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이시영 성형전 얼굴과 과거사진- 이시영 전진 결별이유

탤런트 이시영의 성형전 얼굴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시영 과거사진이 굉장히 흥미롭네요.

이시영이 데뷔한 이후에 거짓말을 한적이 있는데, 여기에 대해서는 당시 상황을 감안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이시영이 전진과 결별을 했는데, 그 이유가 좀 아쉽네요.


레이디액션 이시영 출연- 

이시영과 동갑내기이고 비슷하면서도 다른 길을 걷는 배우(이시영 이미도)

이미도 에로 배우 몸매가 된 이유


(스폰서 링크)


# 목차

* 어린 시절 산골소녀로

* 이시영 남자친구를 아버지가 구타하면서

* 연줄이 좋은 이시영?

* 이시영 성형전 얼굴(이시영 과거 사진)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이시영(본명 이은래, 후에 이름을 개명함)은 1982년 4월 17일 충청북도 청원군에서 태어납니다(이시영 고향). 올해 34살이죠(이시영 나이).

(이시영 키 몸무게 혈액형) 169cm, 48kg B형

(이시영 학력 학벌) 가원중학교, 오금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의상디자인과 학사

(이시영 프로필 및 경력) 2008년 SUPER ACTION 드라마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 3 - 신드롬'으로 데뷔


이후 드라마 꽃보다 남자, 부자의 탄생, 난폭한 로맨스, 일리있는 사랑 등과 영화 오감도, 위험한 상견례, 남자사용설명서, 더 웹툰 예고살인, 신의 한수 등에 출연했습니다.


특히, 이시영의 얼굴을 많이 알린 것은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전진과 가상 부부로 출연할 때였습니다.


이시영 사진

* 어린 시절 산골소녀로


이시영의 얼굴이 도회적인데, 어린 시절은 정반대였네요.


이시영(이하 이): "어렸을 적에 뱀과 개구리, 메뚜기를 잡아먹었다. 특히 뱀은 머리를 잡고 기절시켜서 껍질을 벗겼다. 그리고는 할머니에게 갖다드렸다."


이: "예전에는 메뚜기가 정말 많이 잡았다. 그리고 잡은 메뚜기는 거의 다 먹었다."


확실히 도시에서 자란 사람들은 쉽게 상상이 가지 않는 장면들입니다.

이시영이 9살때 서울로 이사를 했는데, 그전까지는 산골 소녀로 잘났네요.


이시영 몸매 사진


* 이시영 남자친구를 아버지가 구타하면서


이: "고등학교 1학년때 첫사랑을 했다. 당시 독서실에 다니던 한 살 선배 오빠와 교제를 시작했다. 사귀기로 한 다음 손을 잡고 다니다가, 어느날 오빠가 내 어깨에 손을 올렸는데, 그 장면을 아버지에게 걸렸다."


이: "오빠와 걸어가고 있었는데, 누군가 뒤에서 나타나서 등을 발로 확 차더라. 아버지였다. 그리고는 아버지가 오빠를 마구 때리시더라. 내가 너무 놀라서 '왜 그러시냐'고 아버지를 오히려 때렸다."


이시영: "남자친구와는 미안해서 일주일 동안 연락도 하지 못했다. 나중에 오락실에 만나서 어색하게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그 후로 첫사랑이 끝났다."


이: "또 아버지가 집안 살림에 관심이 많으시다. 하루는 더운 여름날 엄마가 속옷만 입은 채 주무시고 있었는데, 빨래감을 찾던 아버지가 자고 있던 엄마의 속옷을 몽땅 벗겨가신 적이 있었다."


이시영 아버지가 좀 특이한 것 같네요.



이: "서울로 이사온 다음에 TV를 처음 봤을 때부터 연예인에 대한 꿈을 꾸게 되었다. 하지만 부모님은 내가 연예인이 되는 것을 워낙 싫어하셨다. 결국 대학교 졸업장을 가져오면 허락하신다고 하셨기에, 동덕여대를 졸업한 다음에 연예인에 도전하게 되었다."


