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화성인 바이러스 똥배짱녀- 코미디언하면 안되겠니?

 

 

화성인 바이러스 231회에는 똥배짱녀와 피터팬남이 나왔습니다.

 

똥배짱여자는 자신이 아름답다며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장했는데, 저도 반쯤은 동의를 하고 말았습니다. 예쁜 공주풍 원피스에 머리위에는 티아라같은 아름다운 왕관을 쓰고 나왔는데, 별명이 슈렉의 피오나 공주입니다.

 

똥배짱녀

외모 검증을 하는데, 스스로 상위 1%의 신체조건을 가졌다고 주장합니다. 일단 귀가 굉장히 큽니다. 흡사 삼국지의 유비귀가 저렇지 않을까란 생각이 드네요.

그 다음에는 재물운이 따르는 복코, 쌍꺼풀 없는 큰 눈, 키도 175cm, 몸무게가 두자리와 세자리를 왔다갔다합니다. 그렇다면 대충 99kg이나 101kg 정도?

 

본인 외모 점수를 10점 만점에 8, 브이걸 외모 점수는 (성형 수술을 한 점을 감안해서) 5~6점 줍니다.

이 여자의 이름은 홍미현(나이는 24)입니다.

 

자신의 외모(미모)때문에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단번에 1위를 했다고 하네요.

예전에 어떤 노래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갔다가 3초 오지현녀로 방송 2분만에 실시간 검색 1위를 했습니다.

 

화성인 바이러스에서도 직접 오지현 흉내를 내는데, 얼굴이 닮은꼴일 뿐만 아니라 걸걸한 목소리며 개인기가 프로의 향기가 물씬 풍깁니다.

 

똥배짱녀

보다가 빵 터졌습니다.

 

이 여자의 매력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두번째 매력은 먹성입니다. 예전에 춘천 막국수 빨리 먹기대회에서 우승을 했는데, 여성 최초 우승입니다.

화성인 스튜디어오에서 직접 검증에 나섰는데, 막국수를 2분만에 10그릇을 깨끗하게 비우네요.

 

세번째 매력은 힘이었습니다. , 고등학교 줄다리기 학교 대표였으며, 춘천지역 석권했던 괴력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남자인 이경규와 김구라를 손쉽게 제압해 버립니다. 게다가 하늘을 향해 부릎뜬 두 눈과 터질 것 같은 얼굴이 다시없는 명장면을 만들었습니다.

 

똥배짱녀

보다가 다시 빵 터졌습니다. 흡사 불을 뿜는 용가리같네요.

(요즘 우울하신 분은 꼭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절로 힐링이 되는 장면이네요.)

 

매력 4단계는 가무입니다. 춘천의 저출산대책을 위한 출산 장려 UCC에서 대상을 답니다. 미혼이지만 100% 본인의 진짜배로 이룩한 쾌거입니다. (정말 임산부같네요.)

 

게다가 똥배짱녀의 절친들로 구성된 춘천오크걸스가 5기통, 아니 4기통 춤을 춥니다.

크레용팝의 빠빠빠보다 패러디가 더 웃긴 건 처음봤습니다.

구라용팝과 쌍벽을 이루는 것 같네요.

결국 김구라도 이들과 같이 구라용팝을 한번 더 찍네요.

 

똥배짱녀

(여고 동창들인 고아름, 전윤진, 최혜윤이 우정 출연)

 

고아름은 그중에서 날씬한 여자인데, 무려 30Kg을 빼서 현재의 몸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슬픈 경험을 가진 사람이네요.

 

원래 뚱뚱한 남자를 좋아했는데, 그 남자가 군대에 간 이후에 살이 빠지기 시작해서 고아름 역시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남자가 제대하던 날 30kg 빠진 몸으로 당당하게 고백했는데, 남자는 뚱뚱한 여자가 좋다며 여자를 차버렸네요.

 

똥배짱녀

, 슬픈이 아니라, 웃픈 사건이네요.

(고아름에게는 미안합니다.)

 

현재 똥배짱녀는 바리스타일을 하는데, 감히 직업을 바꿔 보라고 권하고 싶네요. 개그맨, 아니 개그우먼을 해보세요. 당신같이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사는 해피 바이러스는 남들을 웃기게 하면서 큰 돈을 벌 자격이 있습니다.

(물론 본인의 하고자 하는 의지가 제일 중요하지요.)

10년내에 나온 개그우먼들 중에서는 외모로 원탑이 될 것 같네요.

유행어로 마무리해 보겠습니다.
"똥배짱녀, 코미디언 하면 안되겠니?"

 

 

화성인 바이러스의 두번째 출연자는 피터팬남입니다. 현재 나이가 32살인데(이름은 김현철), 외모는 겨우 중학생정도로 보이네요.

 

화성인

아직 2차 성징이 안와서 변성기도 경험하지 못했고, 당연히 목젓도 없습니다.

병원 진단은 뇌하수체기능저하증(뇌하수체에서 분비되는 여러 호르몬 중 하나 이상이 부족하게 되는 질병)이라고 하는데, 성장이 멈춘 것이 아니라 더디게 자라는 것 같네요.

 

혹시 이 사람의 신체에 동안의 비밀이 있는 건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하긴 동안이라는 말은 좀 이상하네요. 아직 다 자란 것이 아니니까요.)

 

이 사람은 결혼과 아이에 대한 걱정을 합니다. 혹시나 임신 문제로 배우자에게 상처를 줄까봐, 선뜻 사랑을 시작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 그를 향해 이경규가 닉 부이치치의 예를 들면서 용기를 북돋워주네요.

마지막 장면에서 공개 구혼을 합니다.

(구혼이라고 하니까 좀 이상하네요. 여자친구를 얻기를 원하는데, 관심 있으신 여자분들은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