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20대 이하)

서이안 성형 황후연- 서이안 인스타그램과 2가지 생각

탤런트 서이안은 성형전 루머가 별로 없었기에, 서이안의 황후연 화장품 모델로 발탁이 가능했던 것이 아닌가 합니다.

광고업계 전문가의 서이안에 대한 평가가 의미가 있는 것 같네요.


또한, 서이안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더불어, 서이안은 '어장관리'에 대하여 '급격한 생각의 변화'를 일으켰는데, 짧은 시간내에 이런 변화를 가져왔다는 사실이 흥미롭네요.


서이안 이야기가 1편에서 계속됩니다.

서이안 본명과 과거 투포환던질때


(스폰서 링크)


# 목차

* 서이안 정도전에서 근비 역할을 맡으며

* 서이안의 어장관리에 대한 2가지 해석

* 서이안 황후연 모델로 발탁되어

* 서이안의 다채로운 매력들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서이안 정도전에서 근비 역할을 맡으며

또한 서이안은 정도전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기도 합니다.

(서이안 근비 역할)


서: "사극인 '정도전'은 다른 작품에 비해 연기력 면에서 부담이 컸다. 어떤 때는 촬영장에 가다가 너무 긴장된 나머지 위경련이 왔을 정도였다. 또 촬영을 앞두고 벌벌 떤 적도 있었다."(서이안 연기력)


확실히 사극이 일반 드라마보다 더 어려운 편입니다(서이안 정도전 근비).

신인인 서이안의 이런 부담감이 이해가 되네요(서이안 연기).


서: "미리 대사를 열심히 외워가도 유동근 선배님과 눈이 마주치면, 어느새 머릿속에 하애지고 대시는 사라져서 자음과 모음만 떠다녔다."(서이안 근비 정도전)


서: "어느날 유동근 선배님이 식사를 하고 잠깐 쉬는 시간에 날 부르셨다. 그리고 대기실에서 직접 연기 레슨을 해 주셨는데, 연기를 하는 동안 평생 갖고갈 수 있는 좋은 가르침이었다. 정말 감사했고 큰 영광이었다.(서이안 연기력)"


서이안 사진


* 서이안의 어장관리에 대한 2가지 해석


서이안이 최근에 멘도롱 또뜻에 출연하게 되었는데, 이번에도 유연석과 함께네요.


서: "(가족이 뭐길래에서) 유연석을 짝사랑하는 박지혜 역할이에요."


사실 극중 서이안은 남자친구 유연석을 일방적으로 좋아하는 역할이었는데, 유연석, 신소율과 더불어 삼각관계를 형성하게 되었죠.

그러면서 서이안은 유연석의 어장관리를 비판합니다.


서: "어장관리를 하는 남자는 정말 피곤하다. 그런 남자를 어떤 여자가 좋아하겠느냐. 지혜(극중 서이안의 배역)도 연석 오빠가 어장관리를 하는 것을 빨리 알아야 한다(즉, 어장관리하는 서연석의 나쁜 점을 빨리 알고 그를 포기해야 한다)."



이랬던 서이안이 멘도롱 또뜻에서 어장관리녀가 된 다음에는 말이 약간 바뀝니다.


서: "(멘도롱 또똣에서) 목지원(서이안의 배역)은 리조트 홍보실 직원으로, 예쁘고 영리하면서, 남자에 대하여 '어장관리'를 하는 역할이다."


서: "어장관리를 하는 분들은 똑똑하고 상처도 좀 있을 것 같다. 사랑받기 위해 어장관리를 하는 것 같다."


불과 2년만에 서이안이 어장관리에 대하여 굉장히 긍정적으로 변했네요.


사실 일차원적으로 어장관리란 '더 나은 선택'을 위한 것이고,

서이안이 말한 '선택을 못하는 것'은 어장관리라는 적극적인 행동이 아니라, 우유부단함으로 나타날 수 있죠.


가벼운 질문에 가볍게 한 대답이 아닌가 하네요.



* 서이안 황후연 모델로 발탁되어


서: "나의 롤 모델은 손예진 선배님이다. 손예진 선배님은 안에 많은 색깔을 갖고 계신 것 같다. 또한 작품속에서 망가지는 것도 두려워하지 않는 연기를 보여 주신다. 나도 손예진 선배님처럼 그런 다양한 역할을 해 보고 싶다."



참고로 서이안은 화장품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서이안 황후연 코스메틱 모델)


서이안 꿀피부 사진


사실 서이안이 성형 수술을 했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서이안이 화장품 모델을 한다는 사실로 봐서, 화장품 전문가들의 눈에 서이안의 얼굴이 깨끗하다는 뜻이기도 하죠.(서이안 황후연 코스메틱 모델)


만약 서이안 얼굴이 성형 수술 티가 난다면, 화장품 모델로 사용하는 것이 오히려 제품에 마이너스가 되니까요(서이안 성형전).



서이안 꿀피부


* 서이안의 다채로운 매력들


황후연 코스메틱 관계자: "서이안이 사극‘정도전’에서 근비 역할로 단아한 모습을 보여줬고, 드라마 ‘호텔킹’에서는 서이안이 이덕화의 딸로 통통 튀는 신세대적인 매력을 보여줬다."(서이안 연기)


황후연 코스메틱: "그런 서이안의 다채로운 매력이 본사 황후연 코스메틱의 고풍스런 면을 잘 표현할 것 같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서이안 연기)


확실히 위의 다양한 매력외에도 서이안은 원녀일기에서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을 보여줍니다.


사실 돈이 걸린 광고계 관계자의 말이 어느 정도 근거가 있는데,

아직 신인이긴 하지만, 서이안이 연기의 폭이 넓은 배우로 성장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서이안 감자튀김으로 장난을 치면서


마지막으로 서이안의 인스타 주소입니다.

(서이안 인스타그램 아이디)

서이안의 여러가지 개인적인 모습들이 많이 담겨 있네요.

https://instagram.com/seoeian_/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