이때 이시영은 어머니를 대신해서 찜질방 매점을 운영하기도 합니다.


이: "무명 시절에 찜질방 안에 있는 매점을 운영했다. 원래는 어머니가 하셨어야 했는데, 많이 힘들어 하실 때라 내가 첫 오픈을 맡게 됐다. 여탕 매점 물품 종류가 정말 많은데, 발품을 팔아서 사면 싸게 살 수 있다는 생각에 물품을 사러 직접 뛰어다녔다."


이: "그런데 나중에 계산을 해보니, 그냥 (도매점으로부터) 받는 게 낫더라."


이: "그리고 찜질방에는 잠 잘 때 무의식 중에 옷을 벗는 (남자) 손님들이 많다. 그래서 찜질방에서 일하시는 이모들과 좋은 구경을 많이 했다."


어린 나이에 이시영이 다양한 경험을 한 것 같습니다.



* 연줄이 좋은 이시영?


이후 이시영은 2008년 'SUPER ACTION'에서 방영된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 3 - 신드롬>으로 데뷔를 했고, 연이어 드라마 바람의 나라와 꽃보다 남자, 미워도 다시 한번에 출연하게 되면서 큰 주목을 받게 됩니다.


더욱이 우결까지 출연했기에, 신인배우치고는 매우 드물게 좋은 드라마와 예능에 연달아 출연하게 된 셈이었죠.


이: "모든 것이 다 갖춰진 상태에서 배우를 준비했다면 기간이 짧아졌겠죠. 하지만 저는 남들과 똑같이 준비했어요. 혼자 연기 연습을 2~3년 정도 했고, 연기 선생님 밑에서 체계적으로 연기 수업을 받은 것도 2년 정도 됐어요."


이: "소속사와 계약을 한 후에 드라마 오디션을 보러 다닐 때 나이를 속였어요. 제가 당시 27살이었는데(대학을 졸업하고 4~5년), 나이를 그대로 말하면 결혼하라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 '지금 19살, 20살인 친구들이 활동하고 있는데, 27살은 그냥 결혼하는 게 어때?'라고요."


이: "결국 소속사와 상의해서 2살 어리게 얘기하기로 했어요. 27살과 25살은 와 닿는 느낌이 많이 달랐어요."


* 이시영 성형전 얼굴(이시영 과거 사진)


참고로 이시영은 성형수술을 고백하기도 합니다.


이: "23살에 성형 수술을 했다. 수술한지 10년이 넘어서 이제 내 얼굴 같이 편안하다."(이시영 성형전 얼굴)


이: "그때 성형수술을 한 이후에, 10년 동안 성형외과에는 근처도 가지 않았다."


그런데 아래에서도 설명하겠지만, 이시영은 복싱을 합니다.

얼굴을 많이 맞으면 성형수술한 부분이 잘못될 수도 있을텐데, 이시영의 열정이 대단한 것 같네요.


이시영 성형전 사진(이시영 성형전 얼굴)




이시영 과거 사진



* 이시영 전진 결별이유


또한 이시영은 자신의 취미 덕분에 우결에 출연하게 됩니다.


이: "당시 프로그램을 연출한 '우리 결혼했어요' 피디님이 프라모델을 굉장히 좋아했다. 나도 프라모델 마니아라 그런 면에서 (우결 출연 확정에) 큰 점수를 얻은 것 같았다."


그리고 우결에 출연하면서 이시영은 전진과 실제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전진: "프로그램(우결)을 통해 이시영의 순수한 모습에 끌려, 그녀를 향해 애정공세를 펼쳤다. 어느날 그녀의 집 현관 앞에 꽃바구니를 갖다 놓기도 했다."


전진: "이시영과 정식 교제를 시작했다. 다만 그 친구가 아직 신인이어서, 혹시 활동에 좋지 못한 영향을 미칠까 조심스럽다."


하지만 둘은 6개월만에 성격차이로 결별하게 됩니다(이시영 전진 결별이유).


이시영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이시영 복싱 실력- 이시영 남자친구는 이제...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