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구지성 남자친구 공개와 사기꾼, 악플에 속상해

레이싱모델 구지성은 남자친구와의 열애를 인정하게 됩니다.

그런데 언론의 오보때문에 속상하기도 하죠.


영화배우 겸 탤런트 구지성의 당당한 태도는 좋지만, 노출과 연기력에 대한 생각은 좀 바꿨으면 합니다. 그러면 좀 더 좋은 배우로 거듭나지 않을까 하네요.


구지성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구지성 노래2곡- 구지성 과거 전혀 다른


(스폰서 링크)


# 목차

* 구지성 방송인이 되어서

* 구지성 영화 관계자를 사기꾼으로 착각을

* 구지성 교수 후배 육성을 하면서

* 구지성 남자친구 공개(구지성 남친)

* 구지성 노출에 대한 생각이 바뀌면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구지성 방송인이 되어서


구: "방송 섭외가 많았어요. 하지만 저는 애초에 연예인 될 생각은 없었죠. 그러다가 '내가 레이싱 모델에 대한 나쁜 인식을 바꿔야지' 이런 마음으로 방송에 출연하게 되었어요."


구: "이후에 드라마 '대물'에 출연하면서 연기자에 대한 흥미가 생겼고, 결국 연기공부를 시작했어요. 때마침 소속사에서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제안했고요."


구: "연기자로 전향하려고 했는데, 예능에 출연하니깐, 예능만 하게 되더라. 그래서 소속사 제안을 받아들이고 곧바로 예능 출연을 중단했어요. 사실 확신은 없었고, 잊혀질까 걱정이 많이 되었어요. 오히려 회사에서 저에게 믿음을 주었어요. 그렇게 (다른 사람이) 날 믿어주는 마음을 느끼자, 저에게도 힘이 생겼어요."


구지성 사진


* 구지성 영화 관계자를 사기꾼으로 착각을


구리고 구지성은 드라마 대물, 영화 공모자들의 단역을 거쳐서 2013년 영화 꼭두각시에서 주연으로 등장하게 됩니다.

구지성의 연기력은 별로 볼 것이 없고, 다만 구지성 노출만이 관심을 불러모았던 영화였죠.


구: "처음에는 저에게 주연 자리를 제안한 영화사가 사기꾼인 줄 알았어요. 비록 제가 연기를 배우긴 했지만, 경험도 거의 없는 제게 덜컥 주연이라니요..."


구지성 귀요미 포즈


구: "저는 처음에 거절했지만, 영화사 측에서 설득을 했어요. '신인 여배우를 찾고 있다. 저의 이미지가 마음에 든다'라고요. 그리고 이 영화에 이종수, 원기준 선배님이 출연한다기에 '(선배님들에게) 묻어갈 수 있겠다. 많이 배울 것 같다'는 생각으로 출연하게 되었어요."(구지성 이종수)


구: "사실 제 성격이 보수적이기에 노출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레이싱 모델 시절에도 화보는 안 찍었고요. 그런데 어머니가 저를 설득했어요. "캐릭터일 뿐, 네가 보이는 게 아니다. 또 지성이 네가 거절할 만한 위치도 아니고, 이런 것도 도전하지 않으려면 차라리 배우 하지 말라"라고요."


하지만 구지성의 꼭두각시는 흥행 참패를 하게 됩니다.


좀더 연기력을 쌓고, 단역과 조연의 자리를 충분히 경험한 다음에 도전을 했더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 구지성 교수 후배 육성을 하면서


그외에도 구지성은 대학 교수로써 레이싱모델학과에서 후배들을 육성합니다.

(2008년 불과 26살의 나이에 강단에 섰죠. 구지성 교수)


구: "레이싱 모델은 비주얼로만 승부한다는 선입견을 깨고 싶어요. 강의 계획도 구체적으로 짜놓았죠. 현장 학습 위주에요. 실제로 자동차 경주, 모터쇼 현장에 학생들을 데려가서 현장 실습 위주로 강의를 진행할 거에요."


구: "또한 자동차와 모터스포츠에 대한 전문 지식은 물론이고, 모델로서의 화술이나 코디법까지 종합적으로 가르치려고 해요."


구: "저만 해도 당장 100개 이상의 자동차 모델 이름과 특징을 이야기할 수 있어요. 자동차를 수리하는 것만 빼면 차에 대한 웬만한 것은 다 알고 있죠."


구지성의 포부는 굉장합니다.

다만 현장이나 학원에서도 배울 수 있는 내용을 대학에서 가르친다는 생각은 좀 드네요.

* 구지성 남자친구 공개(구지성 남친)


구지성 이상형: "저는 무조건 삘이에요. 느낌이 좋아야 해야 하죠."


2014년 7월 구지성은 앨애를 인정하게 됩니다.


구: "남자친구와는 10년 동안 아는 사이였다. 그러다가 올해(2014년) 초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 아는지가 오래되서 친구같은 연인관계다."


참고로 구지성 남친은 구지성과 동갑으로 건설회사에 다니는 회사원입니다.

(구지성 남자친구 나이 직업)


구지성 남자친구 사진(구지성 수영복 사진)



구: "남자친구와 몰래 데이트하지 않고, 그냥 남들처럼 밥먹고 영화보고 한다."


구: "처음 열애설이 터진 다음에 남자친구가 거짓말을 해도 괜찮다고 했는데, 난 상관없다. 나도 이제 30대 초반이니까, 이쁜 사랑을 한번 해보고 싶다."


구지성 결혼 생각: "아직 결혼을 생각할 단계는 아니고, 그냥 서로를 알아보는 단계이다."


그런데 열애설로 구지성이 속상해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구: "작년에 열애설 기사가 잘못 났다. 남자친구가 강아지를 좋아하는 취미생활을 갖고 있는 것은 맞는데, 개를 파는 것이 직업인 도그 브리더가 직업이라는 보도는 오보이다. 기사가 잘못 나가는 바람에 악플들이 많이 달렸다."


확실히 맨처름 구지성의 앨애설을 보도한 매체는 '구지성이 도그 브리더 전문가 A 씨와 열애를 한다.'라고 보도를 했죠.


참고로 도그 브리더란 개를 사고 파는 직업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개를 사육하고 가치를 높이기 위해 도그쇼에 출전하는 전문가를 뜻하는 등, 폭벏게 사용되는 직업 이름이기도 하죠.

(도그 브리더 뜻)





* 구지성 노출에 대한 생각이 바뀌면서


구: "모델 시절 내가 더 야하고 섹시한 이미지로만 보일까봐 평소에 꽁꽁 싸매고 다녔다. 하지만 후에 생각해보니 섹시 이미지는 나쁜 게 아니었다. 내가 잘못 생각한 것이다."


구: "여자에게 섹시함은 중요한 부분이다. 다만 노출만을 위한 섹시는 지금도 사양한다."


확실히 '섹시'가 죄는 될 수 없습니다.

이런 매력을 잘 가꿔서 대중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것 역시 아주 좋은 일입니다.



다만 영화와 드라마에서는 이런 '섹시함'만으로는 살아남을 수가 없습니다.

구지성이 연기력을 좀 더 키우고 단역과 조연으로 경험을 더 쌓는 것이, '연기자 구지성'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구지성과 비슷한 최고의 치어리더

박기량 남자친구 조폭 성형- 반창고가 특이한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