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겸 탤런트 박보검 여친(여자친구)은 과거에 있었습니다.

현재는 본인이 없다고 인터뷰에서 뚜렷하게 밝힌 바가 있죠.

박보검 이상형과 더불어 과거 연애 스타일이 흥미롭네요.


박보검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박보검 교회 이름, 박보검 김고은의 인연과 노래모음 5곡


(스폰서 링크)


# 목차

* 박보검 영화 명량으로 인지도를

* 박보검 인생에 대한 생각

* 박보검이 되고 싶은 사람

* 박보검 여친 고백(박보검 여자친구)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박보검 영화 명량으로 인지도를


이후 박보검은 2011년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하게 됩니다. 


박보검: "첫 작품인 '블라인드'에 출연하면서 처음으로 연기에 대한 희열을 느꼈다. 작품 속에서 누나인 김하늘 선배를 부르는 장면이었는데, 가슴 뛰는 느낌을 받았다. 아마 그런 느낌 때문에 연기를 하고 있는 것 같다."


이후 박보검은 영화 명량으로도 얼굴을 크게 알립니다.

당시 박보검은 아버지를 잃은 복수심과 나를 지키기 위한 충성심을 잘 나타냈고, 또한 영화 마지막에 이순신 장군(최민식 분)에게 토란을 건네주는 '토란소년의 정서적인 역할'을 잘 수행했죠.


박보검: "카리스마 넘치는 최민식 선배와의 촬영은 떨리고 두근두근 거렸는데, 선배님은 생각지도 못하게 재치가 있고 정이 많으시더라. (나를) 잘 챙겨주셨다. 그리고 명량을 통하여 많은 것을 배웠다. 명량은 나에게 정말 소중한 작품이다."


박보검 사진


박보검이 이렇게 연기자로 안착하게 되었지만, 여전히 어릴 때의 꿈인 '가수'를 포기하지는 않습니다.


박보검: "여전히 가수에 대한 꿈은 있다. 사실 아이돌이 되고 싶기 보다는 뮤지션이 되고 싶다. 취미로 작곡도 조금씩 하고 있다."


박보검이 아이돌이 아니라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것 같네요.

아마 조만간에 무대위에서 본격적으로 활동하는 박보검의 모습을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박보검 노래 실력은 이전 글을 참조 - 박보검 노래 모음 5곡)




* 박보검 인생에 대한 생각


이렇게 박보겸의 인생을 살펴보면, 별다른 굴곡이 없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부모님과 목사님, 그리고 종교에의 귀의를 통하여 양심껏 살았고, 학창 시절 역시 착실하게 보낸 편이죠.


그래서인지, 박보검에게 '흥미로운 조언'을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박보검: "사실 나보고 '애늙은이'같다라는 소리도 종종 듣는다. 술도 못 마시고, 클럽 역시 전혀 가본 적이 없다. 과거에 드라마 촬영하러 한번 간 적이 있는데, 내가 아직 어려서인지 별로 재미가 없더라. 그렇게 흥청망청 지내기에는 시간이 정말 소중한 거 같아 건전하게 살고 있다."


박보검: "그래서인지 주변 선배들중에 "배우는 이런저런 경험을 해봐야 한다.", 혹은 "너도 때를 좀 묻혀야 한다."고 조언을 해주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아직은 (거기에) 흔들리지 않고 있어요."



박보검: "사실 선배님들이 다양한 경험을 해봐야 연기하는 폭도 넓어지고 표현할 수 있는 깊이도 달라진다고 하세요. 하지만 언젠가는 (자연스럽게) 큰 경험을 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일부러 (타락한 경험을) 하지 않아도 때 묻은 연기도 (자연스럽게) 잘 하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사실 '자기 만족'을 위하여 타락을 하면서, '연기적인 경험'이라는 명분을 내세우는 사람도 있습니다

박보검은 그런 부류는 확실히 아닌 것 같네요.



* 박보검이 되고 싶은 사람


또한, 박보검은 자신의 평탄한 삶을 오히려 경계합니다.


박보검: "살면서 좌절을 겪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너무 평탄한 삶을 사는 사람은 시야가 좁아지는 것 같으니까요. 또한 모두가 그런 건 아니지만, (평탄한 삶은 사는 사람은) 남을 배려하는 마음도 낮은 것 같고요."


