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30대)

배우 권율(권세인) 여자친구 생각과 결혼 계획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전편에 이어서 계속됩니다.)

2015/04/07 - 영화배우 권율 나이와 엄청난 집안 배경


# 목차

* 권율 윤소이 폭로

* 권율의 시행착오

* 배우 권율 여자친구 생각(권율 여친)


영화배우 권율 사진


* 권율 윤소이 폭로


참고로 '천상여자'에서 권율(본명 권세인)의 실제 성격의 한 단면이 나옵니다.


윤소이(권율 동료 여배우): "권율의 별명이 ‘괴사변’이다. 괴짜ㆍ사짜(사기꾼)ㆍ변태의 줄임말이다."


윤소이: "권율이 예능감이 뛰어나다. 처음 두 달 동안은 낯을 많이 가리더라. 미니시리즈면 끝날 시기인데, 우리는 그렇지 않다. 어느 날부터 (권율이) 농담을 하기 시작하는데, 상당히 웃기더라. 성대모사도 굉장히 잘한다."


윤소이: "또 괴짜 같은 농담을 참 많이 한다. ‘사짜(사기꾼)’ 기질도 있다. 요즘 애정 신이 많아서 스킨십 장면이 있었는데, 장난기가 많더라."


의외로 권율의 성격이 이런 쪽으로 재미있는 것 같네요.


사실 권율은 절친인 윤계상과 함께 올리브TV ‘윤계상의 원테이블’을 공동으로 진행하기도 하는데, MC나 예능인으로서의 가능성도 있는 것 같네요(권율 윤계상).



권율에게 중요한 두번째 작품은 바로 명량이었습니다.

당시 이순신 장군의 아들 이회 역으로 나오죠.


권: "명량 촬영 당시 나는 연기하는 배우지만, 또한 1차 관객이기도 했다. 촬영하는 동안 감동이 밀려오던 순간들이 있었다. (영화 명량 촬영장은) 놀라운 현장이었다."


권: "모든 배우가 자신의 이익보다는 대의명분을 위해 대서사시의 한 부분을 담으려고 했다. 모두가 진심이었다. 촬영을 하면서도 이 모든 일이 실제 상황이었다는 숙연함이 현장을 감돌았다. 당시 선조들은 목숨을 걸고 싸웠는데, 그 마음을 안다면 지루할 틈도, 힘들다는 투정도 할 수 없을 것이다. (선조들에게) 예를 지키기 위한 마음으로 촬영했다."


참고로 같이 명량에 출연했던 최민식은 권율을 이렇게 평가합니다.


최민식: "요즘 권율 같은 배우가 많지 않다. 작품에 열정적으로 임했던 모습이 기억에 남는다. 앞으로 또 한번 작품을 함께 하고 싶은 후배이다."


조만간 권율이 최민식과 함께 또 다른 영화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하네요.



* 권율의 시행착오


사실 권율은 데뷔 초창기에는 마음이 완전히 달랐습니다.


권: "제가 26살에 데뷔했을 때는 제가 강동원이나 조인성 같은 청춘스타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어린 나이로 보이는 외모와 예쁜 얼굴을 연기의 기술로 사용하고 싶었죠."


확실히 권율은 현재 삼십대 중반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동안입니다. 그의 바램대로 꽃미남 청춘 스타가 되었을 수도 있었죠.



하지만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마음 고생을 한 다음에는 본인의 생각을 완전히 바꾸게 됩니다.


권: "예전 생각은 오만하고 교만한 생각이었어요. 이제는 제가 배우이지만, 관객들이 저를 알아보지 못했으면 좋겠어요."


권: "관객들이 ‘영화 속 그 사람이 저 사람이 있었어?’라고 혼란스러워 할 때, 그 희열이 기가 막히거든요. 영화배우 크리스토퍼 왈츠는 어떤 영화에서든 완벽하게 본인의 캐릭터를 연기해내요. 나중에 영화들 속 그 배역이 한 인물이었다는 걸 알았을 땐 정말 충격적이죠. 그런 ‘완벽한 타인’ 같은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확실히 권율은 스타보다는 '연기자'가 되고 싶은 것 같습니다.



* 배우 권율 여자친구 생각(권율 여친)


평상시 권율은 어떤 생활을 할까요?


권: "촬영이 없을 때는 그냥 집에서 쉬어요. 집에서 꼼지락꼼지락 거리는 게 제 취미죠. 방에서 영화보고 기타치고 음악듣고 방정리하고 또 가구배치도 새로 해봐요."


권: "제가 좋아하는 음악은 오아시스 노래나 스티브 원더, 김광석, 유재하, 조덕배 등의 노래를 즐겨 들어요."


영화배우 권율 이상형: "여자가 가정적이면 좋을 것 같아요. 요리도 좋아하고 리폼도 잘하고 페트병으로 무언가 만들기도 하고... 또, 생활의 지혜가 많은 사람이요. 센스 있고 현명한 스타일이 이상형이에요."


권율 연애 스타일: "연애할 때는 여자친구를 잘 챙겨주는 편이에요. 함께 있을 때 불편하지 않게 만들어주려고 하고, 배려하는 스타일이죠."


권: "제가 여자친구에게 애교도 부리고, 상당히 댄디한 편이에요."



권: "결혼에 대한 생각은 아직 없어요. 현재는 일에 집중해야 할 시기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지금은 좋은 사람이 안 나타났으면 좋겠어요. 나타나도 잘해줄 수 없을 것 같아요. 가볍게 만나고 싶은 마음은 없거든요."


권: "지금은 누구를 만나기보다 나에게 투자하고 집중하는 것이 더 중요한 것 같아요. 요즘 조금씩 성장하는 것에 기쁨을 느끼고 있어 당분간은 연기에 초점을 맞추고 싶어요."


권율이 천상여자 이후 식샤2로 본격적인 주연 배역을 맡았는데, 앞으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권율과 함께 식샤2에 나오는 배우 서현진 포스팅 (권율 서현진)

2015/04/06 - 탤런트 서현진 남자친구 경험 고백- 업계 사람은 싫어


식샤2의 출연배우 김희원 및 여러 관련 배우들 포스팅

2015/03/25 - 영화배우 김희원 악역과 결혼안한 이유- 여자친구 있지만

2015/03/08 - 윤소희 남자친구 싫은 이유- 맨땅에 헤딩은 노

2014/08/21 - 오타니 료헤이 여자친구/명량 일본반응과 이순신 평가

2014/11/19 - 양평이형(하세가와 요헤이)의 한국과 일본 비교 발언

류성룡 이순신을 모함했나?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