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화성인 바이러스 단기간에 키크는 방법(운동)

 

화성인 226회에서 아주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네요.

신데렐라 성장법이네요. 키 작은 분들은 꼭 이 정보를 알았으면 합니다.

 

C컵 가슴 뽀빠이남인 화성인 오재우는 군 장교 시험에서 4년에 세번 있는데 두번을 떨어집니다.

그의 키가 162cm인데 반하여, 장교 신체조건은 164cm였던 것이죠.

이런 규칙은 지켜야 하지만, 겨우 2cm때문에 장교가 되지 못하는 것은 너무 억울합니다.

   

화성인 오재우

 

그래서 이 오재우는 묘책을 생각해 냅니다.

(군대를 빠지기 위한 병역비리가 아니니, 걱정하지 마세요.)

바로 순간적으로 키를 키우는 방법을 연구해낸 겁니다.

그렇게 효과를 본 키가 무려 5cm나 된다네요.

 

키 크는 비법

 

혹시 이 사람처럼 군 입대 신체검사를 앞 둔 사람이나,

혹은 다른 신체검사를 앞둔 사람들은 한번 참고해 보세요.

(스튜어디스도 키 제한이 있죠?

그러면 여자들도 많이 유용하겠네요.)

 

아래의 네 가지를 잘 조합해야 합니다. (신데렐라 성장법) 

1. 키 측정기에서 천 번 이상 재라.

그래서 가장 높은 곳을 찾아라.

타점만 잘 찾으면 1cm를 높일 수 있다.

 

신데렐라 성장법

 

2. 헤어스타일을 잘 선택하라.

가장 좋은 스타일은 5cm이하의 스포츠머리.

짧은 머리카락으로 측정기의 무게를 견뎌내는 게 포인트임.

이경규; “짧은 헤어스타일에 스프레이나 젤로 고정하면 완벽 세팅이 되겠네요.”

헤어스타일로 1cm 성장

 

키 크는 운동

사실 첫 번째와 두 번째 방법은 좀 허접합니다.

하지만 저렇게 해서라도 2cm를 높일 수 있다면, 저런 일쯤 못하겠습니까?

그리고 본격적인 방법은 아래, 세 번째부터 나옵니다.

 

3. 중력을 피해라.

서 있으면 중력 때문에 2cm까지 줄어들 수도 있다.

재검 받으러 갈 때 누워서 이동

중력을 피하면 1cm 성장

 

중력을 피하라

 

4. 키포인트

측정하기 전까지 누워서 근육 이완시켜 놓은 후, 5명전부터 푸쉬 업 100번 이상을 실시.

측정할 때까지 계속 푸쉬 업

이렇게 하면 2cm 증가

 

푸쉬 업 100번

근육이 힘을 주면 펴지고, 힘을 빼면 줄어드는 원리를 이용해서

척추를 잡아주는 것임.

 

하나하나가 그럴 듯하고 일리 있는 이야기였습니다.

남자의 설명 이후에 이경규, 김구라, 김성주 등이 직접 테스트를 하는데, 어떤 것은 성공하고 어떤 것은 실패합니다.

하지만 제가 보니까, 이경규의 경우에는 중력을 피하는 시간이 너무 짧아서 별 효과를 못 본 것 같네요.

 

키 때문에 원하는 직장이나 꿈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은 이런 방법도 이용해 보세요.

어차피 돈도 들지 않고, 아무런 노력도 하지 않고 포기하는 것보다는 나으니까요.

 

게다가 여기 화성인은 162cm의 단신임에도 불구하고 172cm8등신의 늘씬한 미녀를 여자친구로 사귀고 있네요.

바로 홍제린입니다.

 

홍제린

여친의 눈에는 남친의 가슴근육이 먼저 들어오기 때문에,

작은 키는 잘 눈치채지 못한다네요.

키 작은 남자에게도 희망이 될 것 같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위의 키 크는 방법은 영구적인 것이 아니라, 일시적인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