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주간아이돌 비에이피(B.A.P) 캡쳐

 

주간아이돌 111회에 비에이피(B.A.P)가 출연했습니다. 엉덩이 공개부터 섹시댄스까지 몸을 아끼지 않고 팬서비스를 보여주네요.

제일 처음 곡 설명부터 정형돈과 데프콘의 지적질을 피하지 못합니다.

방용국, 힘찬, 영재, 젤로 등이 줄줄이 나가 떨어지네요. 

BAP

 

BAP

 

BAP

 

BAP

 

BAP

 

BAP

 

다음 랜덤플레이 댄스

악마 정형돈이 무려 10번의 반복 플레이를 펼쳐서 BAP의 댄스를 탈진춤으로 만들어 버리네요.

게다가 용국의 옷이 야하다고 해서 댄스에 부담을 주네요. 

비에이피

 

비에이피

 

비에이피

 

고음을 지를 때의 대현의 주름개수는 총 23개로 검증이 되었습니다.

비에이피

 

비에이피

 

다음은 종업을 비롯한 멤버들의 엉덩이 검증

용국의 작은 엉덩이와 대현의 짝궁둥이 등이 탄로났습니다.

결국 완전체 엉덩이는 종업이네요.

 

 

 

 

 

 

 

 

 

영재의 아름다운 어깨라인 공개

모습 드러낸 영재의 뽀얀 속살

 

 

 

 

 

 

 

다음은 엉덩이 털기에 어이서 섹시댄스 대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