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은석 나이가 얼마인지, 탤런트 박은석 여자친구와 결혼에 대한 입장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 목차

* 박은석 어린 시절

* 박은석 가족 이야기

* 박은석 상처를 치료하기 위하여

* 배우 박은석 군대 입대 이유

* 박은석 여자친구 결혼 생각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박은석 장소연

장소연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배우 장소연 영어 일본어 중국어 잘하는 이유와 아픈 과거

곽도원 장소연 열애 부인 후 인정 이유, 곽도원 여자친구의 배신


(스폰서 링크)

..

탤런트 겸 연극배우 박은석 나이는 33살입니다.

(배우 박은석 국적) 한국 (참고로 미국 영주권을 가지고 있음)

(박은석 키 몸무게) 180cm, 70kg

(배우 박은석 학력 학벌) 낫소 커뮤니티칼리지 패션디자인, 마케팅 전공,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배우 박은석 프로필 및 경력) 2010년 연극 옥탑방 고양이로 데뷔


이후 연극 트루웨스트, 연극열전5 프라이드, 레드, 엘리펀트 송 등과 영화 992, 남의 소리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부탁해요 캡틴, 마을, 한번 더 해피엔딩 등에 출연합니다.

배우 박은석 사진

* 박은석 어린 시절


배우 박은석은 7살때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떠납니다.


박은석: "일곱 살 때 온가족이 미국으로 이민을 갔어요. 아버지는 평범한 분이 아니셨어요. 이 세상 사람과는 좀 다른... 도 닦는 사람 같다고 해야 하나...(웃음). 절대 화를 내지도 않고, 저에게 '안돼!'라는 말도 하지 않으셨어요. 제가 어떤 사고를 치고 집에 와도 '괜찮아'라고 한마디 하셨어요."


박은석: "반면에 형은 굉장히 바른 생활 사나이였어요. 제가 사고를 쳐도 아버지가 저를 그냥 놔두셔서, 형이 대신 저를 많이 혼냈어요. 그러면 아버지는 '내 자식 내가 키우는데 네가 왜 나서냐?'라고 하셨어요. 뭐, 저 때문에 아버지와 형 사이가 별로였죠."


박은석: "학교다닐 때 제가 사고를 좀 많이 쳤는데, 어머니가 형의 담임선생님으로부터 전화를 받으면 안도해 하셨고, 제 선생님이면 긴장부터 하셨죠."

* 박은석 가족 이야기


박은석: "어머니는 자식들을 위해 당신의 인생을 포기하고 미국으로 가셨어요. 그리고 항상 일을 하셨죠. 미국에서 한국인이 살아가는 것이 굉장히 어려운데, 우리 자식들은 그와중에도 뭐, 부족함 하나없이 잘 살았어요."


박은석: "예전에 디젤 청바지가 정말 탐이났는데, 그 비싼 것을 어머니가 사 주셨어요. 당신은 양말조차 제대로 안 사면서..."


그러다가 박은석 인생에서 충격적인 일이 벌어집니다.


박은석: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난 뒤에, 어머니가 눈물을 흘리면서 제가 학교나 제대로 마칠 수 있을까 싶으셨대요. 그 말씀이 무척 충격적이었어요. 내가 어머니에게 그런 존재였다니... 스스로 많이 부끄러웠고, 그때부터 정신차라자고 마음을 먹었어요."


박은석: "사실 그 전에 충격때문에 방황을 많이 했어요. 사람들의 이중성에 크게 실망을 했죠. 21살에 제 주변의 인간관계가 완전히 비틀어져 버렸어요. 첫사랑과 이별했고, 또 절친들과도 멀어졌고요."

* 박은석 상처를 치료하기 위하여


박은석: "‘인종차별’까지는 아니어도 그렇게 느껴지는... 그런 생각이 들 정도로 삶에 큰 타격을 받았죠. 그래서 한3~4개월 정도 집밖으로 나가지 않았어요."


박은석: "그때 어머니가 치료를 목적으로 연기학원을 권하셨어요. 그때 처음 연기를 배웠는데, 심장이 떨리는 걸 느꼈고, '바로 이거다, 나는 살아 있구나'라고 생각했어요."


결국 박은석은 연기를 통하여 내면의 상처를 치료하게 되었네요.

이후 미국에서 연기를 배우던 박은석은 한국으로 떠나게 됩니다.


박은석: "연기를 하기 위하여 미국을 떠나서 한국으로 왔어요. 사실 동양인은 미국에서 배우로 성공하기가 굉장히 힘들거든요. 성공해봐야 조연급이죠."


박은석: "드라마나 연극에 동양인이 주인공을 맡을 수는 거의 없어요. 하지만 전 한국에 와서 햄릿 역활도 하고, 또 토니상을 받은 작품의 주연도 했어요. 미국에서는 (동양인으로서는) 불가능한 일이죠."


하지만 박은석은 한국에서 큰 고생을 하게 됩니다.

* 배우 박은석 군대 입대 이유


박은석: "22살때 한국으로 왔어요. 이제 나도 성인이니까 내 인생은 내가 책임져야지, 라고 생각했어요. 한국에 와서 영어 강사를 하면서 돈도 벌고 연기 공부도 했는데, 문제가 있었어요."


박은석: "일단 한국어가 되지 않았어요. 너무 어릴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한국어 발음이 많이 이상했죠. 오디션을 보러 가면, '혼혈도 아니고 한국어도 못하면 배우를 못한다'라는 독설도 들었고, 상처도 많이 받았죠."


박은석: "그래서 군대에 입대했어요. 군에서 사람들과 공동체 생활을 하다보면은, 언어가 나아질 것 같았죠. 덕분에 한국어뿐만 아니라 한국문화 역시 많이 이해하게 되었어요."(박은석 군대 입대 이유)


이후 박은석은 대학로에서 연극배우로 경험을 쌓기 시작합니다.

소위 '대학로 아이돌'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연극계나 공연계에서는 인기있는 배우죠.


그리고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 한번 더 해피엔딩으로 대중들에게 어느 정도 얼굴을 알리게 됩니다.


그런데 드라마 마을에 출연하면서도 초반부때는 연극‘카포네 트릴로지’에 출연했고, 드라마 후반부에서는 연극  ‘엘리펀트 송’에 출연합니다.

드라마에 출연을 해도 여전히 연극에 대한 애착을 숨기지 않네요.

* 박은석 여자친구 결혼 생각


참고로 배우 박은석 나이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33살입니다.

2015년 인터뷰를 하면서 박은석이 본인 나이를 직접 32살이고 밝힌 적도 있고, 또 22살때 한국으로 와서 10년이 지났다고 공개한 적도 있었죠.


그런데 박은석의 연애관은 어떨까요?

과거 박은석은 "연애보다는 일에 집중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는데, 최근에는 조금 전향적인 자세를 갖게 되었네요.


박은석: "조카를 보면서 요즘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부쩍 늘었어요. (조카를 보면서) 빨리 아빠가 되고 싶네요(웃음). 또 형과 형수 부부 모습을 보면서, 좀 부럽기도 하고요."


박은석: "사랑은 사람의 원초적인 본능이 아닐까요? 누구나 다 사랑하고 사랑받고 싶어하니까요. 저 역시 좋은 사람을 빨리 만나고 싶네요."(2015년 박은석 인터뷰)


현재 박은석에게 여자친구는 없는 것 같습니다(박은석 여친).

박은석의 연기력이나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건대,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중의 한명인 것 같습니다.


박은석 김다현

뮤지컬배우 야다 출신 김다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김다현 결혼 아내 김미경 사진과 직업


(스폰서 링크)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