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윤민수 아내 김민지와 윤후의 탄생비화 동영상

 

 

윤민수의 아내 김민지는 잘 알려졌다시피 아주 미인입니다.

 

둘은 20066월에 결혼했는데, 그 해 11월에 윤후가 태어났죠. 예전에 윤민수가 자신의 속도위반에 대하여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김민지의 나이는 윤민수보다 한살이 많습니다. 연상연하커플이죠.

 

윤민수 아내 김민지

사진

윤민수 아내 김민지

 

윤후 엄마 김민지

웨딩 사진

윤민수 아내 김민지

 

윤민수와 결혼할 당시 김민지는 특별한 직업이 없었고, 다만 늦깍이 대학생이었고, 또한 몸도 좀 안 좋았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윤민수 아내 김민지

 

윤후 엄마 김민지

 

윤후 엄마 김민지

윤민수의 부인인 김민지는 원래 2007년부터 미니홈피를 만들어서 활동을 했었고, 올해 초에는 윤후와의 일상 생활 사진을 많이 올렸는데, 윤후 안티 카페의 영향인지, 기존의 사진도 모두 삭제하고 최근에는 거의 휴면상태에 들어갔네요.

 

미니홈피 주소입니다.

http://www.cyworld.com/spoonmj 

 

오늘 화수분에서 윤민수가 부인과의 러브스토리를 약간 공개합니다.

어느날 후배들을 불러서 김민지에게 인사를 시킵니다.

"인사해라, 형수님이다."

그리고 그 다음에는 윤후가 바로 생겼다고 하네요.

윤후의 탄생비화인 듯 한데, 속도위반으로 생겼군요.

막무가내로 여자의 마음을 잡는 돌직구형 연애 스타일이네요.

윤민수

 

p.s 윤민수가 오늘 스토리쇼 화수분에서 자신의 코가 중화권 군만두 같은 느낌이 나는데, 윤후 역시 자신의 코를 닮아서 걱정이라고 고백하네요.

, 그래도 윤후는 귀염성 있는 얼굴이어서 큰 걱정은 없을 듯합니다. 

 

윤후가 만든 민수와 민지의 사랑이야기, 아기를 낳다 동영상인데,

혼전임신으로 탄생한 윤후의 입에서 아빠, 엄마의 사랑이야기가 나오는데, 아마 윤민수가 속으로 뜨끔했을 것 같네요.

자신들은 해도, 자식들은 하지 않았으면 하는게, 부모 마음이니까요.

 

'아빠 어디가'의 윤후 먹방 모음 동영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