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30대)

이희준 노수산나 결별이유와 이희준 데뷔전 이야기

탤런트 이희준 노수산나가 공개연인이었다가 결국 이별하게 됩니다.

이희준 노수산나 결별 이유와 더불어,

이희준의 데뷔전 과거 이야기들이 무척 흥미롭네요.


(이희준 조윤희)

조윤희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조윤희 남자친구 막대기- 남자가 집에 쳐들어와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희준 어린 시절 이야기

* 이희준 집안 이야기

* 이희준 교통사고로 큰 부상을 당하고

* 이희준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 연극배우 이희준으로 출발

* 이희준 노수산나 결별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이희준(본명)은 1979년 6월 29일 대구에서 태어납니다(이희준 고향 대구). 올해 37살이죠(이희준 나이).

(이희준 키) 181cm

(이희준 학력 학벌) 영남대학교 화학공학과(중퇴), 한국예술종합학교 학사

(이희준 프로필 및 경력) 1999년 연극 '관광지대'로 데뷔


이후 십여년 연극 출연을 주로 하며 무명배우 시절을 겪게 됩니다.

드라마는 2007년 케세라세라에서 단역으로 출연한 이후에 공주의 남자, KBS 드라마 스페셜, 난폭한 로맨스 등에 출연하다가 2012년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큰 주목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전우치, 직장의 신, 유나의 거리 등과 영화 밀양, 약탁자들, 부당거래, 황해, 특수본, 결혼전야, 로봇 소리, 최악의 여자, 오빠 생각 등에 출연합니다.


이희준 노수산나 사진


* 이희준 어린 시절 이야기


이희준은 다른 배우들과 다르게 중, 고등학교때 연기에는 별다른 관심이 없었습니다.


이희준: "2남 중 장남이다 보니 부모의 기대가 컸다. 학교 다닐 때 잘 놀면서도 공부도 잘하며, 매년 반장도 도맡아 하는 소위 말하는 '얄미운 모범생'이었다."


이희준: "매년 반장을 하면서  반 친구들과 모두 친해져야 한다는 강박관념이 있었다. 그래서 고등학교 때 반에 있는 폭력서클 친구들과도 친해지려고 일부러 당구도 배웠다."


이희준: "중학교 때는 전교 4등까지 했고, 고등학교 때는 전교 20등을 했었다. 아버지가 어느날 "너 티코 탈래? 그랜저 탈래? 의대 가면 그랜저 탈 수 있다."고 말씀하셔서, 의대 진학을 목표로 공부했다. 그런데 고등학교때 갑자기 성적이 뚝 떨어져서 (성적에 맞춰) 영남대 화공과에 입학했다."



* 이희준 집안 이야기


참고로 이희준 아버지는 무척 보수적입니다.


이희준: "저도 경상도 출신이지만, 원래 경상도 사람들이 무뚝뚝하거든요. 아버지가 보수적이시고 말씀을 별로 안하세요. 제가 장남이어서 집안의 기대가 컸죠."


이희준: "어머니가 원래 미대 출시능로 미술을 전공하셨는데, 결혼과 육아로 원래의 꿈을 포기하셨대요. 지금은 교회에서 아이들에게 그림을 가르치고 계세요."


이희준: "어머니 환갑때인 4년 뒤에(2018년)에 같이 전시회를 열자고 약속했어요. 어머니가 다시 꿈을 되찾은 것처럼 요즘 열심히 그림을 그리고 계시고, 저도 틈틈이 스케츠북을 들고 다녀요."


이희준: "사실 제가 어렸을 때 어머니가 저보고 "그림 그리는 재능이 없다"고 하셨는데, 어머니의 영향때문인지 그림 그리는게 좋아요. 촬영 중간중간에 상대 배우들을 그리기도 하고 극중 인물을 그리기도 하죠."



아마 이희준의 예술적인 기질은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은 것 같네요.

몇년 뒤에 있을 모자의 전시회가 기대되네요.




* 이희준 교통사고로 큰 부상을 당하고


이희준: "영남대학교에 입학한 다음에는 (화학) 전공 책을 본 적이 한 번도 없었어요. 기타 동아리 회장도 하고 노래와 공연을 만드는 것만 했었죠."


