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30대)

성혁 프로필 이효리의 표절사건으로 낙마한

탤런트 성혁의 프로필을 보면 굉장히 이상합니다. 듬성듬성 비어 있기 때문이죠. 대략적으로 살펴봐도 3년, 2년, 3년... 이렇게 공백기가 깁니다.

 

성혁이 이렇게 된 이유가 궁금하네요.

 

 

탤런트 겸 영화배우 성혁(본명 홍성혁)은 1984년 3월 2일 태어났습니다. 올해 나이가 31살이죠.
(성혁 프로필 및 경력) 2005년 드라마 '해변으로 가요'로 데뷔

2008년 흔들리지마, 2010년 결혼해주세요, 2014년 백년의 신부와 '왔다! 장보리'에 주연급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왔다 장보리는 출연 예정).

 

그외에 2010년 영화 블러디 쉐이크와 2013년 좋은 친구들에도 출연합니다. 아직까지는 인지도가 별로 높지 않죠.

벌써 삼십대가 되었는데, 사실 성혁은 고등학교 다닐때부터 연예인을 꿈꿨습니다. 그래서 고교생때 대형 기획사 가수 연습생으로 약 3~4년 정도 아이돌 그룹 데뷔를 준비했지만, 끝내 무산이 되죠.

 

 

성혁: "그때 같이 준비하던 친구 중에 그룹 노을의 강균성. 피플크루의 정상 등 나를 빼고 전부 가수가 됐어요. 몸치였는데 가수 연습을 하면서 춤도 배우고 얻은 게 많아요. 연기하는 데 보탬도 돼고요."

(원래 성혁은 운동신경이 좋아서 초등학교 때부터 육상과 테니스선수로 활약했고 태권도 3단의 유단자입니다.)

 

이후 2005년까지 약 3년에 걸쳐 영화 '스위트 드림'을 찍는데, 이 영화는 이런저런 사정으로 아직까지 개봉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별로 가망이 없네요.
(위의 성혁 필모그라피에도 존재하지 않죠.)

 

그리고 성형은 2005년 드라마 해변으로 가요 이후에 2008년 '흔들리지마'에 캐스팅되기까지 기회를 잡지 못합니다.

 

 

 

그 이후에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이효리와 호흡을 맞추게 됩니다. 남자 5명이 경쟁해서 최종적으로 남는 한명이 이효리와 아르헨티나 탱고 대회에 나간다는 컨셉이었는데, 2주간 촬영한 후 이효리의 표절 사건이 터지면서, 프로그램이 폐지됩니다.
물론 성혁 역시 하차하게 되었고요.
본인 실력 여부를 떠나서, 정말 운이 없네요.

 

그리고 2010년 결혼해주세요에 출연한 다음에 이번에는 군대에 입대해서 공익근무 요원으로 복무하게 됩니다. 만기 제대한 후, 이번에 드라마 백년의 신부에 출연하게 되었고, 동시에 '왔다! 장보리'에도 출연하게 된 것으로 보아, 이제는 운이 좀 트이는 것 같네요.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