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해투 지성 이보영에게 매맞는다, 배수빈 연기울렁증 고백

해피투게더 317회에 드라마 비밀팀의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번에 비밀은 특이한 상황을 맞았습니다. 바로 남자 주연배우인 지성과 배수빈 둘 다 결혼하는 상황인데, 이것이 드라마의 시청률에 과연 어떤 영향을 미칠지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여성팬들은 실망할 수도 있으니까요.

배수빈과 지성은 동갑내기 친구인데, 서로 좀 어색한 사이입니다.

사실 배수빈은 1976129일생이고, 지성은 1977227일생입니다. , 지성이 빠른 77년생인데, 배수빈과 친구가 되었네요.

사실 같은 학번이 되기 때문에 보통 이런 경우가 많죠.

 

지성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여자들도 남자들과 똑같은데, 서로 다른 상황이라는 사실입니다. 바로 황정음은 1985125일생이고, 이다희는 1985315일 생입니다. 그런데 이다희는 황정음에게 언니라고 부르면서 존댓말을 하네요.

(, 이 상황에 태클을 거는 것이 아니라, 그저 여기 네 명의 남자와 여자들 사이에 특이한 점을 언급하는 것뿐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누가 인기를 더 빨리 얻었느냐도 사회적인 지위(?)에 영향을 미친 것 같네요.)

 

서로 어색한 배수빈과 지성을 위해서 마니또 선물이 준비됩니다.

배수빈은 황정음을 위해서 화장품(수분크림과 자외선 차단제 등)을 준비했고, 지성은 배수빈을 위해서 팥빙수를 선물합니다.

(지성이 황정음에게도 자신이 선물한 것처럼 장난을 치는데, 이런 팥빙수를 선물하는 것을 보니 평소에 장난기가 많은 것 같네요.)

배수빈

배수빈의 경우는 팥빙수 선물이 난생처음인데, 아마 나중에 팥빙수를 먹을 때마다 지성이 생각날 것 같네요. 그리고 지성은 이보영이 좋아하는 팥빙수 브랜드를 선물한 걸로 봐서는 마음씀씀이는 따뜻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다희는 곧 신혼이 되는 지성과 이보영을 위해서 향이 좋은 양초를 선물로 준비합니다.

   

'숨기고 싶은 나의 비밀'

지성이 이보영에게 꼼짝을 못하는 비밀을 고백합니다. 장난삼아 맞는 것 같은데, 나중에 매 맞는 남편이 될 수도 있겠네요. (농담입니다. 그저 연인 사이의 기분좋은 투닥거림 같네요. 또 지성 입장에서는 그런 이보영이 귀엽게 보일 듯)

 

또한, 팥빙수의 떡 때문에 지성과 이보영이 다툰 적도 있습니다.

지성

하지만 지성은 너목들 촬영장에 밥차를 선물할 정도로 이보영을 사랑합니다. 이보영과 이종석의 로맨스는 지성이 설렐 정도로 몰입해서 보는데, 키스신 역시 같은 배우이기에 이해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하긴 지성이 여기서 화를 내면, 자신의 키스신이나 베드신에는 변명할 수가 없죠.

 

지성의 아버지가 교장 선생님인데, 올인때 학생들 1,500명을 수업중단까지 시키면서 지성의 사인회에 참가하도록 했죠. 처음에는 아들의 연기 생활을 반대했지만, 지금은 누구보다도 응원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성의 굴욕 영상이 공개되는데, 그때의 예능프로 '자유선언 토요일'MC가 유재석이네요. 유재석의 신인때 모습 역시 같이 공개됩니다. (12피네요.)

유재석

다음으로 배수빈의 비밀은 바로 뚱뚱했던 과거 사진입니다. 교복이 터질 정도로 뚱뚱했는데, 키가 크면서 살이 자연스럽게 빠졌다고 하네요.

 

그런데 항상 이렇지가 않죠. 성장기때 키가 많이 크는 아이가 있는 반면에 별로 크지 않고 뚱뚱한 몸이 그대로 가는 사람도 많습니다. 이것만 믿지 말고 어릴 적부터 적절한 음식 섭취가 중요한 것 같네요.

 

지성과 이보영이 배우 부부인 반면에 배수빈의 아내 될 사람은 평범한 대학원생입니다. 따라서 배수빈의 키스신이나 베드신은 이해를 더 못할 것 같은데, 영화 시사화에 부모님과 장인, 장모, 아내될 사람 모두가 같이 관람합니다. 분위기가 굉장히 어색했을 듯.

배수빈

아버지가 연기생활을 반대했던 지성과 달리 배수빈의 경우는 어머니가 연기학원을 등록시킬 정도로 부모님의 지지를 받습니다.

하지만 처음 단역을 할 때는 술 따르는 신에서 수전증이 일어나서 결국 촬영을 접은 적도 있을 만큼 많이 긴장했다고 고백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밑바닥부터 시작했고 연기울렁증을 극복하니까, 지금과 같은 영광을 누리는 거죠.(물론 배수빈이 연기울렁증을 극복한 것처럼 모두가 잘 극복하는 것은 아니죠.)

 

한편 이날 지성은 지성잡쌈으로 야간매점에 또 등록합니다. 지성만두밥과 함께 지성은 야간매점에 최초 2관왕이 되고, 이보영까지 합치면 한지붕 3메뉴가 등록되네요.

아마 요리에 재능 있는 연예인 부부인 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