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겸 탤런트 허윤정에게 결혼 이혼 등의 키워드가 따라다니는데, 사실 허윤정은 미혼입니다.

(참고로 허윤정은 대학 교수로 현재 일하고 있음, 허윤정 근황)


허윤정이 왜 결혼하지 않았는지, 그녀의 생각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허윤정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허윤정 마약 스캔들 사건의 결과- 결백을 호소했지만


(스폰서 링크)


# 목차

* 상당히 빨랐던 허윤정의 복귀

* 허윤정 결혼하지 않은 이유

* 허윤정 근황, 허윤정 대학교수로 잘 나가고 있는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상당히 빨랐던 허윤정의 복귀


그리고 허윤정은 마약 사건(?)이 발생한지 불과 1년만인 1991년 여름부터 SBS 드라마 '두려움없는 사랑'에 출연하면서 연예계에 복귀하게 됩니다.

(1992년에는 MBC드라마 '이젠 아무도 사랑하지 않는다'로 MBC에 복귀함)


상당히 보수적인 우리나라 방송계에서, 불과 1년만에 복귀하는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일이었죠.

당시 방송계어서 허윤정의 억울하다는 주장을 어느 정도 들어줬던 분위기가 형성되었기 때문입니다.



이후 허윤정은 드라마보다 공부와 연극에 집중하게 됩니다.

1997년에는 성균관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학생회장으로 선출되어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기도 했죠.

(사실 허윤정은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수석으로 입학할 정도로 공부에도 원래 재능이 있었음)


허윤정: "마약사건으로 억울하고 속상했지만, 그 덕분에 저 자신을 되돌아보게 됐어요. 한창 잘나갈 때 너무 거만했던 거죠. 그리고 결국 쉽게 얻은 것들은 내 것이 아니라는 것도 깨닫게 되었고요."


허윤정: "잘 나가던 시절에 쉽게 벌었던 몇 억원의 돈보다, 땀 흘려 버는 몇 만원이 더 소중해요. 이렇게 밑바닥부터 차근차근 다져가며 쌓아올린 건 쉽게 무너지지 않거든요."


허윤정 사진


* 허윤정 결혼하지 않은 이유


그러다가 허윤정은 2006년에 앨범을 내면서 '가수 허윤정'으로 활동하기도 합니다.


허윤정: "어려서부터 노래를 하고 싶었어요. 사실 이십대 초반에 가수가 될 기회가 있었는데, 그때는 연기자들의 외유가 용납되지 않는 분위기여서 결국 마음을 접었죠. 그 후에 스물여덟 살에 또 한 번 음반을 낼 뻔했는데, 당시 가요계가 테크노 음악이 전성기였어요. 그런 상황에서 다른 분위기의 제 노래를 쉽게 내놓지 못하겠더군요."



참고로 '허윤정 결혼', '허윤정 이혼' 등의 말들이 따라다니는데, 현재까지 허윤정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허윤정 남편 배우자 없는 이유).



허윤정: "석사 끝나면 결혼해야지, 박사만 끝나면 해야지라고 생각했다가, 결국은 아직까지 결혼하지 못하고 있다."


허윤정: "(2014년 방송에서) 대학에서 학생들 가르친 지 12년 정도 됐다. 지난 8월에는 공연예술학 박사학위를 땄다. 올해(2014년) 49세가 됐다. 이번에 박사학위를 끝내면서 결혼할까 생각했는데, 궁극적으로 결혼보다는 연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 허윤정 근황, 허윤정 대학교수로 잘 나가고 있는


참고로 허윤정은 올해(2015년)에 안양대학교로부터 '올해의 교수상'을 받기도 합니다. 학생들을 잘 가르치는 교수로 소문이 났는데, 공부와 교육이라는 자신의 재능을 잘 살린 것 같습니다.


허윤정 이상형: "가난해도 당당한 남자가 내 이상형이다. 어떤 조건에 처해 있든 자신이 있는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남자를 만나고 싶다. 그리고 나 역시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허윤정: "결혼도 안했지... 아이도 없지... 문득 외로워질 때가 있다. '허윤정, 너 그동안 뭐했니?'라고 나 스스로에게 물어볼 때도 있다."


허윤정: "현재는 결혼보다 연기를 하고 싶다. 난 최고의 자부심으로 최고의 가치를 가져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넌 늙어도 예뻐. 처진 살도 내 것이야.'라고 생각하면서, 나 스스로를 칭찬한다."



허윤정: "외면보다는 내면이 아름다운 사람이 되고 싶다. 현재는 (연기와 후학 지도로) 외로워할 틈이 없을 정도로 바쁘다. 우울할 틈도 없다."


비록 50살의 노처녀(?)이지만, 자기 삶을 사랑하고 또 최선을 다하는 허윤정의 당당함이 무척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참고로 허윤정은 김일우와 인연이 깊습니다.

허윤정: "제가 중앙대 1학년 때 오빠(김일우)가 4학년이었으니까, 1년동안 같이 학교를 다녔다. 그런데 당시에 오빠가 과묵해서 인기가 되게 많았다."


특이한 것은 탤런트 김일우 역시 아직까지 미혼이라는 점입니다.

둘다 잘 되었으면 하네요.

김일우 여자친구와 탤런트 김일우가 미혼인 이유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