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심혜진 남편 한상구 경력 및 간략 프로필

 

 

먼저 심혜진의 간략 프로필입니다. 심혜진은 1967116일 서울 출생이므로, 올해 나이 47살입니다. 본명은 심상군이며 언니인 심명군을 따라다니다가 1986CF로 연예계에 데뷔합니다.

 

원래 1992년에 첫 결혼했다가 석달만에 이혼합니다. (전남편은 그냥 회사원의 일반인이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2007년 현재의 남편인 사업가 한상구와 결혼합니다. 6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이었으며, 두 사람 모두 재혼이었습니다.

 

한상구는 1958년생으로 해외 유학파 출신의 사업가입니다.(올해 나이는 56) 예전에 전자통신 업체인 코맥스의 대표로 재직한 경력이 있으며, 현재는 부동산 개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심혜진과 같이 있는 가평의 3천평짜리 집 근처에 3만평(99천여 제곱미터)짜리 리조트를 조성해서 분양 사업을 했습니다.

2011년 심혜진과 함께 '리조트 빌라 32'를 분양했는데, 5층 높이의 건물 6개동이었며, 분양가는 평단 1500만원에서 1700만원 선이고, 단층 일반형 529제곱미터(160)27억 원, 복층 펜트하우스 767제곱미터(232)35억원에 달했습니다. 

심혜진 남편

 

심혜진 남편

 

심혜진 남편

 

빌라의 내부는 방갈로 등의 시설이 완비된 야외 수영장을 비롯하여, 벙커 연습장, 당구장, 도서관, 게임방, 스파숍, 헬스장 등의 레포츠 시설이 갖춰져 있는데, 이 시설들은 분양받는 사람에게 모두 오픈됩니다.

(이 리조트의 분양 결과가 어떻게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당시는 물론 지금도 부동산 경기가 안 좋으니까요.)

 

한상구의 아버지는 고인이 된 전 우림산업 대표 한길수이고, 어머니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부회장을 지낸 기업가이지 시인입니다. , 재벌에 준하는 재력가의 집안이죠.

한상구 일가는 현재 제주도 중문단지에 180만평 규모의 관광단지 D랜드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심혜진과 한상구 사이에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그 대신에 고인이 된 심혜진의 언니인 심명군의 아들 심재훈과, 심재원이 이모에게 아들 노릇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심혜진 조카

 

심혜진 조카

 

심혜진 조카

 

심혜진의 혼혈 조카 심재원 동영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