이희준: "(대학생일 때) 잡지에 사진과 전화번호가 함께 기재돼 어마어마하게 많은 전화를 받은 적이 있어요. 저에게 본인 사진을 보내면서 사귀자고 하는 사람도 있었지만 만난 적은 없어요."(이희준 대구 킹카)


이희준: "영남대학교 다닐 때는 기타치고 노래하고 술 마시고 연애하는 게 전부였어요. 그 당시에 짧게 만난 것까지 합치면 1년에 한 20명 정도를 만났죠."



이희준: "그러다가 군대 입대 일주일 전의 환송식에서 큰 교통사고를 당했어요. 


당시 이희준은 목이 한쪽으로 꺾여서 갑상선 한쪽이 터지는 중상을 입게 됩니다. 이때문에 현재 이희준 입술에도 큰 흉터가 남아 있죠.


(참고로 '이희준 언청이', '이희준 구순구개열'이라는 루머가 있는데, 사실 이희준의 입술 흉터는 교통사고 때문에 생긴 상처입니다.)(이희준 입술흉터)


결국 이 사고로 이희준은 군대 면제를 받게 됩니다.


탤런트 이희준 사진


* 이희준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이희준: "그때 군대 면제를 받았는데, 학업에 대한 흥미는 여전히 없었어요. 한동안 '기타치고 노래 부르며 술 마시는' 날들의 연속이었죠."


그러다가 이희준은 우연히 대구의 아동극단 포스터를 보고 호기심으로 극단을 방문하게 됩니다.


이희준: "당시에 '정글북'이나 '신데렐라'같은 아동극을 공연하면서 연기의 맛을 느끼게 되었어요. 그래서 제대로 연기를 배워보고 싶어서 2003년에 한예종 연극원에 입학했죠."


이희준: "학교가 너무 좋았어요. 아침 9시부터 밤 10시까지 연기와 관련된 수업을 하고, 그리고 다음날 발표를 위해 새벽까지 연습해야 했어요. 그렇게 잠을 못 자는 생활이었지만, 그래도 좋았어요. 어느날 외국인 교수님이 과거 유명 배우들의 햄릿 대사를 모은 낡은 테이프를 틀어주셨는데, 그게 정말 닭살이 돋을 정도로 좋더군요. 제가 그 자리에 있을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희준: "한예종 8학기 동안 내내 장학금을 받았어요. 그중 3학기는 전액 장학금이었고요."


학사 경고를 받던 영남대 공대 시절과는 완전 180도 딴판이었네요.

사람은 이래서 자기가 진심으로 좋아하는 일을 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 연극배우 이희준으로 출발


참고로 이희준 아버지는 이희준이 연극을 하는 것을 크게 반대합니다.


이희준: "아버지 반대가 너무 심했어요. 연기한다고 말씀드렸다가 아버지한테 두들겨 맞고 집을 나왔어요. 그 후로 2년간은 집에 안 들어갔고요."


이희준: "나중에 제가 (TV에서) 단막극을 할때에야 비로서 아버지께서 "야, 너 멋있더라. 몸 관리 잘해라"라고 한마디 하시더라구요."



한예종을 졸업한 이희준은 극단 차이무에 입단하게 됩니다.

여기가 바로 명계남, 강신일, 문성근, 송강호, 유오성, 박철민, 조희봉, 박원상 등의 연기파 배우들을 대거 길러낸 곳이죠.


* 이희준 노수산나 결별 이유


그리고 이희준은 무명배우일 때 노수산나와 연애를 하게 됩니다(이희준 연인 노수산나).

하지만 후에 본인이 인기를 얻게 되면서 전여자친구인 노수산나에 대하여 많이 미안해 하죠.


이희준: "노수산나는 그 자체로 훌륭한 배우다. 누구의 여자친구로 거론되는 게 같은 배우로서 너무 미안했다."(이희준 노수산나)


참고로 이희준은 무명이었던 2011년부터 큰 인기를 얻었던 2014년 초까지 약 3년동안 노수산나와 연애를 하다가 헤어집니다.


이희순 소속사: "이희준이 노수산나와 올해(2014년) 초 결별하고, 연기자 선후배로 지내고 있다."


이희준: "노수산나는 그 자체로 훌륭한 배우다. 그런데 누구의 여자친구로 거론되는 게 같은 배우로서 너무 미안했다. 노수산나와는 서로 일 때문에 못 만나다 보니 자연스럽게 헤어졌다."

(이희준 노수산나 결별 이유)


이희준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이희준 김옥빈 결별이유와 이희준 이혜정 벌써 3번째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