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후지이 미나 사진과 일본 인지도

  

후지이 미나는 일본에서는 그리 유명한 배우가 아닙니다. 영화나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기도 했지만, 일본에서는 별로 주목을 끌지 못합니다. 이번에 우결 국제판에서 이홍기와의 가상 결혼때문에 일본에서도 어느 정도 알려진 상태죠. 즉, 얼굴을 몰랐던 여배우가 일본의 톱스타 수준의 인기를 가진 이홍기와 가상 결혼을 하면서 일본 반응을 이끌어 낸 거죠.

 

영화 같은 경우는 상당히 어린 나이부터 시작했고(2006년 심슨즈로 데뷔, 오나카 미키 역, 당시 후즈이 미나는 한국나이로 19), 뒤이어 2008'비의 날개'에서 주인공인 이케가미 토우카 역을, 2010년에는 '공포'에서 주연인 오오타 카오리 역을 잇따라 맡지만, 호평을 받지는 못합니다.

드라마 역시 2007년 브로콜리에서 주연인 야마시타 이나호 역을 맡지만 영화와 마찬가지였고요.

 

후지이 미나 사진

후지이 미나

후지이 미나 사진

후지이 미나

후지이 미나 사진

후지이 미나

 

후지이 미나

후지이 미나 화보

후지이 미나

후지이 미나 화보

후지이 미나

후지이 미나 화보

후지이 미나

후지이 미나 화보

후지이 미나

 

너무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일본 관객들이 몰입을 못하는 것도 있고, 화수분에서처럼 연기가 어색한 점도 있습니다. 

예전에 유민 역시 한국에서의 인기를 바탕으로 일본으로 건너가서 배우와 방송계 활동을 했는데, 후지이 미나 역시 그런 경로를 취할 것 같네요.

 

다만 아주 이쁜 외모와 더불어 그녀의 밝게 웃는 모습을 좋아하는 팬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즉, 말은 잘 못하도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존재죠. 아마 한국에서 계속 활동한다면, 조만간 예능에도 정기적으로 출연하지 않을까 싶네요.

 

후지이 미나와 송중기의 대구여행 2편, 복어불고기 동영상

 

 

후지이 미나 in 우중영화산책 동영상

 

후지이 미나의 '안녕하세요' 편집본 동영상

서툰 한국어때문에 생긴 여러가지 일화들을 이야기하는데, 후지이 미나의 약간 어색한 한국어 발음때문에 더 좋아하는 남성팬들도 생길 정도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