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프트뱅크 손정의 인물 시리즈입니다.

# 목차

* 손정의 아내 손우미의 심정은?

* 손정의 부인의 특별한 행동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스폰서 링크)
. .
* 손정의 아내 손우미의 심정은?


손정의: "그런데 두번째 결혼식날에도 지각을 했지만, 다행히 이번에는 주례가 나를 기다려주었다. 또한, 결혼식때 증인 섭외를 깜빡하는 바람에, 교회 문지기에게 부탁을 했다."


손정의 배우자 와이프 손우미와 손정의 가족 관계

손정의에게는 딸만 2명이 있음

(손정의 자녀 자식) (손정의 가족관계)


손정의 아내 손우미 (우미 마사미)가 정말 대단하네요.

당시 손정의의 '인생 50년 계획'이나 혹은 '40살때 대저택' 약속 등은 허무맹랑하게 들리기 쉽상이겠지만, 우미 마사미는 결국 손정의를 선택했네요.


또한, 첫번째 결혼식에서 남편이 나타나지 않았을 때의 그녀의 심정은 어땠을까요?

소프트뱅크 손정의 사진

충분히 파혼할 수도 있는 상황이었음에도, 남편의 열정을 이해해 줍니다.


또한, 손정의가 만성 간염으로 시한부 선고를 받았을 때도, 우미 마사미는 둘째를 임신한 몸으로 밤낮없이 남편을 간호했고, 결국엔 완치를 시킵니다.


아마 우미 마사미가 아니었다면, 손정의는 예전에 이 세상 사람이 아니었을 겁니다.

. .
* 손정의 부인의 특별한 행동


여기서 손정의가 성을 바꾼 이유, 우미 마사미가 남편을 위하여 성을 먼저 바꾸었던 일을 짚어봅니다. (이때 손우미가 됨)

많은 사람들이 '손정의가 한국인의 정체성을 지키기 위하여 '손씨'를 고집했다'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원래 손정의는 일본에서 한창 사업을 하다가 1990년에 귀화를 결심하게 되는데, (손정의 귀화 이유) 당시 외국인이 일본에서 사업을 하기에는 여러가지 차별 사항들이 많았고, 결국 귀화를 결심하게 된 것이죠.


손정의: "(귀화를 결심하고 일본 정부에 신청을 했는데) 일본 정부에서는 '손씨'가 없다는 이유로 나의 귀화를 받아주지 않았다."


손정의: "결국 아내를 먼저 '손씨'로 바꾼 다음에, (손씨 성을 사용하면서) 귀화하게 되었다."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