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3) 총 3개의 글중 두번째 글


탤런트 겸 영화배우 정찬 이혼이유, 정찬 아내(부인)과의 이혼사유가 무엇일까요?

정찬의 과거 발언을 살펴보면, 안타까운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 목차

* 정찬 이혼이유

* 정찬의 과거 이상형이 미친 영향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정찬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3)정찬진

* 정찬 이혼이유


2015년 11월 정찬이 이혼을 하게 되면서 이슈가 됩니다.

원래 정찬은 2012년 1월 7살 연하의 김모씨와 결혼을 했습니다.

(탤런트 영화배우 정찬 아내(부인)직업 회사원(게임 회사 근무))

(정찬 배우자(와이프) 김모씨)


둘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서 1년 정도 연애를 한 다음에 결혼식을 올렸죠.

이후 정찬은 아들 1명, 딸 1명을 낳게 됩니다.

(정찬 자녀(자식))(정찬 가족 관계)


하지만 결국 3년 10개월만에 이혼을 했고, 그 이유로 성격차이로 발표하게 됩니다.

(정찬 이혼이유 성격차이)(정찬 이혼사유)

탤런트 정찬 결혼 사진

기사 보도

- 두 자녀의 양육권은 정찬 전부인(전처)가 갖고, 정찬은 매달 일정금액의 양육비를 지급하기로 했다.


- 정찬과 전아내는 성격 차이 등의 불화가 있었으며, 법원의 권유로 숙려기간을 가지는 등의 노력을 했지만, 끝내 이혼하게 되었다.



여기에 대하여 결혼 전 정찬의 이상형을 한번 짚어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과거 정찬은 이런 인터뷰를 합니다.

정찬 아내(부인)사진

* 정찬의 과거 이상형이 미친 영향


정찬: "'민들레가족'을 촬영하면서 여배우 이윤지에게 끌렸어요. 이윤지에게 첫눈에 반했을 뿐만 아니라, 촬영을 같이 하는 동안에도 ‘참 괜찮은 친구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린 나이에 이렇게 어른들에게 잘 하는 친구는 처음 봤거든요."(2010년 정찬 인터뷰)


정찬: "이상형은 책과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이에요. 문화에 대한 흡수력이 있는 여자가 이상형이죠. 사실 아이들은 엄마의 영향을 크게 받잖아요."


정찬: "부모가 문화적이면 아이들 역시 문화적으로 크는 것 같아요. 요즘 젊은 엄마들이 ‘우리 아이는 책을 안 읽어요’라고 고민하는데, 그건 엄마들이 책을 읽지 않으니까 아이들도 그렇게 크는 거거든요."(2008년 정찬 인터뷰)


정찬: "결혼하면 좋은 아빠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에게 세상의 다양한 면을 보여주고 싶어요. 무엇보다 아이에게 세상은 이분법적으로 구성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어렸을 때부터 알려주고 싶어요."(2010년 정찬 인터뷰)

정찬 전부인 사진

정찬 전아내 사진

정찬: "책을 읽고 있을 때 옆에서 쫑알거리는 여자는 싫어해요. 그런 걸 이해할 수 없는 여자라면 (결혼 생활이) 힘들겠죠. 물론 (여자가 나에게) 잔소리를 아예 안 할 수 없겠지만, 제가 ‘알았어. 그만해’ 하면 그만둘 수 있는 여자..."


정찬: "그리고 제게 너무 기대는 여자도 힘들 것 같아요. 제가 어릴 때부터 독립적으로 살아서 그런지 여자를 도량 있게 받아주고 그런 것은 못하는 것 같아요."

(2008년 정찬 인터뷰)


정찬은 자기 자신에 대해서는 잘 파악을 했는데, 상대를 제대로 알지 못했던 것 같네요.


정찬에 대한 이야기가 3편으로 이어집니다. (3편 새창보기, 3/3)

(글이 길어지는 관계로 1주일 뒤에 발행됩니다)

2016/07/16 - 정찬 성격과 가치관,청소년 범죄에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