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신세경은 남자친구(남친)을 2번 사귀게 됩니다(공개적으로).

그런데 이 두번 다 신세경은 남자친구를 별로 숨기려는 경향이 없었습니다.

또래 여배우와는 다른 성향인 것 같네요.


또한, 신세경의 몸매에 얽힌 사연이 재미있네요.

신세경이 '청순글래머'로 불리던 일화와 더불어, 신세경은 자신의 단점을 숨김없이 고백을 하곤 하죠.


신세경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신세경 어린시절, 신세경의 과거 소속사의 압박감으로


(스폰서 링크)


# 목차

* 신세경이 청순글래머로 불린 이유

* 신세경 몸매 결점 고백

* 신세경 종현 결별 이유

* 신세경의 최종 목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신세경이 청순글래머로 불린 이유


그리고 신세경은 2009년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나이 어린 식모 역할을 하면서 굉장한 인기를 끌게 됩니다.


참고로 이때 신세경을 지칭하는 말이 '청순글래머'라는 신조어였는데,

이 말은 신세경이 고등학교 다니던 시절부터 나왔다가 2009년 이후에 크게 유행이 되었죠.

(신세경이 고등학교때는 '청순글래머'라는 아직 사용되지 않았고, 단순히 '차세대 글래머스타'라는 말을 들었음)


신세경: "고등학교 때 처음으로 그 얘기(차세대 글래머스타)를 듣고, 함부로 말하는 사람들의 반응에 상처를 많이 받았어요. 그 분들은 인터넷이라고 말을 편하게 하신 거지만, 저는 부모님이 그런 말을 볼까 마음에 걸렸죠."


신세경: "하지만 이제는 그런 말에 신경 쓰지 않고, 그냥 무덤덤해졌어요. 물론 약간 부담이 없지는 않지만, 그냥 칭찬의 일종으로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있어요."


신세경: "어차피 나이를 먹으면 주름살도 늘고 피부도 탄력을 잃을 텐데, 그때도 나에게 '청순 글래머'라고 할 사람은 없겠죠(웃음). 그때가 되면 지금의 매력을 대신할 새로운 매력이 생기겠죠. 그때는 지금은 꿈으로만 생각하던 것을 현실로 펼칠 만한 능력도 가졌으면 좋겠어요."


신세경이 '청순글래머'라는 수식어에 갇혀서 그렇지,

또래보다 생각의 깊이가 깊은 것 같네요. 

신세경 사진


* 신세경 몸매 결점 고백


참고로 신세경 몸매가 매우 아름다운 배우중의 한명으로 손꼽히는데,

정작 신세경 본인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신세경: "제가 척추 측만증에 목뼈랑 골반이 좀 틀어져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몸을 못 쓴다(액션 등을 잘 하지 못한다). 다행히 (카메라가) 정면에서 잡아주셔서 크게 이상하지 않았다."


신세경이 자세 교정을 한다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신세경 몸매 사진

이후 신세경은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게 됩니다.


신세경: "그때 '지붕 뚫고 하이킥' 이후에 너무나 많이 혼란스러웠어요. 당시에 많은 사람들이 내게 차기작 선택부터 앞으로의 진로, 사람들을 대하는 태도 등에 대하여 충고를 했고, 저는 대체 어느 쪽을 따라야 할지 몰랐죠. 하지만 지금은 다른 사람의 조언을 적당한 선에서 받아들이고, 그것들과 제 생각을 섞을 줄 알게 됐어요."


신세경: "영화 '푸른 소금' 출연은 반드시 해야만 했어요. 대한민국의 어느 배우가 송강호 선배님과 함께하는 작품을 마다하겠어요?"


신세경 몸매 사진


* 신세경 종현 결별 이유


결국 신세경은 2011년 영화 푸른소금에 출연하지만, 흥행에 실패하게 됩니다.


또한 2010년 가을에 신세경은 샤이니의 멤버 종현과 공개연애를 시작했다가 10개월만에 결별하게 됩니다.


양측 소속사: "두 사람이 각자 바쁜 스케줄때문에 차츰 소원해졌고, 둘은 친구관계로 돌아가기로 했다."

(신세경 샤이니 종현 결별 이유)


신세경 샤이니 종현 데이트 사진


신세경: "(종현과 공개연애를 한 것에 대하여) 좀 후회를 해요. 그 친구가 일반인이었으면 상관없는데, (아이돌 가수이니) 팬들을 신경 쓰지 않을 수 없는 처지죠."


신세경: "지금은 그 친구가 잘되기를 바랄 뿐이에요."



신세경 이상형: "성실하고 예의바른 사람, 말에서 매력이 느껴지는 사람이 좋아요. 과거에는 목소리 좋은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했는데, 이제는 목소리가 아니라 말투나 말의 내용에 끌리더라고요. 사실 말에는 그 사람의 많은 것이 담겨 있으니까요."


신세경 결혼 생각: "제가 가족을 통해서 좋은 에너지를 많이 받았거든요. 그래서 저 역시 빨리 결혼해서 아이를 많이 낳고 싶어요. 지금은 스물일곱이나 스물여덟 살에 결혼해서 아이를 네 명 정도는 낳고 싶은데, 사실 막연한 생각일 뿐이에요. 이래 놓고 엄청 늦게 결혼할지도 몰라요."


현재는 신세경에게 남자친구가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신세경의 최종 목표


신세경: "지금은 연애를 생각할 겨를이 없어요. 전력질주로 달리다 보면 멈추려 해도 관성 때문에 계속 가듯이 일만 생각하며 숨 가쁘게 달리고 있거든요."


신세경: "나중에 다큐멘터리 연출에 관심이 있어요. 제가 마흔이 되기 전에 반드시 하고 싶은 건, 삶의 기본적인 혜택조차 주어지지 않은 세계 곳곳의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일이에요."


신세경: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을 동참시키기 위해서는, 내가 좀 더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러면 사람들에게 좀 더 설득력이 있겠죠?"



신세경의 최종 목표는 인기 여배우가 아니라, 좀 더 다른 곳에 있는 것 같네요.

다만, 그런 그녀의 내면이 제대로 알려지지 않고, 단순히 '청순글래머'라고 알려지는 부분은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신세경과 비슷한 이미지의 이성경 포스팅 (새창보기)

이성경 남자친구 과거 고백- 특이한 이성경 성격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