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런닝맨 강개리와 송지효는 냉전 중

 

저번 주에 강개리의 송지효 조련하기의 여파인가요?

오늘 런닝맨 155회에서 송지효는 개리에게 눈길 한번 주지 않네요.

겨울옷으로 조련하는 모습이 참 달달했는데...

2013/07/14 - 런닝맨- 드디어 시작된 강개리의 송지효 조련 그리고 유재석 닮은꼴 )

 

개리가 눈치가 좀 빠른 남자죠.

어떻게든 송지효의 기분을 맞춰 주려고 합니다.

이광수가 송지효에게 무안을 당하고 자리로 돌아오자,

강개리, 의자를 가차없이 빼버립니다.

 

송지효의 웃음

멍지도 기분이 좀 풀리는지 환하게 웃습니다.

 

1교시는 신발 던져서 사물함에 넣기.

멍지의 기분이 아직 덜 풀렸는지,

신발이 곧장 지석진의 사물함에 들어가 꽂히는군요.

 

송지효와 지석진

 

개리 역시 충격을 받았는지, 이상한 소리(?)를 합니다.

"그래서 3년 동안 그렇게 했냐?"

 

개리의 질투

 

하지만 개리는 여기에 흔들릴 남자가 아닙니다.

묵묵히 자신의 능력을 보여서, 신발을 사물함에 정확하게 골인시키고 마네요.

 

개리의 뜬금포

결국 개리의 활약으로 개리팀 승리!

당연히 같은 팀인 송지효 역시 좋아하겠죠?

 

다음은 커플 팔씨름.

월요커플이 꼭 붙어서 같이 힘을 내지만, 김종국, 수지 커플에게는 못 당합니다. 김종국은 힘으로 말하면, 거의 사기 캐릭터네요.

 

개리 역시 수지의 괴력에 감탄하지만, 그 뒤에 "벽, 63 빌딩이 있다"며 혀를 내둘렀습니다.

 

커플 팔씨름

결국 이 게임은 수지팀의 승리로 끝납니다.

 

다음은 '숨겨놓은 소지품을 찾아 이름표를 떼라'라는 게임입니다.

조금 전에 커플 팔씨름을 하면서 바짝 붙었던 덕분인가요?

여기서 개리와 송지효가 바로 복수를 하네요.

월요커플이 합심해서 김종국의 이름표를 떼는데 성공!

 

네명의 혈투

하지만 결과적으로 4교시는 수지팀인 1분단의 승리로 끝납니다.

 

5년 후에 다시 만난 동창들.

5년만인데, 아직 옛 일을 못 잊었나요?

송지효가 하동훈을 찾자, 개리가 질투를 합니다.

  

개리의 질투2

 

개리가 소녀랑 꽃미남이랑 연결된다고 설득해도 별 소용이 없네요.

   

송지효의 비웃음

 

시간이 지나면서 운명의 짝을 찾아야 하는데, 저주가 하나씩 봉인 해제됩니다.

 

누군가는 뒤를 돌아보면 죽는다.

누군가는 소리를 지르면 죽는다.

누군가는 못 생겨지면 죽는다. 등등.

 

유재석이 기린을 잡아서는 협박을 하네요.

광수가 어떻게 저 위기에서 빠져 나왔는지 궁금합니다.

하긴 모함 광수니까...

 

 

 

하지만 사실 오늘의 스파이, 아니 귀신들은 송지효, 수지 자매였습니다. 자매 귀신인 거죠. 아무도 눈치채지 못했죠? 완벽한 반전이었습니다.

   

 

그런데 너무 순진한 우리의 개리씌,

송지효의 말에 중요한 단서가 사물함에 있다는 사실을 비밀로 하고 맙니다

 

송지효가 똑똑하다고 해야 하나요?

 

송지효와 수지의 맹활약에 평범한 사람(?)들은 하나씩 제거되어 갑니다.

 

송지효, 아주 대담하게 과감하게 이광수를 제거하네요.

저러다 뒤통수에 빵꾸라도 난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개리가 또 실수를 하네요.

수지가 자매 귀신인 것도 모르고, 같이 도와서 지석진을 제거합니다.

 

개리야, 넌 사람이야, 사람.

하긴 처녀귀신, 저렇게 아름다운 귀신이라면 충분히 홀릴 만한가요?

 

완전 달콤오싹하네요.

 

드디어 개리, 졸업앨범을 발견하여 송지효와 수지가 귀신인 것을 발견합니다.

더불어 죽은 사람 이름표에 붙일 스티커 역시 확보합니다.

그렇게 잘 속지만, 역시 이런 것 발견하는 데는 센스가 있는 건가요?

 

 

마지막에 개리가 송지효의 물세례를 피하기는 했지만,

수지의 마지막 공격은 그대로 당합니다.

결국 개리 아웃!

 

그런데 파란색 바가지를 들고 앞으로 돌진하는 송지효의 모습이 귀엽네요.

 

유재석이 뒤에서 바로 기습을 하고,

송지효는 바가지를 든 채로 그대로 유재석과 몸싸움을 합니다.

 

마지막에 결국 유재석의 안경을 벗기고 승리하네요. 완벽한 협공 작전이었습니다.

 

다음 주에는 2NE1이 나오던데, 아주 기대가 큽니다.

리쌍의 눈물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