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나운서 결혼 생활

최현정 남편의 간략프로필, 최현정 섹시댄스 동영상과 방송사고

스타 커플 러브스토리

최현정 아나운서는 197968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가 35살입니다.

지난 20091128일에 서울 방배동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최현정의 남편의 이름은 정 모씨로, 정확한 이름과 사진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180cm가 넘는 키에 상당히 까무잡잡한 피부를 갖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현정이 이렇게 설명했죠.

"한국인 중에는 닮은 사람이 없다. 까무잡잡하고 갸름한 얼굴형이 오바마 대통령을 닮았다"

 

최현정 남편의 직업은 변호사입니다. 결혼 당시 국내 대형 로펌에 근무하고 있었습니다.

학력(경력)은 서울 과학고 및 서울대 공대를 졸업한 후에 법조인의 길에 들어섰습니다. (간략 프로필)

 

최현정

 

최현정

 

최현정은 신랑을 6월 달에 형부의 소개로 만났고, "저와 비슷한 점이 많아서 처음부터 편안했다.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상대여서 좋았고, 늘 저의 생각과 의견을 많이 이해하고 존중해 주는 면이 믿음이 갔다"라고 할 정도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결국 2009년 11월 달에 결혼합니다.

 

최현정 남편의 나이는 세살 연상으로 올해 42살입니다. 

최현정 아나운서는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2002년부터 2004년까지 원주 MBC아나운서, 2004년에 MBC 기상캐스터로 입사해 2006년부터 아나운서로 활동해 왔습니다.

2007년 라디오와 예능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그레이스 최´로 불려 온 최현정 아나운서는 지난 93<36회 한국방송대상 시상식>의 진행을 맡으며 우아한 드레스로 성숙한 매력을 한껏 뽐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최현정

 

방송 활동 중에 특이사항으로는 방송 중에 신체사이즈가 공개 된 적이 있습니다.

(바스트, 웨스트, 히프, 32, 26, 36인치)

김미경 원장의 어머니가 방송 중 남다른 눈썰미를 자랑하며 최현정의 신체사이즈를 맞추려고 했습니다. 결국 가슴, 허리, 엉덩이 둘레를 거침없이 말했고, 줄자를 이용한 치수 확인에서 정확하게 같은 수치가 나와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결국 방송중 강제인증이 된 거죠.

(201211)

 

 

그 외에 최현정은 두 번의 방송사고를 낸 적이 있습니다.

 

2007927일 화제집중에서

-(기사 발췌) 경주에 나가 있는 중계차와 연결된 상황에서 김정근 아나운서가 "오늘 엑스포 소식은 무엇인가요"라고 질문을 했었다. 이를 경주 현장의 리포터가 받아 화면이 바뀌었는데, 몇 초 지나지 않아 생방송 화제집중의 스튜디오가 다시 카메라에 잡혔다. 잠시 동안 김정근, 최현정 아나운서가 웃음을 터뜨린 장면이 그대로 노출되고 말았다.

  

20071126일 화제집중

- (기사 발췌)MBC-TV 생방송 화제집중 방송 도중 기침과 구토 소리에 이어 물 내리는 소리까지 여과 없이 방송되는 사고를 냈다. 당시 급체한 최현정 아나운서는 음향 스태프에게 마이크를 잠시 꺼줄 것을 요청했지만, 음향팀은 마이크 소리를 올려달라는 얘기인 것으로 착각해 음향사고를 냈다.

(아래에 최현정 방송사고 동영상이 있습니다.) 

 

최현정은 아직 남편과의 사이에 아들이나 딸 등의 아이나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현정 카라 엉덩이춤 동영상

 

최현정 VS 김태현 동영상

 

최현정_문지애 아나운서 팬티노출사고! 치마속 흰속옷 대박노출 동영상

 

MBC 김정근 최현정 아나운서 방송사고 동영상

 

생방송중 빵터진 최현정 아나운서 동영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