을 알린 뒤, 하이킥과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등으로 주목을 받습니다.

이런 드라마 활동외에도 뜨거운 형제들과 김연아의 키스 앤 크라이와 같은 예능에서도 종횡무진 활약을 했고요.

 

 

 

 

그리고 올해(2013) 5185살 연하의 신부 김미리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서지석 결혼했나요? 예, 했습니다.)

아내인 김미리의 나이는 28살이고, 직업은 플로리스트(혹은 플로어리스트)였습니다.(플로리스트 뜻은 꽃을 상업적인 목적에 따라 보기 좋게 꾸미는 직업의 사람을 뜻합니다. , 쉽게 말해서 꽃꽂이 전문가 혹은 꽃집 주인이라고 할 수 있죠. 다만 플로리스트 관련 국가기술자격시험이 2004년도부터 시행되어서 화훼장식기능사자격시험이 있습니다.)

(연예인중에서 플로리스트와 결혼한 사람은 이휘재가 있습니다. 이휘재의 아내인 문정원 역시 플로리스트이죠. 다만 문정원의 경우에는 따로 꽃꽂이에 대한 강의까지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지석 김미리 웨딩 사진

 

확실히 아내인 김미리가 서지석보다 작고 아담한 체구 같네요.

서지석이 공개한 아내의 사진은 여기 2장밖에는 없습니다. 

일반인인 아내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하여 공개하지 않은 것이죠.

  

서지석과 부인인 김미리의 첫만남은 술집에서였습니다. 서지석이 지인들과 함께 하는 술자리에서 우연히 김미리를 처음 본 후, 서지석이 첫눈에 반해서 바로 대시를 했고, 계속 쫓아다닙니다.(러브스토리)

와이프가 될 김미리의 외모와 스타일이 서지석의 이상형에 가까웠기 때문입니다. , 키가 너무 크지 않은 아담한 체구에 예쁜 스타일이었던 것이죠.

 

결국 김미리 역시 서지석의 진심을 알아차리고, 둘은 1년간의 열애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결혼식을 올린 후 약 5개월이 지났으니, 아직 깨소금이 쏟아진다는 신혼 시절이겠네요.

 

서지석의 실제 성격이 섬세하거나 표현을 잘하는 남자와는 거리가 먼 거 같습니다. 결혼식 전까지 아내인 김미리에게 프러포즈도 하지 않았다죠. 이미 결혼 생활을 시작했지만, 지금이라도 아내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지금은 아내가 행복해서 별다른 말이 없더라도, 나중에 문제가 될 수 있으니까요.

 

결혼할 때의 자녀 계획은 2년 후에 아들 2명, 딸 2명을 갖기를 원한다고 밝혔으니까, 서지석 아내의 임신 소식은 아직 멀었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