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진주희 미스코리아 사건이 무엇인지,

그리고 진주희 심경고백 인터뷰가 어땠는지 살펴봅니다.

(진주희 계은숙)

일본에서 활동하면서 야쿠자 루머에 시달린 계은숙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계은숙 야쿠자 루머와 내연남 때문에 펑크내고


# 목차

* 진주희 에로배우로

* 진주희 일본원정촬영 사건

* 진주희 유흥수색대 내용

* 진주희 심경고백 인터뷰

* 진주희 남편 없는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진주희(다른 예명 강미연, 진주희 본명은 알려지지 않음)는 1970년 태어납니다. 올해 47살이죠(진주희 나이)(진주희 생년월일이 1971년 8월 9일로도 알려졌는데, 이는 잘못된 것임).

(진주희 키 몸무게 혈액형) 167cm, 48kg, O형

(진주희 프로필 및 경력) 1993년 영화 '보카치오 93'으로 데뷔


이후 영화 여자아리랑, 48+1 등에 출연하면서 에로배우로 각광을 받습니다.


그러다가 2000년대 일본 포르노 '미스 코리안의 섹스비디오'에 출연하면서 한국 사회에서 큰 지탄을 받게 됩니다(일명 진주희 J양 비디오 사건).


에로배우 진주희 사진


* 진주희 에로배우로


진주희는 과거 1993년부터 극영화 배우로 활동을 하는데, 뛰어난 얼굴과 몸매로 주목을 받습니다. 그러다가 16mm 에로비디오 전문 배우로 변신해 약 30여편의 작품에 출연하게 되었죠.


그러다가 1990년대 후반부에는 한국에서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았는데, 이때 일본에서 에로 비디오를 찍고 있었던 것으로 나중에 드러납니다.


2000년 우리나라에서 큰 파문을 일으켰던 진주희 미스코리아 비디오가 1998년 일본에서 찍었던 것이죠.



* 진주희 일본원정촬영 사건


연예계 관계자: "국내에서 누드모델이나 에로비디오 배우로 활동하다 일본으로 건너간 여배우나 혹은 일본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여성이 이런 비디오(일본 에로비디오)에 출연하는 경우는 많았지만, 진주희처럼 극영화로 출발했던 배우가 이런 적(일본 에로비디오에 출연한 적)은 처음이다."


연예계 관계자: "(일본 에로물에 출연한) 진주희는 얼굴과 가슴 성형 수술을 한 것으로 보이며, 과거에 국내에서 활동했을 때와 많이 달라진 모습이다."


연예계 관계자: "진주희가 4년 전(1997년)까지만 해도 (한국의) 비디오 영화에 출연했었다. 이후 일본으로 건너가 그곳에서 옷가게를 하고 있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이렇게 일본 에로비디오에 출연할 줄은 몰랐다."


당시 진주희의 에로 비디오가 왜 파장이 컸던 것일까요?

바로 그 내용때문이었습니다.



* 진주희 유흥수색대 내용


연예부 기자: "일본에서는 진주희가 한국의 유명배우로 과대포장돼 있다. 그래서 진주희 포르노 비디오 때문에 한국의 여배우들이 도매급으로 매도되고, 또한 국가적으로도 망신이라는 지적이 적지 않다."


연예계 기자: "또한 한국 여성을 좋아하는 일본 남성들의 욕구 충족을 위하여, 비디오 내에서 2명의 일본인 남성이 한국 여성을 단순 성적 호기심의 대상으로 놓고 희롱하는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다."(진주희 상대배우)



이후에도 많은 한국 여성들이 주인공으로 일본 포르노에 출연했지만,

최초였기 때문인지 진주희만큼의 사회적인 충격과 파문을 이후에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진주희는 일본 포르노 출연때문에 사법 당국의 처벌도 받게 됩니다.


기사 발췌

- 진주희는 사건의 파문이 커지면서 검찰에 불려가 벌금을 내는 등 사법처리까지 받게 되었다. 그리고 그 충격으로 일본으로 건너가, 도쿄에서도 한국인이 거의 없는 지역인 아사쿠사바시 지역의 독신자 맨션(원룸형, 약 10평 정도)에서 외부인을 거의 만나지 않은 채 집안에서 소일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 게다가 사건 이후 진주희는 대인기피증때문에 외부인, 특히 한국인을 만나기를 극히 꺼려하며, 심한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 진주희 심경고백 인터뷰


이후 진주희는 당시 어떻게 포르노에 출연하게 되었는지, 심경고백을 하게 됩니다.(진주희 심경 고백)


진주희: "일본에서의 활동이 국내에서 사법처리 된것에 대해서는 납득할 수 없었어요. 하지만 본의 아니게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킨것에 대해 죄송할 따름이에요."


진주희: "처음 (일본 포르노 출연) 제안을 받고 우리나라 성인비디오 수준이라고 생각하고 응했어요. 그러다가 촬영장에서 포르노라는 사실을 깨닫고 뛰쳐나왔어요."


진주희: "일본 야쿠자(폭력조직)의 위협으로 일단 (포르노에) 출연은 했지만 도가 지나치다는 점을 감지하자마자 촬영을 거부했어요. 그런데 일본 포르노 업자가 미완성인 포르노를 그대로 유통시키는 바람에 사회적인 물의를 빚게 된 것이에요."


