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쌈디 레이디제인 결별이유, 이센스가 언급되는 이유

힙합 가수 쌈디(사이먼 도미닉)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쌈디 레이디제인 결별이유가 널리 알려진 것과 달리 이센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후의 쌈디의 행동을 보면, 더욱더 확신할 수 있죠.


쌈디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쌈디 군대 면제사유- 가사로 확인되는, 쌈디 키 과거 일화


(스폰서 링크)


# 목차

* 쌈디 레이디제인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 쌈디 레이디제인 결별이유

* 쌈디 레이디제인 이센스 관계

* 쌈디의 죄책감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쌈디 레이디제인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서울로 올라온 쌈디(사이먼디)는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고, 2010년에는 예능 뜨거운 형제들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올리게 됩니다.


그리고 활동 초기에 당시에 '홍대여신'이라고 불리던 레이디제인과 연인 사이가 되었죠.

그런데 이때는 쌈디가 레이디제인의 팬으로 열렬히 다가간 것 같네요.


쌈디: "가수 데뷔전 나에게 많은 도움을 준 연인 레이디제인에게 감사하다."


둘은 공개 연애를 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습니다.

아주 잘 어울리는 한쌍이었기에 둘이 그대로 결혼했으면 좋겠다는 팬들도 많았죠.


그러다가 둘은 연애 6년만인 2013년 6월경에 결별하게 됩니다.


(위의 댓글 및 시간 확인)(참고로 레디이제인 본명이 전지혜임)


쌈디 레이디제인 사진


* 쌈디 레이디제인 결별이유


쌈디: "레이디제인은 후회 없이 사랑한 여자였다.미련도 후회도 남지 않았다. 지금은 그냥 좋은 친구다."(쌈디 여자친구)


쌈디: "이별 후에도 레이디제인과 쿨하게 연락한다. 다만 재결합 가능성은 없다."

(쌈디 여친)


레이디제인: "30대에 접어들면서 그 친구(쌈디)와 결혼을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그런 고민을 했었다. 그런데 결혼을 하지 않을 거라면 서로 감정이 좋을 때 정리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서로 합의하에 좋게 헤어졌다."


레이디제인: "서로 한창 일할 시기이기 때문에 결혼할 시기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고, 그래서 헤어졌다."

(쌈디 레이디제인 결별이유, 일간의 루머처럼 쌈디 레이디제인 싸움으로 헤어진 것은 아님)




즉, 둘은 결혼까지 가지 않는 관계였고, 서로간에 연락이 소원해지면서 차츰 사랑이 식은 것이죠.


그런데 쌈디와 레이디제인의 결별이유에 이센스가 언급되기도 합니다.

참고로 이센스는 대마초 사건을 일으킵니다(2012년 이센스 대마초 흡연한 혐의로 징역 1년 2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음)


그리고 2014년 11월에 다시 대마초 범죄를 저질러서 현재 재판을 받고 있죠.



* 쌈디 레이디제인 이센스 관계


아무튼 이센스의 첫번째 대마초 범죄 바로 직후인 2013년 쌈디와 레이디제인이 결별하게 되는데, 당시 이센스와 쌈디의 발언이 무척 흥미롭습니다.


이센스: "언더그라운드 생활을 하다가 갑자기 주목을 받으면서, 달라진 환경에 적응하기가 힘들었어요. 20대 초반인 제 통장에 갑자기 큰 돈이 들어오자 자신감을 넘어 거만해졌나봐요. 제가 그동안 가진 것들이 팬과 주위의 도움이었다는 사실에 감사한 줄 몰랐던거죠."

(이센스 대마초 흡연 이유)


쌈디: "한동안 홀로 예능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하면서, 동생인 이센스에게 신경쓰지 못했다. 이센스가 그 시기에 대마초에 손을 대었기에, (그것이) 내 잘못 같기도 했다."


쌈디는 이센스가 대마초를 흡연한 것에 상당한 죄책감(?)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그것이 쌈디의 잘못은 아니지만, 어릴 때부터 인연을 이어온 쌈디와 이센스였기에, 쌈디가 이센스를 친동생처럼 생각하는 것 같네요.



여기에 쌈디의 소속사 역시 비슷한 발언을 합니다.

"쌈디와 레이디제인은 (2013년) 5월초 만남이 뜸해지면서 자연스럽게 헤어졌다. 둘의 연인 관계는 끝났지만 음악적 동료이자 친구로 지내기로 했다."


쌈디 소속사: "사실 그동안 이센스가 대마초 사건으로 자숙했다. 쌈디가 동생을 잘 돌보지 못했다는 자책감이 심했다. 그래서 이후부터 이센스를 챙겨주며 팀 활동에 몰두하다 보니 레이디제인과 조금씩 관계가 소원해진 것 같다."



* 쌈디의 죄책감


참고로 이센스의 대마초 사건으로 쌈디 역시 큰 타격을 받습니다.

이센스와 결성했던 슈프림팀의 음악 활동에 지장을 받기 때문이죠.


그런데도 이센스를 비난하기보다는, 동생을 제대로 돌보지 못했다는 '형의 죄책감'을 느꼈네요.


쌈디: "이센스 없이는 못 간다고 했어요. 한번도 이센스를 원망하지 않았고요. 그랬다면 이번 음반(2013년 싱글 Thanks 4 The Wait)도 못 나왔겠죠. 오히려 이센스 일(대마초 사건)이 터지고 우리 둘이 매일 만나 게임도 하고 장난치면서 붙어 지냈어요. 마침 제 개인 활동도 줄어서 이센스를 더 자주 봤죠."



이렇게 되면서 쌈디와 레이디제인이 자연스럽게 소원해지게 된 것 같네요.

어쨌든 동료의 잘못을 너그럽게 감싸주는 쌈디와 더불어, 그런 동료를 갖고 있으면서도 다시 한번 더 대마초 사건을 일으킨 이센스가 너무 대조적으로 보입니다.


쌈디 이상형: "과하지 않고 느낌 있는 배우 공효진이 좋다."


쌈디: "(좋아하는 여자 스타일은) 얌전하면서도 섹시함이 묻어나는 오피스룩이 좋다. 요즘 SBS 월화드라마 '펀치'에 출연 중인 배우 서지혜 같은 스타일이 끌린다."


(쌈디 홍진호 레이디제인)

레이디제인 홍진호에 대한 재미있는 포스팅 (새창보기)

레이디제인 홍진호와 아버지- 성감대 사건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