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영화배우 정순영 에로배우 작품 데뷔 및 프로필

에로배우 정순영 작품 및 프로필, 그리고 정순영이 영화배우로 데뷔한 나이가 50이 넘은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정순영 데뷔 전 생활

* 정순영의 도전 정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정순영 외 성현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2015/10/23 - 성현아 이혼사유,성현아 전남편과 불행했던 어린시절

2015/10/23 - 성현아 재혼 남편의 속사정,성현아 결혼 이례적으로

2015/11/05 - 성현아 재판 결과,성현아 유죄가 억울한 이유


영화배우 정순영은 1949년에 태어납니다. 올해 68살이죠(배우 정순영 나이).

(정순영 프로필 및 경력) 주부 모델로 데뷔


그리고 에로영화 <아줌마>, <마가씨3>, <아줌마 바람났네>, <동성애>, <이모 집으로> 등에 출연합니다(영화배우 정순영 출연 작품들).

배우 정순영 사진

* 정순영 데뷔 전 생활


정순영은 원래 평범한 가정주부였습니다.

정순영: "27살에 결혼해서 1남 1녀를 낳았어요. 전업 주부를 했는데, 처녀시절의 꿈이었던 영화배우가 잊혀지지가 않아서, 전업주부 생활 십년만에 연기 학원을 다니기 시작했어요."


이후 정순영은 주부모델로 데비했고, 드라마나 영화의 단역에 출연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2001년 에로영화에 주연으로 출연하게 되었는데, 당시 정순영 나이가 53살이었죠. 최고령 에로배우였습니다.


정순영: "몸매 관리는 처녀 때부터 꾸준하게 했어요. 주로 맨손으로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법이죠."


정순영: "남편이 제 출연작을 보고 충격을 받았어요. 비디오속에 자극적인 장면들이 나오기는 하지만, 사실 여자배우는 테이프로, 남자배우는 스타킹으로 가리기 때문에, 사고가 날 일이 전혀 없어요."


정순영: "남편은, 비디오속의 제가 한 연기를 보고는 실제로 착각을 했어요. 남편이 저에게 ‘(에로 영화를 찍으면서) 나이 어린 남자들하고 하니까 좋더냐, 나한테는 그렇게 해준 적이 한번도 없으면서, 언제 그런 포즈와 기술을 배웠냐’라고 심한 말을 하더라구요."


결국 정순영은 집을 나오게 됩니다.

정순영: "친정에 머물고 있었는데, 군대에 있는 아들로부터 전화가 와서는, '아빠가 들어오라고 했다'라고 전하더군요. 아마 남편은 자존심때문에 나에게 직접 전화를 할 수는 없었고, 아들을 대신 시킨 모양이었어요.

* 정순영의 도전 정신


이 데뷔작 이후에도 정순영은 아줌마 바람났네, 동성애, 이모 집으로 등에 출연했고, 이후에는 다시 평범한 전업 주부 생활로 되돌아갔죠(정순영 근황).


그렇다면 정순영은 왜 50이 넘은 나이에, 파격적인 에로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을까요?


정순영: "저 또한 처음에는 다른 사람들의 이목 때문에 고민을 했어요. 우리나라는 특히 편견과 보수성이 강한 사회이기 때문에, 50이 넘은 가정주부가 에로영화에 출연한다면, 대개 안 좋은 말을 하리라고 예상했어요." 


정순영: "하지만 시도조차 하지 않으면, 아무 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어요. 대부분의 주부들에게는 재능은 있지만, 그것을 못 이루는 이유는, '안전하게만 하려고' 하기 때문인 것 같아요."


정순영: "주부들은 '이걸 하면 돈을 많이 벌 수 있을까, 힘들면 어쩌지, 요즘 젊은 애들도 많은데, 내가 할 수 있을까?, 남편이 싫어하면 어쩌지... 등등의 두려움만 생각하다가는, 결국 시도조차 못해보고 인생이 끝나게 돼죠."


정순영: "전 시도조차 하지 않고 후회를 할 바에는, 그냥 저지르고 보자는 심산이었어요. (에로배우가 된 것에 대하여) 후회하지 않아요."


50이 넘은 나이에 여자 에로배우로의 데뷔라...

이 직업에 대한 개인적인 호불호를 떠나서, 확실히 도전 그 자체에는 한계가 없는것 같네요.


정순영 외 백지영 김성령 한성주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2016/01/03 - 이상민 백지영 루머와 이상민 빚 이후의 깨달음

2013/10/02 - 백지영 정석원 결혼 집안과 2세계획 이야기

2014/04/03 - 김성령 남편 이기수- 불쌍한 영혼

2015/07/28 - 한성주 이혼이유- 한성주 아나운서 집안 아버지 이야기

2015/07/28 - 한성주 근황- 한성주 크리스토퍼 수 재판 결과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