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곽도원은 여자친구로 인하여 아픔이 많은 사람입니다.

위에서 갑자기 사라진 여자친구도 있지만, 곽도원이 결혼까지 생각한 상대와도 결혼이 깨지고 말았죠.


이후에 장소연이 갑자기 방송에서 고백하게 되면서, '곽도원 장소연 열애'가 시작된 것이, 마치 한편의 영화와 같네요.


배우 곽도원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곽도원 나이 키, 곽도원 과거 자살 생각한 실연


(스폰서 링크)


# 목차

* 곽도원 영화배우로 데뷔하게 된 계기

* 곽도원 악역으로 각광받으며

* 곽도원 결혼 계획이 어긋나며(곽도원 미혼)

* 곽도원 장소연 고백

* 곽도원 장소연 열애 부인 후 인정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곽도원 영화배우로 데뷔하게 된 계기


곽도원: "하루는 오달수 선배를 찾아갔는데, 선배가 "단편영화부터 시작해라"라고 조언해 주셨어요."


결국 곽도원은 단편영화에서도 단역으로 출연하다가 2010년 영화 황해, 그리고 2012년 영화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부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합니다.


곽도원: "영화 범죄와의 전성시대의 캐스팅때는 모두가 반대했어요. 나중에 최민식 선배님도 "도원아, 솔직히 나도 너 반대했다."고 말씀하시더군요. 그래서 제가 "알고 있습니다."라고 대답했죠."


곽도원: "사실 윤종빈 감독님이 '범죄와의 전쟁'을 준비하면서 검사 역할에 저를 캐스팅하려고 하셨대요. 원래 제가 황해에서 김승연 교수 역할을 했는데, 그때 나홍진 감독님이 제 출연 분량을 가편집해서 윤종빈 감독님에게 몇번 보여주면서 추천을 해주셨거든요."


배우 곽도원 사진


곽도원: "그리고 윤종빈 감독님이 하정우(영화 황해에서 곽도원과 함께 출연)씨에게 저에 대해서 물어보셨어요. "같이 연기했는데, 곽도원씨가 열심히 하냐?"라고 하니까, 정우가 "잘한다, 괜찮다."라고 대답했대요. 그렇게 정우하고 윤종빈 감독님 두 사람만 저를 찬성하고, 나머지 영화 관련자들 전부가 반대를 했죠."


다행히 윤종빈 감독의 뜻이 받아들여져서 곽도원이 검사역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곽도원: "영화에서 한참 선배인 최민식 선배님을 죽도록 구타하는 장면이 나와요. '선배를 어떻게 때리나?'라고 고민하고 있는데, 최민식 선배님이 프로답게 먼저 '겁먹은 눈빛'이 되자, 그제서야 정말 미친 듯이 때릴 수가 있었어요."



* 곽도원 악역으로 각광받으며


이후 곽도원은 2013년 영화 변호인으로 다시 한번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곽도원: "변호인을 찍을 때는, 고문전문가로 유명한 이근안에 관련된 자료들은 모두 찾아보고, 또 휴대전화에 그에 관한 동영상을 저장해서 틈나는 대로 봤어요."


곽도원: "극중 차경감(곽도원 분)이 애국가가 흘러나오자 바로 가슴에 손을 언지 않고 잠깐 두리번거려요. 바로 태극기의 위치를 찾기 위해서죠. 제가 어렸을 때는 정말로 그랬어요. 항상 태극기를 찾아서 바라보고 가슴에 손을 얹어야 한다고 교육을 받았거든요."


곽도원의 악역 연기를 보면 이런 디테일이 잘 살아 있어서, 더욱더 무시무시한 것이 아닌가 하네요.



* 곽도원 결혼 계획이 어긋나며(곽도원 미혼)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곽도원은 여자친구로부터 배신을 당한 상처가 컸지만,

이를 극복하면서 자신을 한단계 더 성장시킵니다(곽도원 결별 이유).


곽도원: "사랑 때문에 죽을 만큼 힘들었던 시절도 있었지만, 돌이켜보면 사랑이 내 인생을 움직였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곽도원: "지금 사랑이 너무 고프다. 과거에는 전에는 혼자 있는 게 편했는데, 요즘은 북적북적한 게 좋다. 집에 귀가할 때의 적막감이 싫어서, 요즘은 집을 나갈 때 TV와 형광등을 켜놓고 나온다."



