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안재현 여자친구 4차원 성격과 안재현 동영상 13개

모델 출신 탤런트 안재현이 요즘 별그대(별에서 온 그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안재현 뿐만 아니라 이종석이나 김우빈 역시 모델 출신 연기자들이죠.

둘다 2013년 최고의 기대주로 떠올랐다면, 2014년 새해부터는 안재현이 떠오르고 있네요.

 

그리고 이들간에 차이점도 있죠. 바로 안재현이 군대를 갔다온 병역 필인데 반해 이종석, 김우빈은 아직 병역 미필이죠. 안재현은 좀 더 홀가분한 마음으로 연기에 집중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안재현은 198771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28살이죠. 특이하게 직업을 3개나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모델과 연기자, 그리고 쥬얼리 디자니어죠.

 

일각에서는 대학교를 가지 않았다는 루머가 돌지만, 안재현은 대학교를 다니다가 모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것도 경영학과를 다녔죠.

 

인터뷰: "모델을 시작하기 전 경영학을 전공했더라. 요즘은 대부분20살부터 스펙을 쌓고 취업준비를 시작하는데, 평범한 경영대생이 어느 날 갑자기 모델이라는 전혀 다른 길을 택하기가 쉽지 않았을 것 같다."

 

 

안재현: "터닝포인트라고 하죠. 교통사고를 당하고 병실에 누워 한참 생각했죠. 난 앞으로 뭘 해서 먹고 살까. 직업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한 것 같아요. 고민 끝에 단순히 키가 크니까 모델을 해보자 결심했어요."

 

"그래서 퇴원하자마자 모델아카데미에 등록했어요. 막상 시작하니까 아 여기가 내 세상이구나싶더라구요. 원래 변화에 익숙하지 않은 편인데도 모델 일은 금방 적응한 것 같아요."

 

이때 안재현은 4개월 가량 병원에 입실해 있는데, 교통사고로 굉장한 중상을 입었던 거 같습니다. 보통 부상 치료는 4개월이나 걸리지 않죠.

 

(안재현 프로필) 수상경력

2009년 제 4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신인모델상

2013년 제 8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패션모델상

2009년부터 활동했으니, 벌써 6년차 모델이네요(안재현 데뷔).

  패션쇼

2009년 대한민국 섬유패션대전

2010년 제 28회 대한민국 패션 대전 (최범석)

2011년 코리아 헤리티지 패션쇼 (장광효)

2012년 프레타포르테 부산 2013 S/S 컬렉션

2013S/S 패션위크 송혜명쇼

20132013/14 F/W SOLID HOMME 25주년 컬렉션

20132013/14 F/W 서울 패션 위크

2013F/W 플랙진 패션쇼

 

일반인들에게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2009년부터 2013년까지 꾸준하게 패션쇼에 섰네요. 아마 병역은 위에서 언급했던 교통 사고 때문에 일반적인 병종은 하지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은 외모에 대한 찬사를 받지만 데뷔초기에는 외모에 대한 디스가 많았습니다.

안재현: "데뷔 초 오디션을 보러가면 "성형부터 하자"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 외모가 경쟁력이 되는 직업인만큼 고민도 많았으나 결국 성형수술은 응하지 않았다."

 

"쌍커풀 없는 눈이 좋고, 휜 코가 좋고, 비대칭인 얼굴이 좋아요. 왜냐면 (왼쪽 얼굴을 보여주며) 여기 얼굴 다르고 (오른쪽 보여주며) 여기 열굴 다르고 정면에서 보면 좀 삐뚤빼뚤 해보이지만 '그럼 난 여러 가지 이미지가 있네. 여기 봤다, 저기 봤다 1초 볼 거, 2초 볼 수 있겠네' 이렇게 생각했어요."

 

안재현 학창시절 사진

 

안재현 어릴때 사진

 

안재현 어릴적 사진

 

 

상당히 긍정적인 성격이네요.

그래도 과거 사진에 비해서는 많이 나아진 모습입니다. 특히 턱살이 많이 빠졌네요. 역시 남자건 여자건 너무 살이 찌면 본래의 매력이 나오지 않는 법이죠.

 

안재현의 현재 키가 186cm이고 몸무게가 67kg인데, 딱 적당한 체중이죠(약간 마른 듯). 그렇기에 얼굴 선이 살아나는 거 같습니다.

 

  안재현 노래 실력은 별로인 거 같습니다. 스스로 음치라고 말할 정도죠. 그래도 안재현 노래는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안재현의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에 친형이 한명이 있습니다. 형의 나이가 안재현보다 8살이 많았기에 어렸을때에 형을 상당히 무서워했네요. 평소에도 형님이라고 부릅니다.

