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 지니어스 10회에 출연했던 김경헌 씨의 이미지가 꽤 괜찮았습니다.

기성용 선수를 닮았으면서도 선한 눈매가 참 좋고, 게다가 잘 웃으면서 인상 자체가

아주 서글서글하더군요.

 

그래서 좀 찾아봤는데, 저번 글 '더 지니어스 10회 분석 - 성규의 아쉬운 탈락'에서 대충 설명했다시피 김경란의 교회 동생이자 현재 벤처 사업가입니다.

 

둘이 다니는 교회는 바로 올림픽공원 근처의 오륜교회인데요,

은근히 여기 교회에 다니는 연예인들이 꽤 되네요.

 

흔히 말하는 교회 오빠 동생 커플은... 아니죠, 김경란 씨가 나이가 더 많으니...

, 그것도 아니죠, 김경란 씨는 현재 배우 송재희 씨랑 사귀고 있으니까요. , 이 커플은 교회 누나랑 동생 커플인가요?

 

이야기가 삼천포로 빠졌군요.

김경헌 씨는 카이스트 생명공학과 출신에 축구를 좋아하는 걸로 알려졌습니다.

축구를 잘해서 프로로 데뷔했으면 기성용 닮은꼴 두 명이 뛰는 모습을 볼 수 있었던 건가요? 하하.

 

카이스트 나왔다는 사실을 제하고도 상당히 머리가 좋은 것 같네요.

더 지니어스 10회에서 김경란 씨를 위기에서 구하고 생명의 징표를 차지하도록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해 냈으니까요.

 

김경헌

 

어쨌든 김경헌 씨의 미니홈피는 여기인데요(새창) 

 

김경헌 미니홈피

 

개인적인 사진들이 아주 많더라고요.

좀 퍼올까 하다가, 그래도 일반인인 것 같아서

(사실 신분이 좀 애매모호하기는 해요) 퍼오지는 않았습니다.

 

해외봉사활동을 하러 에티오피아에도 다녀오고 하는 등의 선교 활동에도 열심인 것 같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직접 미니홈피로 고고!   

.. ..

댓글
  • 프로필사진 더지니어스보다가 김경헌씨 멋있더라구요.. 그리고 배팅할때 "먼저하시죠"라고 카리스마있게 딱 말하는데 반했습니다ㅋㅋㅋㅋ 머리도 좋고 이 포스팅에 나온것처럼 인상도 서글서글하니 사람들한테 미움은 안 사겠다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2013.12.06 13:49 신고
  • 프로필사진 유라준 이번에 더 지니어스 2탄에 김경헌도 나왔으면 좋았으려만, 나오지는 않더군요. 좀 아쉬웠네요. 2013.12.06 15:41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