참고로 2014년에 곽도원은 결혼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곽도원 미혼).

구체적으로 혼담이 오고갈 정도의 사이였는데, 갑자기 깨지고 말았죠(곽도원 결혼 파탄나면서)(곽도원 결별 이유).


곽도원: "여자친구와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주로 거리 데이트를 즐기고 있어요. 그런데 많은 분들이 다행스럽게도 못본 척 해주세요."


곽도원: "여자친구와는 제주도 여행중에 만나게 되었어요. 여자친구 역시 제주도를 여행하는 중이었거든요.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났는데, 처음부터 말이 잘 통했고, 곧이어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어요. 여자친구 직업은 평범한 회사원이에요."(곽도원 여자친구 직업)


곽도원: "결혼은 올해(2014년) 안에 해요. 올해 안에 정식으로 프러포즈를 해서 결혼할 예정이에요. 요즘 정말 행복해요."



* 곽도원 장소연 고백


아무튼 이랬던 곽도원이 다시 쏠로가 되었는데, 이번에는 영화배우 장소연이 빈틈(?)을 치고 들어갔네요(곽도원 미혼).


장소연: "(라디오스타 출연중에) 좋아하는 남자가 있는데 짝사랑이다. 난 좋아하면 다 얘기하는 스타일이라 그 상대 남자도 내가 좋아하는 걸 알고 있다. 나를 받아들여줬으면 좋겠다."


장소연: "(대부분 상대가 거부하는 이유는) 내가 너무 적극적이라 그렇다. '넌 너무 들이댄다'고 하더라."



이렇게 공식적으로 장소연이 짝사랑중이라는 사실을 고백했는데,

그 상대가 바로 곽도원이었죠.

(장소연은 1980년생으로, 곽도원 장소연 나이차이는 7살)



그러다가 2015년 7월 17일 모 언론매체에서 곽도원 장소연 열애설을 넘어서 결혼설을 보도합니다.


- 곽도원과 장소연이 열애 중이며 결혼 후 제주도로 이주해 신혼살림을 꾸릴 계획이다.

(곽도원 장소연 결혼설)


사실 장소연이 고백한 것처럼, 장소연이 짝사랑을 하던 중이었는데, 결혼설은 너무 이른 감이 없지 않죠.


배우 곽도원 장소연 사진


* 곽도원 장소연 열애 부인 후 인정


그런데 결혼설이 보도되자마자 장소연은 이를 부인하면서 대중들에게 혼란을 주는데, 이를 시간별로 정리해볼 필요가 있네요.


7월 17일 모 언론 매체의 '곽도원 장소연 결혼설 보도'


7월 17일 오후 3시 18분

장소연 부인

"곽도원씨와 열애나 결혼은 사실무근이다. 곽도원씨와 작품을 함께 하면서 친하게 지낸 것은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


7월 17일 오후 3시 36분

곽도원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곽도원과 장소연의 열애설과 결혼설은 처음 듣는 얘기다. 본인에게 확인한 다음에 입장을 발표하겠다."


7월 17일 오후 3시 53분

곽도원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곽도원과 장소연이 연애를 시작 한 것은 사실이다. 최근에 장소연이 예능 '라디오 스타'에서의 고백이 인연이 되어서 만남을 시작했다. 하지만 결혼설 및 제주도에서 신혼집을 알아 봤다는 뉴스는 사실무근이다."


갑작스러운 결혼설 보도로 장소연이 많이 놀랐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곽도원이 발 빠르게 결혼설에 대하여 부인하고 열애설을 인정했기 때문에, 별다른 잡음이 생기지 않은 것 같네요.


비록 사회 통념과는 다르게 여자가 용기를 내서 먼저 고배을 했지만,

곽도원 장소연이 좋은 결실을 얻게 되기를 바랍니다.


곽도원 이상형: "전 '긍정적인 사람'이 좋아요. 남 욕 안 하는 사람, 어려운 일이 있어도 '할 수 있다'라고 생각하는 밝은 사람이 좋아요. 거기에다가 유머 코드가 맞으면 더 좋고, 또 제가 좋아하는 여행을 함께 다닐 수 있으면 더욱더 좋죠."


장소연이 곽도원의 이상형에 그대로 맞는 사람이 아닌가 하네요.


곽도원의 연인 배우 장소연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배우 장소연 영어 일본어 중국어 잘하는 이유와 아픈 과거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