   

별그대에서 안재현은 굉장히 시니컬한 동생으로 나오는데, 실제 성격이 정반대죠. 책 읽기를 좋아하고 혼자 생각을 많이 하는 사람입니다. 좋은 의미에서 4차원 성격같네요.

 

 

안재현: "고전문학을 예전에 많이 읽었어요. 대부분 희극이다 보니 이해가 안 됐는데 무조건 이해 될 때까지 읽었어요. 지금 다시 읽어보면 당시 많이 어려서 이해 못하는 부분도 있는 것 같아요. 지금은 수필을 읽으면서 위로를 받아요. 법정스님, 혜민스님 책이랑 시집 좋아해요. 자기계발 서적에서는 일에 대한 열정을 받는 것 같고 수필이나 시는 긍정적인 생각을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이름)

 

확실히 화려한 것을 좋아할 거 같은 모델들의 이미지와는 많이 다르네요. 

안재현의 이상형

"제가 배울 수 있고 저를 감싸주는 분이 좋아요. 외적인 것은 눈은 좀 크고, 붉은 입술에 단발머리 좋아해요."

 

안재현은 예전에 여자친구를 사귄 적이 있습니다.

이 사진이 여친이 운영하던 쇼핑몰 사진이라고 올라왔는데, 이제는 결별한 뒤죠.

 

 

 

 

이와 관련해서 안재현이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안재현: "나는 여자친구에게 정말 잘해주고 착하게 대했다.

하지만 헤어지고 싶어 했던 여자친구가 그런 나를 답답해하며 내게 차라리 욕을 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어릴 때이긴 하지만 그 말이 너무 상처가 됐다."

 

결별하게 된 이유는 밝히지 않았지만, 여전히 안재현이 여자에 대한 상처를 갖고 있는 거 같네요.

 

 

  안재현 동영상 모음

안재현 10문10답 동영상 가장 최근에 한 키스는 이라는 질문과 야동 질문까지... 달샤벳 수빈과 함께...

 

뮤직톡톡 마블링 101회 안재현 마성의 플짤 안재현 눈웃음 움짤) + 음퀴왕 대결 + 아이돌 방송사고 TOP15 (6위 10위) .

 

뮤직톡톡마블링 100회특집 안재현&수빈 현빈남매의 첫인상

 

"AA.gban 주얼리 디자이너로 변신한 모델 안재현" 인터뷰 .

 

신동의 심심타파 : Model Ahn Jae Hyun, Penalty - 모델 안재현, 벌칙 수행 20130723 .

 

도전수퍼모델코리아4 : Ep.03 : 모델 안재현, 청각장애인 서영채와 화보 촬영 중 젠틀맨 등극! .

 

[CF] 에스팀 안재현 - SKY VEGA Racer 2

ⓒ 안재현이 모델로 출연한 스카이 베가 레이서 CF 중에서 

 

ⓒ 가수 케이윌의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에 서인국, 시스타 다솜과 함께 출연해 화제가 된 모델 안재현

 

[MV] 에스팀 안재현 _ 씨스타19 (SISTAR19) - 있다 없으니까 .

 

안재현 트러블메이커 동영상 ⓒ 에스팀 파티에서 숨겨놓은 춤 실력을 보여준 모델 안재현

 

신동의 심심타파 : Ahn Jae-hyun, Challenge, 안재현 선행쇼, 스타의 도전 공기놀이 .

 

별에서 온 그대 E03 천송이 동생 천윤재cut 전지현 동생역 안재현cut .

 

130709 All The KPOP Summer Vacation Special E01 .

 

또한 안재현은 요즘 별그대 이전에 예능으로 먼저 얼굴을 알렸습니다. 발로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택배맨)와 뮤직톡톡 마블링이었죠(안재현 프로필).

그리고 tvN의 롤러코스터 꽃남편에도 출연했는데, 자신의 연기력에 대하여 별로 만족을 하지 못합니다. 거의 발연기라고 스스로 평가를 하죠.

 

안재현: "솔직히 객관적으로 볼 때 제가 연기엔 소질이 없는 것 같아요." 

하지만 별그대에서 보니, 연기력이 많이 늘었네요. 앞으로 열심히 하면 지금보다 훨씬 더 괜찮아질 거 같습니다.

 

 

게다가 이번에 영화 '패션왕'의 김원호 역에도 캐스팅되었죠. 아마 그의 연기력과 존재감을 관계자들이 인정을 해줬기 때문이겠죠.

 

모델을 넘어서 배우 안재현의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 ..