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프리카 BJ

bj디바 성형 허언증 사건 결과,더디바 해명

(2/2) 총 2개의 글중 두번째 글


bj 디바 성형 수술, bj 디바 허언증 사건 결과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bj디바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2)

bj디바 과거 두얼굴 사건과 수입 9천달러


(스폰서 링크)


# 목차

* bj 디바 해명

* 최소한의 상식은 가지고 있어야

* bj 디바 루머들

* bj 디바 성형 수술 해명

* bj 디바 먹방이 그나마 좋은 점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bj 디바 해명


이에 대하여 BJ 디바는 직접 해명을 합니다.


BJ디바: "밍꼬 때 영상으로 현재와 다른 컨셉의 모습을 보시고 놀라움을 많이 표현해 주셨네요. (중략) 경솔했던 제 과거 모습을 깊이 반성했으며, 시즌 2라는 명목 아래 좀 더 열심히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려 노력하겠습니다."


BJ디바: "과거 제가 밍꼬란 닉네임으로 활동한 것은 사실이고, 단 한번도 부인한 적이 없어요. 다만 과거 밍꼬 방송을 발언하면서 비하한 사람들은 블랙리스트에 올렸어요. 단순히 제 과거 닉네임을 불러서 블랙리스트에 올린 적은 없어요."


BJ디바: "(애완견에 대하여) 잘못 알고 있었던 것도 있었고, 또 앞으로는 코코에 대해 관심을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BJ디바: "현재 코코는 안구 건조증과 피부병이 겹쳐 아파 보였던 것이지, 건강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어요."


BJ디바: "코코가 500만원이라고 발언한 것을 해명하기 위해 과거에 분양받았던 곳에 전화를 걸었지만, 업체에서는 수년전 판매자료는 보관하지 않는다고 했어요. 그래서 (500만원에 대한) 확답은 받지 못했어요."


BJ디바: "나이를 속인 것은 장난이었어요."


bj디바 사진


* 최소한의 상식은 가지고 있어야


BJ디바: "처음에는 (서울) 소초동에 살았지만, 나중에 자양동으로 이사를 갔어요. (이사 이후에) 꼭 공개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했어요. 게다가 인천으로 이사를 가기 전에 안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나서 두렵고 무서웠어요."


BJ디바: "어머니가 봄동김치를 직접 담근 것이 맞아요. 다만 (김치 속에 굴이 있다는 사실을 몰랐던 것은) 여러 개의 김치와 반찬을 한정된 시간 내에 만들면서 내용물이 섞였기 때문이에요."


결국 BJ디바는 해명 방송과 사과까지 하게 됩니다.

사실 디바가 거짓말을 한 부분도 있고, 과장되게 시청자들에게 알려진 부분도 있으며, 또 시청자들이 루머에 속은 부분도 있습니다.



다만, 이처럼 BJ디바의 방송에 신뢰가 깨지고 그녀가 직접 해명까지 하게 된 것은, 그녀의 작은 거짓말, 허언증들이 모여서 큰 산을 이루었기 때문이 아닌가 하네요.


참고로 개는 사람이 먹는 음식을 먹으면 안 좋습니다.

애완견을 기르는 사람이라면 최소한 애완견에 대한 기초 상식은 가지고 있을 필요가 있죠.



사실 BJ디바가 억울한 부분도 있습니다.

방송 초기에 체격에 어울리지 않게 엄청난 식사량을 자랑하는 그녀를 보고, 사람들이 루머를 마구 만들어 유포했죠.


bj디바 코코 사진


* bj 디바 루머들


'방송이 끝난 다음에 BJ 디바가 토한다더라.'

'변기 위에 앉아서 방송을 한다.'

'거식증이다.' 등등


결국 그녀는 이런 루머를 불식시키기 위하여, 먹방이 끝난 다음에 토크 방송을 하게 됩니다.


BJ디바: "거식증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 먹방이 끝난 다음에 몇 시간 동안 토크 방송을 해요. (사람들이 오해하는 것이) 저는 방송 때문에 억지로 먹지 않아요."



* bj 디바 성형 수술 해명


BJ디바: "어렸을 때부터 우리 집 외식은 늘 뷔페였어요. 너무 잘 먹는 저 때문이기도 하고요. (그때는) 3시간 동안 쉬지 않고 먹은 적도 있었어요."


BJ디바: "키는 170cm에 몸무게는 원래 43kg이었어요. 44 사이즈도 헐렁한 저체중이었죠. 하지만 먹방을 한 다음부터 10kg이 더 쪘어요. 요즘은 나잇살이랄까, 살을 빼려고 해도 잘 안 빠지져요."



또한, BJ디바는 성형 수술 의혹에 대하여도 시원하게 해명합니다.


BJ디바: "눈 밑에 지방 뺐고, 볼에 아큐레이저를 했다."


bj디바 성형전 사진


* bj 디바 먹방이 그나마 좋은 점


사실 먹방 방송들은 수많은 논란을 일으키고 있고, 디바의 먹방은 그나마 깨끗한 편에 속합니다.

최근들어서 먹방의 가학성이 더 심해지는 경향에서도, 디바의 먹방은 정도를 지킵니다.


BJ디바: "소수의 BJ 때문에 먹방 전체가 흐려지는 것 같아 많이 안타깝다. 내가 더욱더 모범이 되도록 방송해야겠다는 책임감이 든다."


BJ디바: "음식을 먹고 토한다든가, 음식을 흘리거나 뿌려서 먹는 등, 사람들에게 혐오감을 주는 방송은 지양해야 할 것이다."


BJ디바가 과거의 실수는 두번다시 되풀이 하지 않고,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먹방, 서로 소통하는 먹방을 계속했으면 하네요.


더디바 사진


참고로 현재 BJ디바 남자친구는 없습니다(BJ 디바 남친).


BJ디바: "매일 방송을 하기 때문에 (남자친구를 만날) 시간이 없다. 나중에 시집을 가더라도 방송은 해달라고 하는 팬이 계신데, 사실 결혼 생활은 나만의 인생이 아니니 지금 확답을 드릴 수는 없다."


BJ디바: "하지만 연애를 하게 되더라도 방송은 계속할 것이다. (나중에) 남자친구가 생기면 남녀가 함께 먹방 대결 방식으로 진행해도 재미있을 것 같다."


bj디바 윰댕

bj윰댕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윰댕 성현전 사진,윰댕 신장 이식과 대도서관 결혼 이유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