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4) 총 4개의 글중 네번째 글


가수 듀스 김성재 사인, 그리고 김성재 어머니(가족)의 증언입니다.



# 목차

* 김성재 어머니의 기록

* 김성재 어머니가 본 김성재 여친의 이상한 행동들

* 외간 남자의 무릎위에 앉아서

* 동물병원 원장의 증언 번복

* 안타까운 고 김성재 사건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듀스 김성재 이전 글 3편 새창보기 (3/4)  김성재진

[요절 스타의 진실] - 가수 김성재 여자친구(여친)무죄 이유와 김성재 범인


(스폰서 링크)
. .
* 김성재 어머니의 기록


당시 재판장에서 재판이 진행되는 것을 그대로 목격한 김성재 어머니의 증언들입니다.


김성재 어머니: "1심에서 (피고인에게) 사형을 구형한 검사가 2심을 앞두고 갑자기 교체되었어요. 이런 사례는 정말 이례적이라고 하더군요."


김성재 어머니: "게다가 전 2심 법정이 어디서 언제 열린다는 연락도 받지 못했어요. 세상은 참 무서운 곳이더군요."


김성재 어머니: "사람들로부터 억울하지 않느냐는 얘기를 많이 들었어요. 사실 무척 억울하기도 하지만, 법원에서 그렇게 판결을 내렸는데, (평범한 사람인) 제가 어떻게 하겠어요? 다만, 재판 과정을 지켜보니, 제가 그동안 배웠던 도덕이 모두 헛것이란 것을 깨닫게 되었어요."


또한, 김성재 어머니는 김성재 여자친구의 이상한 행동들을 기록해 둡니다.

가수 듀스 김성재 사진

* 김성재 어머니가 본 김성재 여친의 이상한 행동들


김성재 어머니: "(사건 직후) 왜 시집도 안 간 처녀(김성재 여자친구)가, 영안실 앞에서 서성이며 제발 가라고 해도 안 갔던걸까?"


김성재 어머니: "(겨우 설득을 해서 집으로 보내는데) 넌 나중에 자기 삐삐를 (나에게) 주면서 무슨 일 있으면 삐삐 좀 쳐달라고..."


김성재 어머니: "(아들이 갑자기 죽었는데) "얘, 내가 그럴 경황이니? 삐삐를 쳐 달라고? 너 제 정신이니?"라고 말했었지."


김성재 어머니: "아아... 그때 삐삐를 받아둘걸... 그렇게 중요한 증거물을 하나 놓쳐버렸다."


김성재 어머니: "그런데 그날 저녁에 그 애(김성재 여자친구) 여동생이 날 찾아왔다. 그리고는 "(언니가) 무슨 일 없느냐며 갔다 오라고 해서요."라고 말했다. 여동생이 "새로운 일이나 뭐... 변한 일이라도..."라고 말했다(나에게 물었다)."


김성재 어머니: "구급차가 와서 (김)성재를 싣고 날보고 빨리 가자고 했다. 그리고 남자 한 분이 없느냐며 찾았다. (중략) 그래서 내 남동생 후배가 (나를) 따라 나섰다."


김성재 어머니: "그때 네가 나섰지. 울고불고 쌩난리를 쳐서... 하지만 자리는 2개밖에 없었고, 유족도 아니기 때문에 갈 수 없다고 했지만, 막무가내였지."

* 외간 남자의 무릎위에 앉아서


김성재 어머니: "결국 어쩔 수 없이 그 남동생 후배의 무릎에 앉아서 가겠다고 버티며 차(앰뷸런스)를 못 가게 했지."


김성재 어머니: "생전 처음 보는 남자 무릎에 앉아서 가는 그 애를 보면서 난 기가 막혔다. 이게 무슨 일인가... 양가집 처녀가...(생전 처음 보는 남자의 무릎에 앉아서 갈 만큼 궁금한 일인가)."


김성재 어머니: "(부검 장소에) 도착하자마자 넋이 빠져 기운없이 의자에 앉아 있었다. 그런데 그애는 안절부절... 뾰쪽 구두 굽 소리를 요란하게 내면서 뛰어 다녔다."


