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40대이상)

김찬우 근황 결혼 못한 이유

(2/8) 총 8개의 글중 두번째 글


탤런트 김찬우 근황, 김찬우 결혼 못한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김찬우 근황 복귀 방법

* 김찬우 결혼 못한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김찬우 이전 글 1편 새창보기 (1/8)  김찬우진

[미혼 남자 배우(40대이상)] - 김찬우 나이 장동건 라이벌


(스폰서 링크)
. .

* 김찬우 근황 복귀 방법


아마 김찬우가 당장 복귀를 한다고 하더라도, 긴 공백기와 변화된 트렌드, 그리고 이미지 변신이 여전히 쉽지 않을 것 같네요.

그런데 드라마가 아닌 곳에서 김찬우를 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불타는 청춘'과 같은 예능 프로그램 PD이죠.


불타는 청춘 PD: "우리 프로그램에 '우리들의 천국'과 '순풍 산부인과'에 출연하셨던 김찬우씨는 내 마음 속의 섭외 1순위이다. 꼭 출연을 해주셨으면 한다."


불타는 청춘 PD: "사실 그동안 활동을 중단하셨던 많은 분들은 복귀작으로 예능을 선택하는 것에 대하여 고민을 많이 하신다. 그런데 처음엔 그러시다가도 한 번 출연을 하시면 계속 오고 싶어하신다."

. .

불타는 청춘 PD의 바램대로, 김찬우가 이런 예능을 통하여 복귀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그의 호탕한 웃음 '하하하'가 지금으로서는 드라마보다 예능에서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으니까요.


사실 김찬우가 최근 몸무게가 많이 불어서, 팬들에게 실망시키지 않으려는 마음도 어느 정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예능과 드라마를 통하여, 팬들과 함께 나이를 먹어가는 것도, 순리가 아닐까 하네요.

탤런트 김찬우 사진

* 김찬우 결혼 못한 이유


현재까지 김찬우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사실 탤런트 김찬우에게 결혼이 고민이 되고 있네요.

김찬우: "순풍산부인과 이후 결혼이 힘들어졌다. 순풍 산부인과때문에 버렸다(농담)."


김찬우: "사실 결혼이라는 게 쉽지가 않다. 그래서 "기자들과 만나는 자리가 마치 명절날 친척들 앞에서 결혼 관련 질문을 받는 것처럼 많이 곤혹스럽다. 사실 결혼하고 싶은데, 잘 안된다. (기자) 여러분들이 좀 도와달라(농담)"


김찬우가 예능을 통하여 활동을 재개하면, 자연스럽게 인연이 다가오지 않을까 하네요.


 김찬우 다음 글 3편 - 

김찬우 이전에 우리들의 천국 1편의 주인공이었던 홍학표에 대한 글 새창보기 (3/8)  

(아래글은 11월 14일 발행)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홍학표 나이 전두환 장세동과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