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상속자들 강민혁 노래(3곡)와 뮤비 직캠 동영상 모음

 

 

강민혁은 1991628일 출생입니다(올해 나이가 23).

 

고향은 경기도 고양이며, 씨엔블루의 멤버이기도 합니다.

(프로필)

2010CNBLUEEP 앨범 'Bluetory'로 데뷔하는데, 사실 20102월부터 Mnet의 엠카운트다운에서 활동하기도 했고, 동년 오렌지 캬라멜의 마법소녀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사실 2010년에 데뷔했는데, 데뷔 첫해부터 밴드 음악외에도 영화 어쿠스틱OST - "High Fly" 에 이종현과 함께 참여하기도 했고, 동 영화에서 해원 역으로 데뷔하기도 합니다. 또한 광고와 화보 역시 2010년부터 활동한 특이한 이력의 소유자인데, 보통의 아이돌인 경우에 노래로 인기를 얻은 후에 드라마나 영화, 화보 등으로 영역을 넓혀가는 것에 반하는 활동 패턴이죠.

 

 

 

아이돌 출신임에도 2011년 드라마 '넌내게 반했어', 2012'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별다른 연기력 논란없이 호평을 받습니다. 아마 이전부터 연기력 수업을 꾸준히 받았던 거 같습니다.

 

다만 아직 연기력으로 대중의 큰 주목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이전까지 맡은 역할의 감정 폭이 그다지 크지 않았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제까지 별다른 무리없이 여러 분야를 활동해왔고, 노력하는 본인의 자세로 보건대, 상당히 저평가된 우량주 중의 하나로 평가됩니다.

 

 

 

지금 상속자들(왕관을 쓰려는자 그 무게를 견뎌라)에서 윤찬영 역으로 나오고 있는데, 앞으로의 열연이 기대됩니다.

 

 

그리고 씨엔블루에서 드러머를 맡고 있는데, 노래하는 드러머라는 별칭이 붙을 정도로 음색이 좋고 보컬 실력 역시 만만찮습니다.

확실히 가수 겸 탤런트라고 부를 만합니다.

강민혁이 불렀던 여러 노래들과 뮤직비디오, 예능 장면들을 모아봤습니다.

 

Kang Min Hyuk (강민혁) - Star (별) (eng&rom) 동영상

 

05 I Will Forget You (그럴 겁니다 잊을 겁니다 ) C.N Blue [DL] 강민혁 동영상

 

[日本語字幕 & 歌詞 & カナルビ] CNBLUE(이종현 & 강민혁) - High Fly 영화 '어쿠스틱' OST 'High Fly' 동영상

 

[MV/HD] 오렌지 캬라멜 (Orange Caramel) - 마법소녀 (Magic Girl) [K-Pop June 2010] 뮤직비디오(뮤비)

 

JUNIEL (주니엘) - illa illa (일라 일라) 뮤직비디오(뮤비)

 

무한걸스 강민혁 동영상

 

120407_CNBLUE 용산 싸인회: 강민혁 (유자차소년 ver.) 동영상

 

[Y-STAR]'Oh Yeonseo-Kang Minhyuk',public kissing scene(오연서-강민혁, 키스신 현장!) 동영상

 

강민혁, 놀라운 판치기 실력! @고쇼 20121214 .

 

해피투게더 120607 민혁 동영상

 

특이하게도 강민혁은 예능에는 거의 얼굴을 내밀지 않습니다.

아마 자신이 예능감이 별로 없다는 것을 잘 인지하고, 음악활동과 드라마 활동 등을 주력으로 하는 거 같습니다. 그런데 데뷔 첫해부터 연기를 해왔던 점을 감안하면, 혹시 지금도 예능감 훈련을 열심히해서, 예능에 깝툭튀로 활약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주목할 만한 배우 겸 뮤지션임에는 틀림없는 거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