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6) 총 6개의 글중 세번째 글


영화배우 탤런트 나현희 근황 최근 생활입니다.

# 목차

* 나현희 성격을 보면

* 나현희 이혼 루머 이유

* 나현희 근황 최근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나현희 이전 글 2편 새창보기 (2/6)  나현희진

[여가수(40대) 결혼 생활] - 나현희 남편 직업과 딸,나현희 결혼 생활


(스폰서 링크)
. .

* 나현희 성격을 보면


사실 나현희가 결혼했던 1996년은 나현희 나이가 불과 27살이었습니다. 전성기 여자 탤런트가 결혼하기에는 조금 이른 나이였죠.


나현희: "어릴 때부터 제 꿈은 현모양처였어요. 그래서 여자로서의 삶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했고, 또 그렇게 살고 싶었다어요."


결국 나현희에게는 연예인의 화려한 삶보다는, 자신의 가정이 더 중요했던 것 같네요.


결혼 직후 나현희는 남편과 함께 미국 유학을 떠나게 됩니다.

남편이 하버드 대학에서 건축학 석사 과정을 공부하는 동안에, 나현희는 연기나 뮤지컬 공부를 하려고 했는데, 막상 딸이 태어나게 되면서, 실제로 연기 공부를 하지는 못했죠.


그러다가 2003년 나현희가 잠깐 연예계에 복귀를 했는데, 이때 '나현희 불화설', '나현희 이혼 루머'가 돌기도 합니다.

탤런트 나현희 사진

* 나현희 이혼 루머 이유


나현희: "오랜만에 내가 방송에 복귀했더니 이곳저곳에서 유언비어가 많이 나온다. 실제로 남편은 다섯 살짜리 딸도 잘 돌봐주는 등 외조를 잘해준다."


나현희: "사람들은 오랫동안 방송일을 쉬었던 여배우가 갑자기 활동을 재개하면, 여배우 가정에 무슨 일이 있나, 라고 의심하는 버릇이 있는 것 같다."


이때 잠깐 나현희가 연예계에 컴백하기도 하지만, 또다시 활동을 접게 됩니다.

나현희: "당시 유치원에 다니는 딸이 제가 바빠지자 스트레스 때문에 원형 탈모증에 시달렸어요. 그래서 연기를 중단하고 딸과 석달동안 같이 지내니까, 원형탈모증이 씻은 듯이 사라졌어요."


나현희: "아이에게 어릴 때 교육이 무척 중요한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예절 교육에 신경을 많이 썼죠. 그래서 유빈이(나현희 딸 이름)가 어릴 때는 남편이 집에 오면, 일부러 딸과 함께 현관에서 90도 각도로 인사를 했어요."


나현희: "남편과 식사할 때도, ‘아빠 먼저 드세요’라고 말하게 하고요. 예절교육은 어릴 때부터 시켜서 몸에 배게 되는 것 같아요."

. .
* 나현희 근황 최근


확실히 나현희의 인생을 보면 남편과 딸을 위하여 헌신을 했던 것을 잘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본인이 진정으로 좋아했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일이었죠.


그런데 아이가 다 자라고 나현희가 연기 재개를 하려고 해도 쉽지가 않은 모양이네요.

나현희: "다시 좋은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아뵙고 싶다. (만약) 방송 복귀를 하게 된다면, 즐겁게 일하고 싶다."


결국 2008년 드라마 '에덴의 동쪽'을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연기활동을 쉬고 있죠.

역시 세상일이란, 마음먹은대로 되는 것이 쉽지 않죠.


나현희처럼 갑작스럽게 은퇴를 했던 가수 하수빈

하지만 하수빈의 은퇴 이유는 나현희와 많이 다른 듯하지만, 사실은 똑같았습니다.

 하수빈 다음 글 4편 새창보기 (4/6)  

[미혼 여가수 이야기] - 하수빈 노노노 노래,하수빈 나이 리즈 시절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