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30대)

이상윤 남상미 결별이유- 2개의 다른 입장

(2/7) 총 7개의 글중 두번째 글


영화배우 탤런트 이상윤 서울대 학벌들의 도움, 그리고 이상윤 남상미 결별이유가 무엇인지 짚어봅니다. 이상윤과 남상미의 상반된 태도, 그리고 이후의 삶이 무척 흥미롭네요.



# 목차

* 이상윤 서울대 학벌의 도움

* 이상윤 남상미 결별이유

* 이상윤의 고백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이상윤 이전 글 1편 새창보기 (1/7)  이상윤진

[미혼 남자 배우(30대)] - 이상윤 아버지 직업 집안,이상윤 서울대 시절 일화


(스폰서 링크)
. .

* 이상윤 서울대 학벌의 도움


이상윤은 대학에 재학하다가, 군대에 갔고, 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하다가 모델로 캐스팅된 다음에 연기자로 데뷔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연기자가 된 다음에, 이상윤은 서울대 학벌의 도움을 받기도 합니다.

이상윤: "의외로 (연예계에) 서울대 출신 감독님들이 많다. 그 분들은 서울대생의 한계와 장점을 잘 아시는 것 같다. 서울대생은 뭐를 깨야하고, 또 뭐가 필요한지를 잘 아신다."


이상윤: "난 재밌게도 서울대 출신 감독님들과 작업을 많이 했다. 특히 김형식 감독님과 스타일이 잘 맞는다. 감독님께서 오랫동안 고민하시고 촬영을 준비하시는데, 난 오히려 편하다. 나 스스로에게도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는 거니까."


이상윤: "(서울대 물리학과 출신의) 단점으로는, 모든 현상을 이성적으로 접근한다는 점이다. 연기는 감성적으로 접근해야하는데, 처음에는 그게 무척 어려웠다. 과거의 인터뷰 자료를 우연히 봤는데, 내가 물리적으로 대본을 이해한다고 말한 적이 있었다. 그걸 보고 웃었다. (서울대 출신의) 선배들이 이 기사를 보고 어떻게 생각하셨을지...(웃음)"


참고로, 이상윤의 전여자친구는 남상미입니다.

둘이 공개 연애를 하다가 결국 이별하게 되었죠.

이상윤 남상미 사진

* 이상윤 남상미 결별이유


이상윤 남상미 결별이유는 이상윤의 입장, 그리고 남상미의 입장을 따로 살필 필요가 있습니다.

남녀의 연애는 남녀 각자의 입장이 있기 때문이죠.


이상윤 남상미 공개 연애와 결별 간략 정리

- 2011년 6월 예능 프로그램 택시에서 이상윤과 남상미가 공개 연인임을 선언함

- 원래 두 사람은 2010년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극중 연인관계로 만났고, 이것이 나중에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됨

- 하지만 2013년 1월 둘의 결별 사실이 알려짐(실제로는 2012년 연말에 결별한 것으로 보임)


남상미 소속사: "보통 연인들이 서로의 성격이 맞지 않아서 헤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남상미와 이상윤 역시 그런 것 같다."


이상윤 소속사: "이상윤과 남상미 두 사람 사이에 불화나 특별한 일 때문에 이별한 것은 아니다. 오랜 연애 기간 끝에 자연스럽게 이별한 것 같다."


(이상윤 남상미 결별 이유의 '남상미 측'입장은 남상미 글을 참조(2016년 10월 4일 포스팅 예정))

(새창보기)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 남상미 이상윤 결별이유,남상미 결혼 못한 이유



. .
* 이상윤의 고백


그런데 이상윤의 과거 연애 고백들을 살펴보면, 재미있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이상윤: "연애할 때 힘들다(웃음). 내가 중학교는 남녀공학을 나오기는 했지만, 반은 남자와 여자가 각각 분리되어 있었다. 그리고 고등학교는 남고였기에, 여자들과의 대화가 그리 능숙하지 못하다."


이상윤: "학창시절에 인기도 없었다. 주위에 형들이나 남동생들, 동기 남자 친구들로부터는 인기가 많았는 것 같은데, 여자들에게는 인기가 없었다. 나 스스로 "왜 인기가 없을까" 고민을 해 본 적도 있었다."


이상윤: "(남자들과 함께) 술 마시고 운동하고 게임하고 그런 생활을 했기 때문에, 여자를 만날 기회가 많이 없었던 것 같다. 그런데 그런 사람들중에도 여자친구가 생기기도 했는데,  난 그런 게 없었다(웃음)."


이상윤: "소개팅 (단계에서는) 어느 정도 감정을 배제한 채 이야기를 하니까 오히려 낫다. 하지만 여자친구가 되고 난 뒤의 대화법은 완전히 다르게 된다. (남자친구로서의) 감정이 개입하면서 나오는 대화법이 너무 어렵다."


이상윤: "게다가 남자와 여자의 대화법이 서로 아주 다르기도 하고. 아마 연인과의 대화는, 영원히 좁혀지지 않을 부분인 것 같다."


이처럼 이상윤은 여자친구와의 대화를 어려워 합니다.

어릴 적에 여자를 많이 접해보지 못했기 때문이죠.


그런데 사실 이것은 피상적인 이유이고, 이상윤이 유이와 열애를 하게 된 이유를 살펴보면, 이상윤이 남상미와 결별한 진짜 이유가 나오게 되죠.  

 이상윤 다음 글 3편 새창보기 (3/4)  

(1주일 뒤(9월 27일) 발행 예정)

[미혼 남자 배우(30대)] - 이상윤 유이 나이차와 남상미의 차이점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