김성재 어머니: "그리고는 내게 와서는 검사에게 돈을 줘서 부검을 하지 못하게 하라고 대들었다. 돈으로 안 되는 일이 어디 있느냐면서 눈을 똥그랗게 뜨고..."


김성재 어머니: "조금 있으니 (그애는) 누구에겐가 공중전화를 해서는 "부검을 한대요, 부검을..." 라고 했다. 그리고 부검하러 검사단이 들어가자,

그애는 정말로  미친듯이 왔다갔다..."


그리고 김성재 어머니는 '동물병원 원장의 갑작스러운 증언 번복'을 이야기합니다.

. .
* 동물병원 원장의 증언 번복


마지막으로 김성재 여자친구는 무죄를 받았습니다.

1심에서 유죄를 받았지만, 2심과 3심(대법원 판결)까지 무죄를 받게 되었고, 최종적으로 무죄가 되었죠.

(김성재 여자친구 무죄 이유)


(사법부의 판결에 의하여 고 김성재 여자친구는 무죄를 받음)


실화극장 죄와 벌 E08 듀스 김성재 살인사건 - 누가 그의 노래를 멈추게 했나

MBN 아주 궁금한 이야기 아궁이 E16 故 김성재 어머니


* 안타까운 고 김성재 사건


아무튼 김성재 살인사건의 진범은 못 잡고, 사건은 그대로 묻히게 됩니다.

김성재 어머니는 결국 아들의 한을 풀지 못했네요.


마지막으로 김성재 어머니의 증언은 새겨 들을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사형을 구형한 검사가 2심을 앞두고 갑자기 교체되었어요. 이런 사례는 정말 이례적이라고 하더군요...

세상은 참 무서운 곳이더군요...

재판 과정을 지켜보니, 제가 그동안 배웠던 도덕이 모두 헛것이란 것을 깨닫게 되었어요."


요절한 스타들에 대한 시리즈, 김성재를 비롯하여 서지원, 김광석, 이은주, 박용하, 채동하 등에 대하여 다룹니다.


김성재외 이은주 서지원 김광석 장덕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요절 스타의 진실] - 전인권 이은주 문자 내용 및 진짜 관계

[요절 스타의 진실] - 이은주 자살이유와 이은주 유서 전문- 숨겨진 진실

[요절 스타의 진실] - 서지원 노래 모음 듣기와 파묻힌 진실

[요절 스타의 진실] - 서지원 자살 사망원인과 유서-막장인 이유

[요절 스타의 진실] - 김광석 자살이유,김광석 사망원인과 타살의혹, 여자문제

[요절 스타의 진실] - 김광석 자살 아내(부인)서해순와 재산 싸움 이유

[여가수(50대 이상) 결혼 생활] - 장덕 장현 천재 남매,장덕 전남편과 미국에서

[여가수(50대 이상) 결혼 생활] - 장덕 사망원인- 장덕 자살설이 도는 이유


(스폰서 링크)
. .

댓글
  • 프로필사진 공수래공수거 아무리 일사부재리의 원칙이라지만 쓰신 내용대로라면
    마땅히 재심이 되어야 합니다
    죄를 저지른 사람이 떳떳이 살아갈수는 없습나다
    2016.09.07 08:52 신고
  • 프로필사진 혼자먹지마 사람조심해야지 평소에도 그럴것같은 사람인데,,굳이 만날이유가
    얍삽하게 사람 조리질해서 만나는 돌아이들은 응징을 가해야
    꼼꼼한 그가 저리 실수하다니 이해가 안가고,,,의학적 지식이 존재하는지 여자도 미스터리다
    사람 잘 보면서 사귀어야지 그가 만난 여자중 최악이다,
    2016.09.18 00:32 신고
  • 프로필사진 혼자먹지마 사람조심해야지 평소에도 그럴것같은 사람인데,,굳이 만날이유가
    얍삽하게 사람 조리질해서 만나는 돌아이들은 응징을 가해야
    꼼꼼한 그가 저리 실수하다니 이해가 안가고,,,의학적 지식이 존재하는지 여자도 미스터리다
    사람 잘 보면서 사귀어야지 그가 만난 여자중 최악이다,
    2016.09.18 00:32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