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그맨 결혼 생활

강성범 아내(부인)이순애 처음 포장마차에서

(1/2) 총 2개의 글중 첫번째 글


개그맨 강성범 아내 이순애 첫만남이 무척 흥미롭네요.

강성범 부인 이순애를 강남의 포장마차에서 만났는데, 결국 강성범의 적극적인 러시로 서로 사귀게 됩니다.


(강성범 이봉원)

이봉원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이봉원 박미선 외도 의심과 임미숙에게 프러포즈


(스폰서 링크)


# 목차

* 강성범 어린 시절

* 강성범 개그맨 데뷔 이후

* 강성범 아내 이순애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 강성범 결혼 생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개그맨 강성범은 1974년 8월 27일 태어납니다. 올해 43살이죠(강성범 나이).

(강성범 키 몸무게 혈액형) 170cm, 60kg, AB형

(강성범 학력 학벌)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졸업

(강성범 프로필 및 경력) 1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로 데뷔


이후 개그콘서트의 수다맨, 봉숭아학당, 지그재그송 등으로 이름을 알렸고,

맘스타임, 시츄에이션 콩트 방방, 웃찾사 등에 출연합니다.

개그맨 강성범 아내 사진

* 강성범 어린 시절


강성범은 어린 시절에 무척 가난했습니다.


강성범: "어머니가 시집 온 이후 아버지의 일이 잘못됐다. 결국 외가의 재산을 물려받아서 서울에서 고물상을 차리셨는데, 아버지의 실수때문에 하루 아침에 주인에서 일꾼이 됐다."


강성범: "우리 가족 다섯 식구가 한 평 반정도의 방에 함께 살았다. 화장실과 수돗가가 밖에 있는 그런 집이었다."


강성범: "어머니는 늘 일을 하셨다. 고물상에서 일하셨는데, 매일 저녁 일수 아줌마들이 와서는 그 날 번 돈을 다 가져갔다. 그런 상황에도 나는 "뭐가 더 필요하다"고 매번 어머니에게 투정을 부렸다."


강성범: "어느날 하교길에 어머니를 봤는데 친구들에게 창피해서 인사도 안하고 그냥 피했다. 나중에 성인이 된 다음에, 우스갯소리로 어머니에게 죄송함을 전했는데, 어머니도 그 당시 상황을 알고 계셨다. 그때 일이 굉장히 죄송했다."

* 강성범 개그맨 데뷔 이후


이후 강성범은 수대맨, 연변총각 등의 캐릭터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원래 심형래가 우뢰매 등의 영화를 제작하기 전의 개그 스타일과 강성범이 무척 비슷하죠. 아마 강성범이 심형래의 영향을 많은 받은 것 같네요.


강성범: "결국 내가 수다맨 연변총각으로 인지도를 쌓기 전까지 우리 가족들은 월세 방을 벗어나지 못했다. 비좁은 단칸방에서 다섯 식구가 살았는데, 나란히 머리를 두고 잘 수도 없을 정도의 방이었다."


이런 생활고때문이었을까요, 강성범은 개그맨으로 성공한 다음에도 끊임없이 사업을 시도했고, 또 매번 실패하게 됩니다.

강성범: "친한 동료 개그맨 김대희, 김준호 등과 손을 잡고 청담동에 실내포장마차를 차렸어요. 그런데 문제는 함께 동업한 사업가였죠."


강성범: "우리가 사업가라는 사람에게 완전히 속았던 거예요. 제대로 사업성을 검토하지도 않고 돈을 투자했고, 결국 6개월만에 망했어요. 아마 개그맨으로 번 돈의 절반정도를 날렸을 겁니다."


그래도 강성범에게 이 포장마차는 '좋은 결과'를 낳았습니다.

현재 아내 이순애를 만나게 되었으니까요.

개그맨 강성범 부인 사진

* 강성범 아내 이순애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강성범: "2002년 정도에 내가 (동업으로) 운영하던 강남의 한 포장마차에서 아내를 주인과 손님 사이로 처음 만났다. 처음에 아내는 본인의 생일파티를 위해 친구들과 함께 포장마차에 찾아왔을 때부터 눈여겨봤었다."


강성범: "처음 봤을 때 ‘참 참하게 생겼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가게를 나갈 때 ‘또 오세요’라고 인사를 했는데, 내심 과연 다시 볼 수 있을까 싶었다."


강성범: "그런데 아내가 며칠 뒤에 회사 동료들과 다시 가게를 찾아왔다. 이번에는 절대 놓치면 안 되겠다 싶어서 연락처를 달라고 했다. 그랬더니 아내가 "가게 오는 여자들마다 연락처를 받으시나봐요"라며 새침하게 거절했다."

(강성범 아내 직업 회사원)(강성범 아내 나이는 강성범과 동갑)

강성범: "결국 아내는 사귀자는 제안을 두번이나 거절했다. 그러던 중에 아내가 친구들과 함께 스키장에 놀러 간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내가 무작정 거기에 따라갔다. 스키장에서 세번째로 "우리 정식으로 사귑시다"라고 말했고, 이번에는 "한번 생각해보겠다"라고 긍정적인 답변을 받았다."


이순애: "성범씨가 연예인이라는 점 때문에 처음에는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했어요. 그런데 몇 번 직접 만나보니까 확실히 알겠더군요. 장난 삼아 사귀자고 하는 것이 아니었어요."


결국 이때부터 이순애가 마음의 문을 조금씩 열기 시작합니다.

* 강성범 결혼 생활


참고로 강성범 부인 이순애는 고졸인데, 남편으로부터 존경을 받습니다.


강성범: "저희 집사람이 (우리집에) 잘한다. (아내가) 고졸인데, 엄마한테 벽을 두거나 그런 것이 없더라. 그래서 내가 집사람한테 항상 하는 얘기가 "당신은 지식은 없지만 지혜가 많은 사람이다"라고 늘 이야기한다."



결국 강성범 이순애는 2004년 9월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개그맨 강성범 배우자(와이프)이순애)


그리고 강성범은 아들 1명, 딸 1명을 낳게 됩니다.

(강성범 자녀(자식))(강성범 가족 관계)


그런데 결혼 생활중 강성범이 이혼 당할뻔한 적도 많았네요.


강성범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2)

강성범 이혼 위기 이유와 결과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