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40대이상)

탤런트 이민우 나이 결혼 연기 이유

탤런트 이민우 결혼 늦어지는 이유, 그리고 이민우 성격과 어린 시절을 한번 짚어봅니다.

(이민우 정태우)

정태우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정태우 부인 장인희 승무원 출신의 과거 연애

# 목차

* 탤런트 이민우 어린 시절

* 동료들의 이민우 성격 평가

* 이민우가 공부를 열심히 한 이유는

* 탤런트 이민우 결혼 루머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이민우는 1976년 3월 15일 대구에서 태어납니다(탤런트 이민우 고향 대구). 올해 41살이죠(배우 탤런트 이민우 나이).

(이민우 키 몸무게 혈액형) 177cm, 68kg, A형

(이민우 학력 학벌) 서울 여의도초등학교 졸업, 장충중학교, 오산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학사

(이민우 프로필 및 경력) 1981년 MBC 드라마 '조선왕조 오백년'로 데뷔(당시 6살)


이후 꾸러기, 조선왕조 오백년 대원군, 공룡선생, 한명회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아역배우로 주목을 받게 됩니다.


성인연기자가 된 이후에도 용의 눈물, 카이스트, 천국의 아이들, 무인시대, 열아홉 순정, 그대가 꽃 등과 영화 건축무한육면체의 비밀, 우리 선희, 자유의 언덕 등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줍니다.

탤런트 이민우 사진

* 탤런트 이민우 어린 시절


이민우는 일찌부터 어머니 손에서 자라게 됩니다(탤런트 이민우 부모.


이민우: "아버지는 내가 태어나기 전에 돌아가셨다. 하지만 내가 연기를 하면서 수많은 아버지가 생겼다. 그래서 나에게 아버지가 계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보지 않으면서 컸다.


사실 말은 이렇게 했지만, 아버지 없이 혼자 성장한 이민우나 남편없이 홀로 아들을 키우 이민우 어머니의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을 것 같네요.


이민우는 굉장히 자기 절제가 강합니다.

사건사고가 많기로 유명한 연예계에서 어릴 때부터 무려 36년 동안 연기를 했지만, 별다른 사건사고가 한건도 없었죠.

* 동료들의 이민우 성격 평가


김정현(동료 아역배우 출신): "이민우가 연기 경력이 많은데다 평소 도덕 선생님 같은 성격이다. 그래서 나와는 나이가 같은데도 어려울 정도다."


홍경인(동료 아역배우 출신): "카이스트 할 때 지성은 데뷔작이었다. 그 당시에 이민우 연기 경력이 이미 20년이었다. 지성에게는 하늘같은 선배였다."


홍경인(동료 아역배우 출신): "우리 모두(이민우, 김정현, 홍경인 등 아역배우 출신의 연기자들은) (다른 연기자들에게) 불편한 동생이었다. 동생인데 막 대하지는 못하니까. 그런데 그렇게 불편해하는 친구들중에 이민우가 왕중왕이다."


확실히 대단한 경력이네요.

일반 회사에서 36년을 일했다면, 원로 소리를 들으면서 퇴직해야 할 나이이죠.

그동안 아무런 사고없이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니, 본인이 그만큼 피나는 노력을 했던 것 같습니다.

* 이민우가 공부를 열심히 한 이유는


이민우: "80~90년대 초반까지만 해도 연예인은 딴따라였다. 사회적으로 존경받지 못하는 직업이었기에, 사람들은 내 앞에서 “좋아해요” 하지만 바로 뒤돌아서는 “딴따라 새끼들” 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또한 당시 아역인 우리에게 어른들이 “저것들 커서 뭐가 되려나”라는 말은 나에게 엄청난 스트레스였다."


이민우: "또한 촬영 현장에서 폭력도 빈번했다. 아역인 나도 맞았으니까. 그런 상황에서 공부까지 못하면 남들에게 무시당할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중학교 들어가면서부터 공부도 하고 운동도 했다. 공부하려고 촬영 중간중간에 방송국 도서관에 가서 공부했다."


아마 이민우로서는 '아버지 없는 자식'이라는 소리를 듣지 않기 위하여 더 열심히 노력한 부분도 있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이민우는 한참 후배 연기자들에게도 쉽게 말을 놓지 않은 선배 연기자로 유명합니다.


이민우: "아역배우때 나를 배우로 대하지 않고 그저 어린아이로 대하는 것이 싫었다. 그래서 후배들에게도 말을 잘 안 놓는다. 그래도 최근에는 많이 변해서 한달정도 꾸준히 만나다보면 말을 놓는다."


이민우: "예전에는 촬영 중간에 밥을 못 먹었다. 밥을 먹으면 소화가 잘 안 되고, (대사를 칠때) 침이 나오게 되니까. 그런 이유로 녹화에 방해가 되기 싫어서 '용의 눈물'을 찍을 때는 3일 내내 굶은 적도 많았다. 최근에는 촬영 두 시간 전에 밥을 먹고 있다."


확실히 대단한 절제력이고 직업의식이네요.

* 탤런트 이민우 결혼 루머


아직 이민우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배우 겸 탤런트 이민우 이혼, 탤런트 이민우 부인(아내)등은 루머임.)


과거에 이민우가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려고 하다가 언론의 보도가 부담이 되어서 취소를 한적이 있죠.


이민우: " 여자친구가 있지만 서로 일이 바쁘고, 또한 한 번 시기를 놓치고 나니 자꾸 결혼이 늦어지게 되더라."


이민우도 어서 빨리 결혼해서 행복한 가정을 꾸몄으면 하네요.


(이민우 홍경인)

홍경인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홍경인 아내(부인)박애리 6살연상의 위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