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안선영 남편 서정관 직업과 사진 공개 등

안선영이 어제(10월 5일) 부산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안선영과 결혼한 남편은 바로 부산을 기반으로 하는 F&A 업체의 대표 이사인 서정관입니다.
F&A의 뜻은 식품 및 농산물 가공 업체란 뜻인데, 보통 식료품업체를 말하죠.

서정관의 나이는 안선영보다 3살 연하인 35살입니다.(1979년생)

제일 왼쪽(안선영 바로 옆)에 있는 남자가 신랑 서정관입니다.

서정관과 안선영의 웨딩 사진

 

 

 

안선영 결혼식 사진들

 

예전에 안선영이 자신보다 100만원이라도 더 벌어야 남자로서 존경할 수 있다는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킨 바 있습니다. 따라서 서정관의 경제력은 안선영의 '존경'과 '사랑'을 얻을 수 있을 정도로 안선영보다는 더 나은 거 같네요.

 

솔직히 서정관이 억대 연봉을 받느니 마느니 라는 것은 별로 중요하지 않은 거 같네요. 만약 회사의 지분이 100%로 자신의 것이라면, 회사의 순수익은 곧 자신의 수입이나 마찬가지죠.
물론 서정관 개인뿐만 아니라, 집안 재산 역시 대단하고요.

 

안선영의 발언을 보면 당당한 거는 좋은데, 남자의 가치가 사람보다는 수입에 맞춰진 거 같습니다. 물론 안선영이 다른 여자에게도 자신과 같은 시각을 가지라고 강요하지는 않았지만, 왠지 속물적이고 된장같은 느낌이 드는 것은 어쩔 수가 없네요.

남녀간에 조건이나 돈 같은 것을 보지 말고 사랑만을 보자고 하면, 너무 시대에 뒤떨어진 생각일까요? 어쩌면 안선영의 말이 솔직한 우리의 자화상일지도 모르겠네요.

 

라디오스타 - 안선영, "나보다 연봉 100만원 높아야" 동영상

 

안선영 연애특강 동영상

[호오컨설팅]안선영 특강강연영상 - 연애하고 싶어? 매력적인 여자가 돼!!2탄 동영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