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이혜숙 성형전(코수술), 이혜숙 과거 파혼 사건에도

탤런트 이혜숙 성형전(코수술)에 대하여 한때 세간에 말들이 많았죠.


그와 더불어 과거 이혜숙의 파혼 사건에 대하여 한번 짚어봅니다.

이때 이혜숙의 행동은 눈여결 볼 만하네요.


비슷한 시기에 큰 인기를 얻었던 (이혜숙 심혜진)

심혜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심혜진 남편 한상구, 심혜진 이혼으로 늦은 결과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혜숙 탤런트 데뷔 계기

* 이혜숙 성형전 사진

* 이혜숙 파혼 이후에

* 이혜숙의 도전 정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및 영화배우 이혜숙은 1962년 9월 4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이혜숙 고향 서울). 올해 54살이죠(탤런트 이혜숙 나이).

(이혜숙 종교) 불교 (과거에 기독교에서 개종)

(이혜숙 학력 학벌) 한강여자중학교, 서울 여자 고등학교 졸업,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이혜숙 프로필 및 경력) 1978년 미스 해태 우수상으로 데뷔


1979년 MBC 10기 공채 탤런트에 합격


드라마 수사반장, 여인열전 장희빈, 조선왕조 오백년 추동궁 마마, 덕혜, 학교, 여인천하, 위풍당당 그녀, 왕의 여자, 제 5공화국, 드림 하이, 금 나와라 뚝딱, 파랑새의 집, 돌아온 황금복 등과 영화 겨울 사랑, 이방인, 태, 젊은 날의 초상, 낙타는 따로 울지 않는다, 은마는 오지 않는다, 와니와 준하, 국가대표 등에 출연합니다.


특이한 경력으로 1986년 일본 후지TV 올 나이트 후지와 1987년 후지 TV 'JOCX-TV2 - SEOUL SOUL'의 MC를 맡았으며, 1988년부터 일본 드라마 뉴욕의 사랑이야기, 김의 전쟁, 춤추는 대서울선, 신 뉴욕의 사랑 이야기 등에 출연하기도 합니다.



* 이혜숙 성형전 사진


이혜숙의 젊은시절 사진들을 보면, 현재와는 조금 다른 부분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코부분의 모양이 바뀌면서, 한때 이혜숙이 코수술을 했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죠.(이혜숙 성형수술 루머)


이혜숙 성형전후 사진으로 세간에 떠도는 사진


확실히 젊었을 때 이혜숙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미인중의 한명이었죠.



이혜숙 리즈시절 사진(이혜숙 과거사진)



* 이혜숙 탤런트 데뷔 계기


이혜숙은 탤런트 데뷔는 우연으로 이루어집니다.


이혜숙: "1978년 서울여자고등학교 1학년때 언니의 권유로 미스 해태 선발대회에 참가했어요. 당시에 미스 해태에 뽑혔고, 이후(1979년) MBC 10기 탤런트로 뽑히면서 연기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죠."


그리고 이혜숙은 1981년 사극 여인열전 장희빈과 1982년 사극 여인열전 은장도에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모읍니다. 특히 인현왕후 역할을 맡았던 드라마 '장희빈'으로 신인 배우로 드물 정도의 주목을 받게 됩니다.


이혜숙: "드라마 촬영을 위해 시골에 가면 할머니들이 제 손을 잡고 아무런 말씀도 없이 눈물만 쏟아대곤 했어요."



그러다가 1984, 85년 이혜숙은 파혼 사건을 겪으면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게 됩니다.

원래 이혜숙은 조금 이른 나이(당시 23, 24살)에 결혼을 선언하고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죠.

(이혜숙 결혼 상대는 H시계 회사 사장의 막내 아들로 당시 재미 유학생의 신분이었음)



* 이혜숙 파혼 이후에


하지만 이 결혼 발표는 당시 여러가지 사정으로 결국 파혼으로 이어집니다.


이혜숙: "사극 장희빈과 은장도의 연속 안타로 정상을 넘볼 무렵 파혼 등으로 결정타를 맞게 되었어요. 저는 그후 3년 동안 좌절과 절망속에서 살아왔어요. 하지만 연기에 대한 욕망을 떨칠 수 없기에, 재기를 결심했어요."


이혜숙: "굳은 각오를 했지만, 국내에서는 이렇다할 만한 작품을 찾지 못했어요. 그러다가 일본으로 진출하게 되었죠."


1988년은 서울 올림픽으로 일본에서의 한국에 대한 관심이 치솟을 때였습니다.

이런 시대적인 분위기와 개인적인 문제로 이혜숙은 일본에 진출해서 성공했고, 이것을 발판으로 다시 국내에서 재기하게 됩니다.


이혜숙: "결혼 좌절(파혼)이 오히려 무척 다행스럽게 생각해요."



* 이혜숙의 도전 정신


이혜숙의 도전 정신을 높이 살 필요가 있습니다.

한때 반짝 스타로 잊혀지지 않은 것은, 국내에서 부딪힌 한계를 돌파하기 위한 기회를 일본에서 잡았기 때문이죠.


이 당시 이혜숙은 조용필, 계은숙 등과 함께 한류 1세대로 일본에서 활약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혜숙의 도전 정신이 나타난 것은 이때만이 아니었죠.

이혜숙이 결혼한 다음에도 그녀는 이런 식으로 위기를 극복한 적이 있습니다.


이혜숙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이혜숙 남편 한기은 직업, 이혜숙 가족 시댁의 이해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