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오늘 입대 송중기의 입대전 마지막 활동 동영상들

 

배우 송중기가 오늘 2013년 8월 27일부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하여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연예병사제가 폐지된 후 제일 첫번째로 입대하기 때문에 당연히 육군 현역병으로 군대를 가게 되는 거죠.


오후 1시 강원도 춘천의 102 보충대로 입소하여 8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자대 배치를 받을 예정입니다. 102보충대에는 오늘 한, 중, 일 삼국의 엄청난 팬들이 모여서 송중기의 입대를 진심으로 아쉬워했고, 그의 무사 제대를 기원했습니다.
정말 아시아의 스타답네요.

 

송중기

 

송중기

 

송중기

 

송중기


입대하기도 전에 송중기의 전역일이 벌써부터 화제가 되었죠.
그 대망의 전역일은 바로 2015년 5월 26일입니다. 예전보다 군복무 기간이 많이 짧아졌지만, 그래도 19개월가량 떨어져 있어야 하네요.

 

그 아쉬움을 달래기 위하여 송중기의 최근 동영상들을 모아봤습니다. 입대전 송중기의 마지막 동영상으로 2년 후의 무사 강녕한 그를 같이 기원해 보죠.

 

송중기, 해운대에서 팬들과 스프라이트 다양한 행사를 즐기는 모습의 동영상

 

[SSTV] 송중기, 입대 앞둔 꽃미남의 꽃미소 '짧아진 헤어스타일'

 

송중기의 입대전 마지막 팬미팅에 조인성 깜짝 등장하는 동영상


'송중기의 방' 에서 송중기가 직접 읽어주는 노래 (샤방 영상)

 

보아, 송중기와 깜짝 통화 '눈웃음 폭발' @땡큐 130802

송중기가 손현주의 목소리만 듣고 가수이고 여자 아이돌이라는 것을 맞추는 놀라운 감을 보여주네요.

 

130811 송중기 메디안 사인회-1

 

Song Joong Ki (송중기) - Really (정말) Nice Guy OST Part.4

 

'늑대소년' 시사회: 송중기-박보영, 사귀는 사이... 라고 해도 안믿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