진주희: "(포르노 속에서 활짝 웃은 것은) 제가 본래 잘 웃는데다가 일본어를 알지 못해 빚어진 오해였어요. 결코 즐겁고 재미 있었기 때문에 웃은 것이 아니었어요."


진주희: "인터넷에 그 비디오테이프가 돌고 있다는 것을 알고 하늘이 무너지는 느낌이었어요. 어떻게 내가 그렇게 했는지 기억도 나지 않아요."



* 진주희 남편 없는


결국 진주희는 검찰 조사를 받은 다음 다시 일본으로 건너가게 됩니다.


진주희: "친 언니가 하는 옷가게 일을 도우면서 조용히 살고 있어요."

(진주희 근황 옷장사)


진주희: "어머니가 너무 보고싶어요. 우리 모녀가 너무 큰 고통을 겪었어요.(울음)"



참고로 진주희는 최근까지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지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진주희 남편 없음)(진주희 결혼 전)(진주희 이혼 루머)



아무튼 진주희 인터뷰에 의하면, 에로비디오 출연은 한순간의 실수였는데,

그후로 오랫동안 고통을 받게 됩니다.


진주희 진도희는 서로 다른 사람입니다.

일부 사람들이 둘을 같은 사람으로 오해하기도 했죠.

진도희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댓글
  • 프로필사진 공수래공수거 한순간의 실수가 인생을 힘들게 했군요
    이제는 좀 고통에서 벗어 났으면 좋겠습니다
    2016.02.16 08:56 신고
  • 프로필사진 도생 이미 지구촌은 어느 국가나 사회가 손을 쓸 수 없을 정도로, 또는 경제논리로 포장하여 성문화라는 탈을 씌워놓고 인간의 정신을 피폐하게 만들었습니다.
    행복하세요^^
    2016.02.16 12:10 신고
  • 프로필사진 유라준 예, 요즘 좀 심각한 면이 있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2016.02.16 19:37 신고
  • 프로필사진 조병운 개색끼 그런데 그문제의 비디오에선 왜 한남자도 아니고
    두남자의 거시기를 양손에잡고 차례로 아주 맛나게
    쭈쭈바를 빨듯 정성껏 잘빨아주던데요. 두남자들이
    위에서 계속 박아댈때 오 르 가 즘 에 온몸을 부르르
    떨던건 뭔가요? 분명 오르가즘 강하게 느끼고 좋아서
    그랬던거 같은데요.
    2016.05.17 18:59 신고
  • 프로필사진 ㅇㅇ 위에 사람 적당히 합시다 2016.06.27 21:26 신고
  • 프로필사진 3 ..방금 구글링하다 영상을 봐버렸는데..
    누가봐도 연기하는거같던데..
    2016.07.14 19:23 신고
  • 프로필사진 gaon 애로비디오가 수준이 아니던데요...-.-;;;
    아주 즐겁고 맛나게 잘 빨고 또 잘 받아 먹던데 말이죠...
    어처피 한 사람의 개인적인 일이자 사생활이고 직업?이니깐...
    뭐 내가 관여할 바는 아니지만 말입니다.
    그냥 그렇다구요.
    좋은 사람 만나서 남은 여새 행복하게 잘 살기를 바랍니다.
    뭐 더하 인간들도 잘 살아가잖아요.
    힘 내세요.
    2016.08.07 17:18 신고
  • 프로필사진 ... 진주희는 한국의 한물간 에로비디오 찍는 여배우들 처럼 급전이 필요했고, 일본 포르노 비디오로 성공하고 싶었을 겁니다.
    일본에는 포르노가 나름 대중화되어 큰 돈을 벌 수 있는 산업이죠.
    다만 한국인 정서에는 안 맞을 뿐이죠.
    한국네티즌이 난리부르스 떨지 않았다면 진주희는 외화벌이 인력으로 성공해서 살고 있겠죠.
    남일에 너무 감나와라 배나와라 하는 것 같네요.
    포르노가 에로비디오 보다는 더 상업적이지만, 그것도 나름 산업영역을 가지고 있고, 전문적인 직업인이고 그 세계의 스타입니다.
    일본은 포르노 배우로 활동하다가 여배우로 잘만 성공해서 잘 사는데 진주희는 수려한 이쁜 외모를 가지고 젊은 날 한순간의 실수로 대중에게 당당하게 서지 못하는 것 같아서 안타깝네요.
    2016.08.28 23:32 신고
  • 프로필사진 rlarhkdtn 과거는과거일뿐 이제는 행복하게 새삶 사셨으면 좋겠네요 응원하니다 진주희씨 2016.11.13 16:34 신고
  • 프로필사진 유진호 진주희 회이팅 너무기죽어 살지마세요 2017.01.25 23:40 신고
  • 프로필사진 유라준 ㅂㅅ 사랑해요
    저랑 결혼해주세요
    2017.06.11 14:47 신고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8.01.11 03:08
  • 프로필사진 주희 사랑해요 주희씨같이살아요 2018.01.15 14:55 신고
  • 프로필사진 ㅅㅂㅈㄱㅈ 한국도 90년대말까지만해도..초 보수.꼰대사회였음..여자가 길거리에서 담배피는건 상상도 할수없던시대..여자가 성욕표줄.성기노출은 상상도 할수없던 시대 2018.01.15 16:06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