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대저택 심혜진 집 공개 가평 3천평, 리조트 3만평

심혜진의 대저택이 공개되었습니다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심혜진의 대저택은 면적 9,900(3,000)에 달하며 총 3채의 건물에 헬스클럽, 전용보트 선착장, 게스트 하우스 등이 갖춰진 것으로 공개되었습니다.(집 면적은 3천평이고, 리조트가 3만평입니다. 리조트는 2011년부터 분양이 되었는데, 분양 결과는 모르겠네요. 2011년은 부동산 침체기가 극심하던 시기여서 결과가 썩 좋지는 않은 것으로 추정되네요.

혹시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심혜진의 대저택은 맨발의 친구들 23회에 나온 24회 예고편에 일부 소개가 되었고, 다음 주에 본격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사실 심혜진의 집은 이미 여러 차례 공개가 된 상태였습니다. 작년 8월에는 인생극장을 통해, 2011년에는 해피투게더를 통해 대저택 급의 집이 공개되었었죠.

 

가평의 호수가 근처라서 바로 전용보트를 타고 물놀이를 나갈 수 있고, 집안에서 헬스로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 자연속의 집이어서 공기 또한 무척 맑겠네요.

손님들을 위한 미니바와 테이블, 그리고 라이브 공연이 가능한 여러 가지 악기들에 미니 공연장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주방은 심혜진의 좁다는 말 한마디에 남편이 넓고 멋지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물론 싱크대 역시 심혜진의 키에 맞춰서 높였고요.

 

심혜진 집

 

심혜진 집

 

심혜진 대저택

 

심혜진 대저택

 

심혜진

 

 

이번의 맨친에서 심혜진의 집이 좀 더 자세하게 공개되었습니다.

예고에 심혜진의 안내로 헬스장, 파티실, 야외 주방 및 바비큐장, 수영장 등을 둘러보는 모습이 잠깐 나옵니다.

그 외에도 종류별로 정리된 6개의 냉장고가 있습니다. 세계 각국의 소스가 가득 찬 냉장고와 장아찌와 젓갈을 넣어둔 냉장고, 각종 건강즙을 따로 보관해둔 저장고 등 그 양과 종류가 마트를 방불케 하는 수준입니다.

심혜진의 대저택의 매매가는 약 50억 정도라고 부동산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tvN enews] 심혜진, 3만평 리조트+3천평 주택 '억 소리 나네~' 동영상

 

 

심혜진 무릎팍도사 동영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