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노주현 아들사망원인 이유,노주현 카페 애플망고 제주도 재산

(3/3) 총 3개의 글중 세번째 글


영화배우 겸 탤런트 노주현 아들사망원인 루머가 퍼진 이유와 진실이 무엇인지 살펴봅니다.


또한 노주현 재산, 노주현 카페, 노주현 제주도 애플망고 농장 이야기를 살펴봅니다.


노주현에 대한 이야기가 2편에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3)

노주현 부인 신재은 사진과 이혼 재혼 루머


(스폰서 링크)


# 목차

* 노주현 자녀들과 미국 유학을 떠나며

* 노주현 아들사망원인 루머 이유

* 노주현 재산 사업 시작 이유

* 노주현 제주도 망고 농장 구입 이유

* 노주현 안성 카페 위치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노주현 자녀들과 미국 유학을 떠나며


노주현은 아이들의 교육을 위하여 한동안 미국 뉴욕 생활을 하기도 합니다(1995년).

당시 노주현은 연기 생활을 거의 접고, 가족들과 함께 미국 생활을 했고, 1999년에는 아내와 자식들을 미국에 남겨 두고 혼자 귀국하게 되었죠.


노주현: "아이들을 위하여 미국 유학을 결정한 건 참 잘한 일 같다. 처음에는 고민도 많이 했는데, 이제는 부모로서 아이들 교육을 위해 할 수 있는 건 모두 했다고 자부한다. 나까지 미국에서 5년 정도 함께 살았고, 그이후에도 아내는 현지에 남아서 아이들 뒷바라지를 했으니까."


노주현: "그런데 내가 가족과 함께 처음 미국으로 갈때 내가 사업을 크게 벌였다가 부도를 맞아서 도피했다는 루머가 있었다. 그외에도 여자 문제가 복잡해서(불륜 외도 등으로) 미국으로 도망쳤다는 루머도 있었고. 다 거짓말이다."


노주현: "또한 멀쩡한 사람이 별안간 가족과 같이 미국으로 떠나니까 별별 소문이 다 생겼다. 그중 하나는 노주현 아들이 사망했다는 것이다. 개털이 아들의 기도를 막아서 죽었다는 것이다. 아마도 내가 애견가라 그런 루머가 퍼진 것 같다."

(노주현 아들 사망원인 루머)(노주현 아들 노우석 사망 루머 이유)


탤런트 노주현 사진


* 노주현 아들사망원인 루머 이유


노주현: "유학 시절 아들이 친구들과 한식당에 갔는데, 아들 친구 중의 한명이 개를 안고 식당에 들어갔다. 그것을 본 식당 주인이 "큰일나요 노주현 아들 사망 얘기 못 들었어요?'"라고 했다더라."


노주현: "아들 친구들이 다들 어이가 없어서 한 친구가 "얘가 노주현 아들"이라고 말했더니, 식당 사장의 눈초리가 "노주현이 숨겨놓은 아들인가 보다"처럼 보였다고 한다."


노주현 아들 사망루머의 경우는 당사자 앞에서까지 맹위를 떨친 루머였네요.

얼마가 많이 퍼졌는지 잘 알 수 있는 에피소드입니다.



실제로 노주현 아들 노우석의 경우는 미국 뉴욕 소재 대학 MBA 공부를 하는 등, 건강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노주현이 며느리 감으로 소녀시대 유리를 언급하기도 했죠.

 


그외에 노주현 딸 노승희는 미국에서 공부를 한 다음에 결혼하게 됩니다.

(미국 로드아일랜드 디자인스쿨에서 섬유학을 전공, 

이후 신세계인터내셔날에 근무

결혼 이후에 직장을 그만둠)


노주현 사위 강기엽은 결혼 당시 명품벽지did 전무이사로 재직중이었는데,

원래 합성피혁 전문 생산업체인 대원화성 강수창 명예회장의 막내 아들입니다.

(명품벽지did 역시 대원화성의 자회사임)(노주현 사돈댁 집안)



* 노주현 재산 사업 시작 이유


노주현은 연기자로 잘 알려져 있지만, 젊은시절에 끊임없이 사업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TBC 통폐합때문이었죠.


노주현: "5공 초기 방송사가 갑자기 통폐합 되면서 TBC가 사라지게 되었다. 그러면서 (연기자) 전속활동이 무너졌을 때 생활에 불안감을 느껴서 사업을 생각했다."


노주현: "그때부터 이것저것 꾸준히 했다. 그게 나에게는 오히려 전화위복이 됐다."



사실 그 이전에는 노주현이 사업에 별다른 관심이 없었습니다.

노주현이 최초의 목돈을 어떻게 사용했는지를 보면, 그 사실을 잘 알 수 있죠.


노주현: "1975년 군 생활을 마치고 나왔더니 그동안 나를 기다려온 방송국과 광고주 측에서 나에게 돈을 좀 줬어요. 그 돈을 어떻게 사용할까 고민했는데, 그때 맥주 회사에 다니던 한 친구가 자사 우선주를 사두라고 충고했어요. 하지만 우선주가 뭔지 몰라서 그 얘기가 귀에 안 들어왔죠."



* 노주현 제주도 망고 농장 구입 이유


노주현: "또 다른 친구가 제주도에 감귤 농장 33만㎡(10만 평)를 갖고 있었는데, 저에게 적당한 금액을 보내주면 제주도에 땅 좀 사놓겠다고 했어요. 제가 원래 농대 지망생이었던 터라 농장을 경영하고 싶은 꿈이 있었죠. 그래서 제주도에 땅을 좀 사둬도 나쁠 게 없겠다 싶었어요."

(노주현 제주도 땅 매입 경위)


이후 제주도 땅값이 크게 오르면서 노주현 역시 재산이 크게 불어납니다.

(노주현 재산)(1997년에도 제주도 망고농장을 구입함,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태흥리에 위치한 2만5000평)(노주현 망고농장)(노주현 애플망고 농장)


노주현 카페 사진


* 노주현 안성 카페 위치


또한 노주현은 안성에 노주현 카페를 열기도 합니다.

(노주현 안성 카페 주소 안성 미리내 성지 근처, 참고로 미리내 성지는 천주교 성지임)



노주현 카페 이름 '로스가든(Roh's Goden)

(카페앤비노(cafe&vino)로도 불림)


(노주현 카페 주소: 경기도 안성시 미리내성지로 299-8)

전화번호 031-674-6969



노주현이 카페에 자주 방문하는데, 운이 좋으면 카페에서 노주현을 직접 볼 수도있습니다.

(참고로 노주현 제주도 망고 농장에서 생산된 망고로 시중의 절반 가격으로 판매를 함)


(노주현 임채무)

임채무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임채무 아내 박인숙- 결혼 이혼 비하인드스토리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