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프리카 BJ

bj디바 과거 두얼굴 사건,디바 나이 광고 수입은 9천달러

(1/2) 총 2개의 글중 첫번째 글


bj디바 과거 두얼굴 사건, 그리고 bj디바 나이 광고 수입이 왜 9천달러 이상이 되는지를 짚어봅니다.


bj디바 세야

bj세야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bj세야 극혐 성형전,bj세야 수입 트렌스젠동영상


(스폰서 링크)


# 목차

* bj 디바 수입 공개

* bj 디바 협찬 고백

* bj 디바 광고 수입

* bj 디바 밍꼬 시절

* bj 디바 사건 정리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BJ디바(본명 박서연)은 1981년 태어납니다. 올해 36살이죠(bj디바 나이).

bj디바는 아프리카 tv의 막방을 대표하는 스타 BJ중의 한명입니다.


먹는 방송 하나로 연 수입이 웬만한 직장인들보다 많을 정도이죠.


bj디바 사진


* bj 디바 수입 공개


참고로 BJ디바 수입은 한달에 약 천만원입니다(2014년 3월 기준).


비슷한 시기(2014년 1월)에 더디바가 스스로 통장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 이때 1회 방송 수입이 약 20만원대에서 50만원대였죠.

한달 30회 방송 기준으로 약 천만원 가까이 수입을 올리고 있는 것 같네요.



또한 BJ디바는 미국의 타임지에 소개가 되는데, 이때에도 월 수입이 9천달러라고 소개가 됩니다.



미국 타임지 보도

- 한국의 디바가 카메라 앞에서 먹는 걸로 매달 9000달러(약 964만원)를 번다


- 먹방을 보는 시청자들은 BJ디바를 격려하는 차원에서 개당 100원인 별풍선을 그녀에게 선사한다.


- BJ디바는 먹방의 성공 비결로 한국 사람들의 다이어트 등에 대한 강박관념과 도시 생활의 외로움을 꼽았다.


- BJ디바는 "다수의 팬들이 내가 먹는 모습을 보면서 그들은 대리만족을 느끼고 있다"라고 성공 이유를 분석했다.


한달에 9천달러는 2014년 초였고, 한번 방송을 쉬었다가 재개한 지금은 이전보다 수입이 더 늘었을 것 같네요(bj 디바 복귀)(bj 디바 근황).


bj디바 실물 사진


* bj 디바 협찬 고백


참고로 BJ디바가 먹는 음식들을 자비로 구입한다고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데, 이는 잘못된 정보입니다. 상당수의 음식들이 협찬이죠.

(참고로 이 문제 역시 수많은 논란중의 하나였는데, 결국은 본인이 자백을 했음)


BJ디바: "협찬이 없었던 것은 아니다. 다만 (식품 공급업자와) 계약을 할 때의 '비밀 유지'항목 때문에 밝히지 못했다."


BJ디바: "모든 (음식에 대한) 협찬은 사전에 꼼꼼히 시식하고 이용한 뒤에 결정한다. 나를 믿고 음식을 선택하는 시청자가 많고, 또한 미성년자 비율도 높기 때문에 더욱더 큰 책임감을 느낀다."



* bj 디바 광고 수입


먹방의 가장 큰 비용은 바로 음식값인데, BJ디바의 경우는 여기서 상당 부분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시청자들로부터 직접 받는 별풍선외에도 다양한 수입 경로가 존재합니다.


BJ디바: "게임, 패션, 음식, 농수산물 등 제휴 문의는 엄청나게 들어와요. 제가 방송할 때는 항상 다른 옷을 입는데, 그때의 제 스타일을 보려는 여성 팬들도 꽤 돼요."


BJ디바: "그래서 옷이나 모자 등을 협찬해주겠다는 곳도 있어요. 음식이야 말할 것도 없고요. 하지만 제안 들어오는 것을 다 하지는 않고, 제 이미지와 맞는지, 그리고 제 방송을 통해 얼마나 광고 효과가 있을지를 판단한 후에 홍보를 해드려요."(BJ 디바 광고 홍보)


이처럼 BJ디바는 홍보를 통해서도 수입을 얻고 있는데,

이 수입 역시 상당할 것 같네요.



* bj 디바 밍꼬 시절


참고로 bj 디바는 과거 댄스 방송, 게임 방송, 먹는 방송을 두루 했습니다.

나중에 먹방으로 유명해진 다음에 먹방 전문 BJ가 되었지만, 초창기때는 댄스와 게임으로도 나름 알려졌죠.


bj 디바 밍꼬 시절 사진(bj 디바 두얼굴)


디바: "닉네임이 더디바(The 디바)인데, 사실 서든을 하면서 적군이 뒤에 있음에도 앞으로 전진만 한 탓에 '뒤좀 봐' 혹은 '뒤봐'라는 말을 자주 듣다가 '디바'가 되었다."



* bj 디바 사건 정리


사실 BJ 디바의 과거는 상당히 논란적입니다.

그녀에게 비판하는 사람들이 밝힌 과거 사건들만해도 여러건들이죠.



1. 강아지 코코에게 왜 사람 음식을 주고 핍박하냐?


2. 야한 춤을 추던 BJ 밍꼬 시절은 왜 부인하냐?


3. 강아지 코코를 500만원에 샀다는 증거가 뭐냐?


4. 나이와 사는 곳을 왜 속였냐?


5. BJ 디바 부모님 봄동김치 사건

(디바의 엄마가 직접 김치를 담았는데, 김치에 굴이 있다는 사실도 모른다는 것이 말이 되나?)


6. 먹방 음식들의 가격 뻥튀기와 협찬 문제


7. 직업이 컨설팅 회사 대표라고 했는데, 사실인가?


8. BJ 디바 성형 수술 문제



이에 대하여 BJ 디바는 직접 해명을 합니다.


bj디바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2)

bj디바 성형 허언증 사건 결과,더디바 해명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