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윤일봉 아들 윤준호 배우와 윤혜진의 평가

(2/3) 총 3개의 글중 두번째 글


원로 영화배우 윤일봉 아들 윤준호 사진과 엄태웅 장인어른 윤일봉의 사위 평가입니다.



# 목차

* 윤일봉 아들 윤준호 직업 배우

* 윤혜진 윤준호 과거 언급

* 윤일봉의 사위 엄태웅 평가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윤일봉 전 글 1편 새창보기 (1/3)  윤일봉진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윤일봉 부인(아내)유예원과 유동근 관계


(스폰서 링크)
. .

* 윤일봉 아들 윤준호 직업 배우


윤일봉 아들 윤준호 역시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뮤지컬과 공연 그리스, 안나푸르나, 변두리 멜로 등과 영화 미스터 소크라테스, 1번가의 기적, 타짜, 퀵 그리고 드라마 전우, 신기생뎐, 빠담빠담 등에도 출연을 했죠.


아버지나 매제 엄태웅 등이 너무 유명하니까, 어릴 때는 윤일봉 아들, 지금은 엄태웅 처남으로 많이 불리네요.


(윤준호 학력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윤준호 나이는 39살(1978년 3월 21일생, 매제 엄태웅보다 4살 연하)


윤일봉: "(딸이) 말은 하지 않았지만, 아버지가 영화배우여서 힘든 부분이 많았을 거예요. 본인이 아무리 (발레리나로) 노력해도 계속 ‘누구의 딸’로만 불리면, 의욕이 꺾일 수도 있고, 연습할 때 힘도 안날텐데 말이죠. 그런 면에서 여기까지 잘 참고 견딘 것이 대견해요."


비록 윤일봉이 딸에게 하는 말이지만, 아들 윤준호에 대한 심정도 마찬가지가 아닌가 합니다.

윤일봉 아들 윤준호 사진

윤일봉 딸 윤혜진 사진

* 윤혜진 윤준호 과거 언급


윤혜진: "오빠 (윤준호)와 전 2살 차이인데, 어렸을 때는 저에게 굉장히 잘해줬어요. 제가 어렸을 때 몸이 무척 약했는데, 알고 보니까, 어머니가 오빠에게 "혜진이는 몸이 아파서 네가 잘해주지 않으면 하늘 나라로 일찍 갈지도 모른다"라고 하셨더라고요."


윤혜진: "그런데 점점 나이가 들수록 제가 건강을 되찾고 너무 튼튼해지다 보니까, 오빠가 속았다 싶었는지 중학교, 고등학교때는 절 얼마나 괴롭혀는지 몰라요(웃음). 물론 현재는 오빠가 아버지 어머니 다음으로 가장 저를 잘 챙겨주는 듬직한 오빠지만요."

윤혜진 오빠 윤준호 사진

. .

* 윤일봉의 사위 엄태웅 평가


참고로 윤일봉이 영화계 사람이다보니, 딸 윤혜진과 사위 엄태웅이 결혼하기 전부터, 영화계 지인들을 통하여 여러가지를 알아봤네요.


윤일봉: "최근 활동이나 (영화계) 현장에서 들려오는 얘기를 들어보면, (사위 엄태웅이) 좋은 배우인 것 같아요. 주위 평판도 좋고, 직접 대화를 해보면 믿음직스럽고요."


윤일봉: "연극계나 영화계 등에 후배들이 많은데, 개중에는, 정말 좋구나, 하는 후배들이 있어요. 우리 사위(엄태웅)도 그 중의 하나이고요. 특히, 제가 객관적으로 남자 대 남자로 봐도, 정말 손색이 없어요."


윤일봉이 이렇게 딸의 결혼 전부터 세심하게 신경을 썼고, 여러가지로 알아본 엄태웅이 최근 사고(?)를 쳤네요.

과연 엄태웅 사건은 어떻게 된 것일까요?


 윤일봉 다음 글 3편 새창보기 (3/3)  

 [스타 - 사건사고] - 엄태웅 사건 고소녀,박근령과 김앤장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