박보검: "제가 아직 이런 말을 할 나이는 아니지만, 살면서 이런 일 저런 일들을 많이 겪어보고 싶어요."


박보검이 아직 어린 나이이지만, '시야가 넒은 사람'이나 '남을 배려하는 마음'에 대한 열망이 큰 것 같네요.

앞으로의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박보검 사진


* 박보검 여친 고백(박보검 여자친구)


현재 박보검 여친은 없습니다(박보검 여자친구 없는 이유).


박보검: "연애를 하고 싶어요. 2011년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한 뒤에는 한 번도 여자친구를 만난 적이 없었어요. 고등학교때 연애가 마지막이었죠. 사실 연애하는 대학교 동기들은 벚꽃축제도 같이 가는데, (그때마다) 나도 누구랑 같이 봤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박보검: "집중하는 게 내 연애의 방식이에요. 나는 한가지 일에 집중하는 스타일이죠."


박보검은 2가지 일을 동시에 하는 것보다, 한가지에만 집중하는 스타일인 것 같네요.



박보검 이상형: "선하고 참한 여자가 좋아요. (여자친구와) 같이 있으면 즐겁고 종교관이나 가치관이 비슷했으면 좋겠어요. 거기에 나를 잘 챙겨줬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박보검: "이연희 이청아가 여배우중에서 이상형이어에요."



박보검이 선하고 무탈한 인생을 살아왔던 것처럼, 여친 역시 그런 사람을 원하는 것 같네요.

앞으로의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박보검 이현우의 관계)

박보검 친구 이현우 포스팅 (새창보기)

이현우 여자친구와 공개연애- 언론의 부당대우


(스폰서 링크)
. .

댓글
  • 프로필사진 *저녁노을* 박보검..
    몰랐던 부분이 많네요.
    잘 보고갑니다.
    2015.08.16 06:02 신고
  • 프로필사진 청결원 박보검 이야기 잘 보고 가네요 2015.08.16 07:25 신고
  • 프로필사진 reene 잘생기고, 연기도 잘하고 ㅎㅎ
    큰배우로 성장할 것 같아용 ㅎㅎ
    2015.08.16 13:45 신고
  • 프로필사진 유라준 예, 앞으로 크게 성장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2015.08.16 20:27 신고
  • 프로필사진 살짝 깐깐하신분일듯 2015.09.12 07:08 신고
  • 프로필사진 . 솔직히 연기는 경험에서 나온다고 생각해요. 자신이 알지 못하는 것을 따라하려는건 배우지도 않은 과목의 문제를 풀라는 것과 뭐가 다를까요? 2016.03.22 16:42 신고
  • 프로필사진 선우 보검아 제발 더러움에 물들지 말아요. 연기를 경험해봐야 잘할수 있다면 마약쟁이나 알콜중독자나....뭐 이런 사람들이 연기는 쩔게 잘하겠군요. 아니면 막나가는 인생이나....세상의 모든 일들을 경험해봐야 아는것도 아니며 경험할수도 없고 경험하면 더이상 박보검이 아닐 겁니다. 아픔을 겪으면 이해심이 깊어지는건 사실이나 더불어 맘의 상처도 받아요. 인생의 많은 것들을 경험해 보고 싶다면 책을 읽으시면 됩니다. 보검이 같은 사람 정말 없어요. 그러기도 정말 어렵구요. 자신을 잘 지켜주었음 해요. 2016.10.13 09:26 신고
  • 프로필사진 김희점 보검아 너무착한아이같고 너에앞일은 무궁무진한것같다 겁도 나겠지 앞서도 가지말고 구르미그린달빛은 네에게 많은것을 줬다고 생각해 앞으로도 좋은작품 좋은작가님 감독님 만나면 넘치지않으면서 초심잃지말고 진심이 전해지는 배우가 되길바래 너에매력은 해바라기처럼 아름답게웃는미소란다 멀리서도 항상 응원하께 (^o^)b (^o^)b (^o^)b (^o^)b 2016.11.19 15:05 신고
  • 프로필사진 이영의 선하게살다보면언젠가좋은결과가나오니까,항상겸손하고감사하면서,즐겁게살아가렴.너의주님과하늘에계신엄마께서널항상보호해주실거야,우리보검이 화이팅!건강잘챙기고... 2016.11.27 23:44 신고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6.12.10 20:02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